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선거결과가 우리(한국)에게 미칠 영향은? 외 세계에서 일어난 일들 몇 가지
1. 지금은 1월 11일 새벽입니다. 1월 13일.. 그러니까 모레면 대만 총통선거 결과가 나올 겁니다. 민진당은 명목상 대만의 독립을 추구하는 당입니다. 그러면서 미국과 밀착해 있고 중국과는 적대적입니다. 여기에 반해서 국민당은 중국과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고 주장하는 당입니다. 장개석 후예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만은 인구분포가 다양하고 각각의 주장도 다양합니다.
그리고 대만은 청나라 당시에도 중국에 속해 있었기에 중국으로선 통일을 하려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이번 선거결과에서 민진당이 승리하는 일이 발생한다면 중국으로선 대만을 침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중국이 대만을 침공하는 일이 발생한다면 동시에 북한도 남한을 칠 겁니다. 이건 북한과 중국이 전략적 동반자 관계라서 대만전쟁시 남북전쟁은 자동입니다.
중국이 대만을 칠 때 북이 남을 치는 이유는 여기에 대응하는 미국의 힘을 분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아마도 미 제국주의의 마지막 전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국은 오랫동안 세계를 분탕질하면서 전쟁을 벌여 왔는데 이제 그 힘이 다해서 더 이상 미국의 입김이 약소국에 투사되지 않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만약에 국민당이 승리한다면 세계적인 흐름에 따라서 대만에 대한 미국의 입김도 줄어들 것이고 한국에서도 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주장이 점점 커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남북한은 평화적인 통일을 향해서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민중의 의사와 결정은 정치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정치권은 언론을 동원해서 민중들을 끝 없이 세뇌시킵니다. 흔히 3S라고 합니다. 섹스, 스포츠, 스크린 민중들을 이 세 가지에 빠지게 해서 정치의 본질을 가려버리는 것입니다. 정치의 본질이란 다른 거 없습니다. 민중들을 속여서 부정하고 부패한 짓들을 끝 없이 하겠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민진당이 다시 정권을 연장해서 중국과 적대하고 미국과 붙어 먹는다면 여기에 무슨 심오한 사상이나 이론 이런 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나라의 미래가 어찌 되든 말든 뒷주머니 챙기고 호의호식하겠다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겁니다. 그리고 이런 모습은 한국 정치인들도 마찬가지고 한국 외 세계의 정치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만의 정치인들이 정말로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면서 아주 눈꼽만큼이라도 나라의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들이라면 대만은 중국과 적대시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과 일국양제를 통해서 통일로 나아가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일 겁니다. 이것 외에 다른 선택지가 없습니다. 그 어떤 수단을 동원하더라도 대만이 완전한 독립국가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대만인들 모두가 그런 것을 원하는 것도 아닙니다.
대만과 중국이 일국양제를 하되 이 기간을 최대한 길게 만들어서 대만인과 중국인 사이의 위화감을 최대한 사라지게 만들면서 나중에 완전한 통일이 되었을 때 무리 없게 하면 되는 겁니다. 그리고 이건 한국의 상황도 마찬가지인 겁니다. 전쟁이 벌어진다면 수 많은 사람들이 죽게 될 것이고 모든 산업은 파괴될 것입니다.
그리고 대만과 한국의 경제가 아작나면 미국과 유럽 그리고 일본은 환호하면서 축제라도 벌일 겁니다. 대신 대만과 한국은 다시는 회복되지 못 할 후진국으로 전락하게 될 겁니다. 뻔한 결과인 겁니다.
하지만 안목이 없는 정치인과 민중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알 수 없는 미래를 향해서 달려갑니다. 대만 선거에서 반드시 국민당이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윤석열은 미국에 경도되어 있다 보니 앞뒤 분간 못하고 전쟁준비에 광분하는 것 같은데 전쟁 해 봤자 최종적으로 남은 북에게 깨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남한을 도와서 참전해 줄 나라도 전혀 없습니다. 이걸 모르고 전쟁이 나면 6.25 전쟁 때처럼 미군과 유엔군이 와서 도와줄 거라고 착각하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6.25 전쟁 역시 미군과 유엔군이 남한을 도왔던 것은 미군이 2차 대전 당시 쓰고 남은 무기를 소진시키고 동시에 유럽 나토를 확고하게 만들기 위해서였던 것이지 남한이 예뻐서 도와준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뭡니까? 남북한 초토화와 함께 수백만의 사람들이 죽어간 것입니다. 물론 이런 결과로 미 방산업체는 떼 돈을 벌었고 나토가 확고해지면서 미 방산업체는 수십년간 호황을 누려 왔던 것입니다. 그리고 언론에 세뇌된 한국인들은 아직도 진실을 모르고 북한을 같은 동족이 아닌 적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이궁 언제가 되어야 제정신을 차리려는지..
http://www.jajusibo.com/64113
[개벽예감 569] 통일의 길에서 평정의 길로 방향을 전환하다
자주시보 : 한호석 통일학연구소 소장 | 기사입력 2024/01/08 [08:26]
1. 대남 사업이 대적 사업으로 전환되었다
2. 동족을 배반한 괴이한 족속은 동족이 아니다
3. 김정은 총비서의 ‘두 개 국가론’은 ‘대한민국 해체론’이다
4. 남반부 평정 작전과 전술핵무기 사용 문제
5. 김정은 총비서의 정책 전환을 안에서 받침 해준 네 가지 요인
동시에 사퇴 요구 받는 한/미 국방. 중요한 대만 선거 판세는?...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2. 이스라엘 집권층인 시오니스트들..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이야기지만 이들은 악마를 추종하는 집단입니다. 아래에 올리는 자료들을 참고하신다면 아실 수 있습니다. 주류언론에 세뇌된 사람들만 딴 나라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한국 같은 경우 딴 나라 이야기하는 것이 주류지만..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80442895409
Hae-Young Lee 50분 ·
<제노사이드협약 제1조>
예멘의 안사르알라정부의 입장은 분명하다. 이스라엘이 제노사이드(집단살해)를 멈추면, 홍해 봉쇄도 멈춘다!
