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뱃살이 성인병을 비롯한 만병의 근원이란 인식이 대중화 되고 이를 개선해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운동만으로 뱃살을 빼기란 쉽지 않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얼마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온열 마사지기 '뱃살도둑'이 관심을 끌고 있다. 우리나라 민간 한방요법을 응용한 복부 마사지기 뱃살도둑(http://hhw.co.kr)은 한의학에서 사용되는 뜸과 아픈 배를 만져주던 어머니의 손길, 그리고 숲 속의 음이온이 합쳐져 뱃살을 제거하는 복부 마사지기다.
뱃살도둑은 복부 비만으로 인해 각종 성인병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감소시키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 내부에는 3000도의 고열에서 구워낸 손가락 모양의 6개 세라믹 마사지 봉이 들어 있어 음이온 방출과 함께 복부를 마사지해 준다. 특히 6개의 세라믹 마사지 봉에 들어 있는 특허 물질인 레드텅스텐 램프는 최적의 원적외선을 방출해 복부 등 마사지를 받는 부위에 온열을 더해 준다. 이때 발생하는 열은 쑥뜸을 뜰 때 발생하는 고열과 원적외선으로 45도 이상이 되면 지방이 분해된다는 사실에 착안해 고안됐다.
이제부터 '뱃살도둑'으로 추운 겨울 복부를 날씬하게 만들어 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용후기 등은 생기나라 홈페이지(http://hhw.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