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유형을 회사 기숙사라고 기재했는데,
기숙사 거주 확인서를 발급해서 제출하라고 하셔서 문의드립니다.
회사에서 보증금만 지원하고 월세는 제가 납부합니다. (회사로 납부 예정)기숙사 거주 확인서 양식을 검색하니 "무상 거주 사실 확인서" 밖에 없더라구요.
무상 거주 사실 확인서로 작성을 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다른 양식으로 작성을 해야 할까요?
첫댓글 공지 사항 양식에 제목만 거주확인서로 변경 해서 작성하고, 언제부터 현재까지 거주하고 월세는 본인이 낸다고 기제해서 제출
첫댓글 공지 사항 양식에 제목만 거주확인서로 변경 해서 작성하고, 언제부터 현재까지 거주하고 월세는 본인이 낸다고 기제해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