미국은 미국의, 미국에의한, 미국을 위한 질서의 다른 이름인 소위 "규칙기반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홍해에 항모전단등 수십척의 전함을 파견했고, 현재 긴장은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한국정부도 가입되어 있는 <제노사이드방지와 처벌에 대한 협약> 제 1조는 이렇다.
"제1조 체약국은 집단살해가 평시에 행해졌는지 전시에 행해졌는 지를 불문하고 이를 방지하고 처벌할 것을 약속하는 국제법상의 범죄임을 확인한다."
(Art. 1 The Contracting Parties confirm that genocide, whether committeed in time of peace or in time of war, is a crime under international law which they undertake to prevent and to punish. )
이 시간 현재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팔레스타인 인구 전체의 1%이상을 학살했다. 이들의 목표는 하마스소탕이 아니다. 가지지구 팔인들의 인종청소다. 하마스제거는 핑계이고 또 그 핑계조차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가운데 사상자는 계속 늘고 있다.
안사르알라 정부는 자신들이 이스라엘향, 이스라엘 발의 이스라엘과 연계된 화물선박을 봉쇄한 것은 바로 이 제노사이드협약 1조에 근거한 국제법상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것이라고 선언했다. 마찬가지 예멘정부뿐만 아니라 이 협약에 가입한 전세계 100개이상의 나라 역시 이 협약에 근거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인 집단살해를 "방지"하고 "처벌"할 의무가 있다. 한국정부 역시 이렇게 하기로 '약속'했다.
반면 미국이 말하는 "규칙기반 질서"는 국제법이 아니다. 미국이 임의로 정한 자신만의 이익 특히 미국 석유자본의 이익을 수호하기 위한 군사행동이다. 미국은 안사르알라의 봉쇄를 '불법'이라고 규정한다. 마찬가지 남아공의 이스라엘 ICJ제소도 법적 근거가 없다고 강변한다.
'글로벌 다수Global Majority'의 '국제법' 대vs 미국의 특수이익의 표현인 '규칙'과의 싸움이다. 미국은 이제 정당상을 잃고 있다. 이스라엘은 역대 가장 위험해 졌다. 왜냐 하면 반유대주의가 지금만큼 확산된 적이 일찌기 없었기 때문이다.
(* 나의 포스팅글에 대해 페이스북사가 '표적 검열'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제국의 수명이 단축되고 있기 때문일까?)
전쟁으로 고통을 겪는 자와 이득을 얻는 자...미국 인사이드
넋나간 펜타곤과 백악관!...박상후의 문명개화
갑자기 너무 많이 쏟아지는 엡스타인 관련 뉴스들...미국 인사이드
럼블)브루클린 터널의 진실 / 망가진 에콰도르
브루클린 터널의 진실은?...위 영상 출처 : https://rumble.com/v4659jl--770-eastern-parkway.html
https://www.facebook.com/sc9069
Scott Lee 16시간 ·
2009년 뉴저지에서 소름끼치는 사건이 터졌는데 쮸쮸바 랍비들과 지역 정치인들이 대거 연루된 사건이다.
어느 이탈리언계 경찰의 추적으로 이들이 모처에 모여서 괴이한 짓을 하는 현장을 급습했는데, 현장에는 토막난 영유아 사체들이 흩어져있고 유력 인사들과 랍비들이 있었다.
누가 봐도 인신제사를 지낸 현장이다. 그러나 인신제사가 미국에 존재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나라가 절단이 나기 때문에 "장기 밀매" 사건으로 덮고 마무리했다.
지금도 이 사건은 장기 밀매 사건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현장과 복장은 명백한 인신제사 현장이었고, 현장은 흑마술로 악마를 소환하는 듯한 괴이한 무대였다.
현장 사진은 단 하나도 공개되지 않았고, 사건을 추적하는 수사관들과 검사들 중에 두명은 몇년뒤 자살당했다. (자살인지 당한건지는 모름) 지금도 이 사건은 핵심 검열 대상이다.
3. 세계를 돌아보면 정상적인 국가는 러시아 외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인류가 지켜 온 평화와 인권 그리고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나라..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며 약간의 안목을 갖고 있는 나라.. 지금 미국과 서방이 몰락하고 있는데 여기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 나라가 러시아입니다. 그리고 푸틴입니다. 푸틴은 인류 역사에서 세계가 막장으로 가는 길을 봉쇄한 인류의 영웅으로 우리의 후손들은 기록할 것입니다.
어린이의 꿈을 이뤄주는 아름다운 욜카 젤라니!...박상후의 문명개화
러소포비아국가들이 대러 주류 상위 수출국!...박상후의 문명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