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 동부봉사관 순방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회장 이강훈)는 지난 4월 26일, 동부봉사관에서 진행되는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의 순방에 4개지구, 이천.용인.양평.여주지구협의회 임원 간담회에 참석했다.
여주지구협의회에서는 이강훈 회장, 조승호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황영선 수석부회장, 김명희 부회장, 한용숙 부회장, 강문선 재무부장, 이선주 홍보부장이 참석했다.
이천지구협의회 민호기 총무부장의 사회로 시작, 국민의례에 이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경기도협의회 조승호 부회장이 낭독하고 이천지구협의회 조준택 회장이 '봉사원 선서'를 했다.
경기도협의회 추영희 사무국장은 제19대 홍순도 회장, 류상택 역대회장, 박병무 수석부회장, 조승호 부회장, 방희용 감사, 한성옥 홍보국장, 박정옥 다문화분과위원장, 경기도협의회 형상혁 자문위원을 소개했다.
동부봉사관 최금진 관장, 이천지구협의회 조준택 회장과 임원, 용인지구협의회 신용철 회장과 임원, 양평지구협의회 서동숙 회장과 임원, 여주지구협의회 이강훈 회장과 임원을 소개했다.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의 경력 소개, 조승호 부회장의 환영사, 류상택 역대회장의 격려사, 최금진 동부봉사관 관장의 인사에 이어 4개 지구협의회 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여주지구협의회 이강훈 회장은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과 순방단의 동부봉사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여주지구협의회 사무실 개소식에 홍순도 회장님과 임원들, 4개 지구협의회에서 참석해 주셔서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을 계기로 경기도 어디에도 뒤지지 않도록 열심히 할 것입니다. 홍순도 회장의 테마 '봉사원은 희망의 꽃 실천하는 나눔천사'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은 "이천.용인.양평.여주지구협의회 임원 여러분 경기도협의회장 순방을 동부봉사관에서 하게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도협의회 32개 지구협의회 봉사원 및 임원의 적극적인 협조로 지난 1월 27일 회장 이.취임식을 성대해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더욱 열심히 뒷바라지 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되었고 이어서 홍순도 회장은 테마가 담긴 기념배지를 4개 지구협의회에 전달했다. 기념촬영 끝으로 순방이 마무리됐다.
첫댓글 여주지구협의회 이강훈 회장님과 임원님들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님 순방을 위해 준비해 주시고 환영에 감사를 드립니다.
참석하신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선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