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략 . .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준혁은 먼저 '범죄도시3' 출연 계기에 대해 “1년 전쯤 차를 타고 가는데 마동석 선배에게 전화 한 통이 왔다. '범죄도시2'가 개봉하기 전이었는데, '범죄도시3'를 만들 계획이라고 하시더라. 함께하자고 하셔서 캐릭터를 여쭤보니 '악당이야' 딱 한마디만 하셨다. 아무것도 모르면서 그 자리에서 하겠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름의 감동이 있었다. 수많은 배우 중 저를 콕 찍어 명확하게 제안하신 거다. 할리우드 배우들이 종종 인터뷰에서 전화 한 통에 출연을 결정했다는 얘기를 하던데, 이제 나도 그런 말을 한 번은 하게 되는구나 하는 뿌듯함도 있었다”라는 답으로 '범죄도시' 시리즈에 대한 믿음과 출연 소회를 밝혔다.
또한 이준혁은 '범죄도시3'의 빌런 주성철과 시즌 1, 2 빌런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 “장첸(윤계상)과 강해상(손석구)이 짐승 같은 악역이었다면 주성철은 본능을 앞세우기보다는 생각을 한다. 설계 후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면이 있다. 마석도(마동석) 형사 앞에서 당당하게 맞서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벌크업이 아니라 '살크업'을 했다. 풍기는 분위기에서는 '우람하다'라는 단어가 어울릴 것 같다”라는 답으로 이준혁의 주성철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
첫댓글 약간 젠틀맨같은 나쁜 악당..☆
이준혁 먹는거 죨라 조아하는데 운동햇네,,,
3악역도 비슷한 결이면 좀 뻔하다 싶었을거같은데 설계하는 빌런이라니 기대된다 ㅋㅋㅋㅋㄴ
팔뚝좋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앀ㅋㅋㅋ그러넼ㅋㅋㅋㅋ
다리는 까시여요
다리는 부러지긋넹..
다리는 안되는걸까
악역이 진화했군 기대된다 ㅋㅋㅌㅋ
그 동재? 동재말하는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잡을때 상체잡지 하체안잡아서..?화면에 나오는데만 운동하지않을까 ㅌㅋㅋㅋ 글고 하체 두꺼우면 옷입으면 둔해보이기도 하니깐.
@염치어디바닷가넙치 내 호메 보니까 바지핏 안나온다고 상체만 하더라 다리만보면 까시임..
그래그래 알았어
로맨스 해 제발 좀
너무좋다
하체랑 상체랑 따로 노는데...?
맛도리겟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