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4일. 날씨: 맑음. 흐림.
오늘은 일요일인데 산악회 약속을 하지 않았다. 오랜만인 같다. 고속터미날에서 607번 옥천행 버스에 타고 삼양사 삼거리에서 내려 산행을 시작했다. 다른 카페의 등산 후기글에서 본 현대아파트 102동 뒤에있는 등산로를 찾아갔다. 혼자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산을 갈때는 등산로 초입찾기가 제일 힘든 것 같다. ㅎㅎ
ㅇ 삼양사 4거리에 있는 옥천 척화비이다. 우리나라에 대원군이 외국에 대항하기위해 12개 세웠다고 설명되어 있다. 실은 저 계단이 등산로 인줄알고 같다가 빽 했다. ㅎㅎ (09:00분)
ㅇ 현대아파트 뒷길로 돌아가니 삼성산성 체육공원 등산로 가 나왔다. (09:20분)
ㅇ 능선길을 만났다 (09:30분)
ㅇ 산에는 시가 적혀있는 표지판이 군데군데 설치되어 있었다. (저 글귀 내가 살아왔던 인생인거 같다. ㅎㅎ)
ㅇ 식장산 능선길 전망
ㅇ 옥천읍내 전경이다. 09:40분인데 아직 구름이 깔려있다.
ㅇ 삼성산성 정상의 모습,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다. (09:50분)
ㅇ 옥천읍내 전경이다., 10:40분, 안개가 많이 사라졌다. 산행을 시작한 곳 과 산 아래는 군부대 사격장이있다
ㅇ 용봉정상 모습이다. 산 정상에 코스모스가 피여있다. ㅎㅎ (10:50분)
ㅇ 용봉, 동평산성터를 지나자 마성산 이정표가 나왔다. (11:20분)
ㅇ 산행을 시작한 곳이멀리 보인다.
ㅇ 마성산 정상의 모습이다. (13:15분) 정상에는 성터라 그런지 발으면 움직이는 돌들이 많아 힘들었다
ㅇ 마성산에서 용암낚시터와 경부선철도.
ㅇ 지나온 마성산 능선이다. (14:00분),앞으로는 장령산과 서대산이 있는데 하늘이 뿌여서 아쉽다.
ㅇ 14:20분 마성산과 장령산사이에 있는 사목재가 나왔다. 오늘산행 종료함.
ㅇ 장령산 4코스 안내판 (14:20분) 다음산행 코스. ㅎㅎ
|
출처: 느낌 원문보기 글쓴이: 서동선
첫댓글 옥천을 왓었으면 ㅋㅋ 콜을 햇어야죠??
ㅎㅎ. 까망님 생각은 나드만. 담에 단풍놀이나
같이가요.
ㅋㅋ네.
조만간 백화산 멤머들 모여야죠???
난 토욜 산에 다녀 왔으니 일욜은 푹쉬구 천안예술의전당에서 개그콘서트공연보며 놀았습니다~
자연을 벗삼아 노는것이 훨 좋긴하쥬~~^^*
천안에서 개콘했어요. 언제 방송해요
잘하믄 은시님 Tv나오겠네요. ㅎㅎ
일욜 옥천 갓다왓엇군
난 무주 적상산 갓다 왓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