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뇨(飮尿)의 신기(神奇)한 작용(作用)이 과학적(科学的)으로 증명되다.
1. 인(磷) 원소(元素)에관하여 :
인(磷)은 비금속원소(非金属元素)이며 부호(符号)는 P (Phospholllm)이고 원자번호(原子番号)는 15 이며 원자량(原子量)은 30.97376 이다.일반적으로 인은 무색반투명(无色半透明)이며 초(蜡)와 같이 유연(柔软)한 상태의 고체(固体)이다. 사람과 동물의 신경(神经)과 뇌(脑)와 골조직(骨组织) 속에 인(磷) 성분(成分)이 함유되어 있다. 사람의 무덤 속에 비가 촉촉하게 내려 빗물이 땅속으로 깊이 스며드는 밤에 무덤에서 “귀화鬼火” 를 직접 육안으로 볼 수 있는데 무덤 속에있는 사람의 두개골(颅壳)과 골격(骨骼)속에 빗물이 들어가서 흠뻑 젖은 후 석방(释放)되는 인(磷)과 산소가 만나서 생성되는 산화반응(酸化反应)으로 인하여 방출되는 인광(磷光)이다.인광은 자연적인 “인광현상(磷光现象)”의 일종이다. 인(磷)은 구루병(佝偻病)과 연골병(软骨病) 등을 치료해 준다.
한약학에서 인중백(人中白)의 주요성분(主要成分)은 인산칼슘(磷酸钙)이다. 현대의 과학자들이 인(磷()에 관하여 깊이 연구한 결과 생명화학(生命化学) 영역(领域)에서 인(磷)이 핵산(核酸: Nucleic Acid) 등 생명물질(生命物质)의 조성(组成) 성분이다는 것을 발견했다. 핵산은 DNA 와 RNA 로 구분된다.
청화대학(清华大学)조옥분(赵玉芬),여교수(女教授)는 인(磷)은 생명화학(生命化学)의 모든 과정(过程)을 컨트롤하는 센터라고 말했으며 인(磷)은 생명물질(生命物质) 상호간(相互間)의 조절(调节)과 전화(转化)의 중심 역할을 한다고 발표했다.조옥분(赵玉芬) 여교수는 다음과 같이 비유했다. “磷在生命化学中的功能,如同飞机场中央控制室。” 다시 말하면 ”인의 생명화학 중 공능은 비행기장 내의 관제탑의 역할과 비슷하다. ” 는 뜻이다.
인원소(磷元素)는 소변 속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므로 소변으로 부터 제련(提炼) 할 수 있다. 인은 인체의 각기관의 조정 기능(机能)을 강화시켜 준다. 실제로 인은 인체의 각 부위(各部位)의 공능(功能)을 조화(调和)시켜 평형(平衡)을 이루어 준다.
인체의 일 부분이 평형(平衡)을 상실 할 경우 적을 경우엔 몸이 불편해짐을 느낄수 있고 클 경우엔 질병(疾病)이 발생하며 엄중할 경우엔 사망(死亡)한다. 그러나 즉시 조절이 될 경우 방병(防病) 작용과 치병(治病) 작용(作用)이 발생하여 신체(身体)가 건강(健康)해 지고 연완노쇠(延缓衰老) 작용과 연년익수(延年益寿) 작용이 나타난다.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물 중 핵산(核酸)이 결핍缺乏 될 경우 조쇠(早衰) 현상이 나타난다. 반면에 매일 섭취하는 음식물 중 핵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경우 노쇠(衰老)의 과정(过程)을 완만(缓慢)하게 해준다.
자기 소변 속에 함유되어 있는 인(磷)은 어떤 음식물 보다 더 많은 인을 함유하고 있으며 위장(胃肠) 속에서 핵산(核酸)의 합성이 매우 용이하고 흡수(吸收)도 잘 되므로 자기 소변을 복용할 경우 젊어지고 장수하는 것은 당연하다.
매일 최소한 l.0 g 내지 1.5g 의 핵산(核酸)이 필요하다. 핵산(核酸)은 신선(新鲜)한 생선(鱼类)과 완두(豌豆)와 대두(大豆)와 아스파라거스와 당근과 우유 등에 함유되어 있는데 인체 흡수율(吸收率)은 일정하지 않다.
인(磷)은 DNA 의 조성(组成) 성분이며 DNA 는 생명(生命)의 지휘(指挥) 센터이고 DNA 가 변이(变异)되면 질병(疾病)과 노쇠(衰老)와 암증(癌症)이 발생된다. DNA 변이(变异)의 초기에 인체(人体)는 무증상(无症状)인데 질병(疾病) 변화(变化)의 화근(祸根)이며 질병이 잠복되어 있는 질병상태라서 “잠병(潜病)” 이라고 칭한다.
과학자들은 “잠병(潜病)” 을 치료하고 DNA 를 보호해 주는 “항변약(抗变药)” 을 연제(研制)하기 위하여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한의학에 "치미병(治未病)” 이란 술어가 있는데 평상시 건강할 때 인체를 잘 조리해 주므로써 질병을 미연에 방지해 주는 치료원칙을 뜻한다.
평상시에 자기 소변을 음뇨(飮尿)해 줌으로써 DNA 의 손상(损伤)을 미연에 방지해 주고 인체(人体)의 면역공능(免疫功能)을 증강시켜 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