대상 청정원, '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 출시
청정 호주 소곱창에 특제 매콤 양념 소스와 다양한 사리 더해
대상 청정원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가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 집에서도 외식 수준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합니다.
'안주야'는 대상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인기 안주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며 홈술.혼술족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인기 안주 메뉴로 손꼽히는 소곱창을 매콤한 특제 양념과 함께 볶아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은 고소한 풍미의 곱이 꽉 찬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청정원만의 원물 숙성 및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완벽히 제거해 곱창 초보자 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또, 안주야만의 특제 매콤 양념 소스와 떡, 양배추, 대파, 고추 등 다양한 사리를 푸짐하게 넣어 안주는
물론, 밥 반찬으로도 즐기기 좋습니다.
조리법과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가지로 선보입니다.
먼저, 파우치형은 2~3인이 함께 먹어도 충분한 530g의 넉넉한 용량으로, 해동 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에 넣고 10분만 볶으면 전문점 수준의 소곱창 볶음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용기형은 200g 용량으로 혼술.홈술족들에게 제격이며,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됩니다.
취향에 따라 깻잎, 치즈를 추가하거나 주먹밥, 계란찜 등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중 대상 HMR2 팀장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소곱창 볶음 안주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 1위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니즈와 최신 안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안주야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맛' 출시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톡 쏘는 만남으로 색다른 경험
동서식품은 코카-콜라의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저트 쿠키의 대명사인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만남을
뜻하는 'Besties forever (영원한 베스트 프렌드)'를 테마로 기획됐습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을 포함한 세계 여러 국가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오레오 코카-콜라 맛'은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맛을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코카-콜라 맛 쿠기에 탄산처럼 터지는 팝핑캩디가 박혀 있는 크림을 더해 씹을 때마다 코카-콜라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외관 역시 한쪽은 오레오 로고가 새겨진 클래식한 초콜릿 쿠키, 다른 쪽은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진 쿠키로 한층 색다른 느낌을 선사합니다.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친구들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동서식품 김성준 마케팅 매니저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오레오만의 다양한
한정판과 트렌디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