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 25 만원 4인가족 100만원을 주겠다 라는 공약에 국민들은 더불어 민주당에 표를 주었다 여소 야대가 되었다.
윤석열 대통령은 정치를 잘 할 수 있을까.?
과연 이런 포플리즘 정치를 하면 좋을까요?.
단기적으로는 도움이 될수있으나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까 생각해 봅시다!!!!
공짜로 생긴 돈이니 국민들은 과연 그 돈을 유효하게 쓰겠는가 말이다.
인플레이션으로 물가가 오르고 돈의 가치는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시절에도 코로나 국민지원금 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물가와 부동산 값만 올려 놓고 막지 못했습니다.
장기적인 안목을 보고 정치 하여야하는돼 당장 국민들에게 돈을 나누어 준다는 것이 과연. 올바른 정치일까요.?
조국은 법정 2년 선고 받은 사람도 국회의원이 된 세상 ~~~세상에 이런일이 있을까?
이수일과 심순애 사랑 이야기!!!!김중배의 다이야 보석 반지에 두 눈이 어두워 사랑에 빠질 수 있단 말이냐!!!!!!
아직도 국민들의 교육 수준이 이정도의 수준 밖에 돼지않는까?
부모님들 땅 팔고 소팔고 돼지팔고 허리띠 졸아메고 자식들 공부 시키지 안 했습니까.?
경제 10대 강국안에 들게 되였고 도움을 받던 나라가 도움주는 나라가 되였습니다. 거지가 없고 품마 타령이 사라졌습니다.
옛날보다 10배 20배 더 잘 살고 있습니다. 모두 부자입니다. 자동차가 50%가 있고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가습기 공기 청정기까지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이렇게 국민들은 욕심을 내 더 가지려 하고 부족하고 불행하다고 생각하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욕심때문임니다 옛날과 비교하면 모두 부자입니다
과식으로 비만 성인병이 많이 걸렸습니다.. 모두 잘 살고 있습니다. 왜 자살을 많이 할까요? 인생을 왜 포기할까요? 욕심 때문입니다.
남과 비교하고 살기 때문입니다. 남과 비교하지 말고 내 가진 것에 만족하고 자족하고 살면 행복한 생활이 되는게 아닐까?
행복이란 돈이 많고 적고 지위가 높고 낮음이 아닙고 행복은 자족하고 살면 행복한 생활을하게 되것입니다.
산에서 사는 자연인도 행복하다고 합니다. 거지도 행복하다 고 함니다. 마음먹기에 따라 행복도 불행도 생김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