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mikeruggerisancientamericasarticles.wordpress.com/author/mikeruggeri/
마이크 루게리의 고대 아메리카 기사들
☰ 메뉴
저자: 미케루게리
남서 록 아트의 케찰코아틀
July 17,
서기 450년경(조르나다 모골론 전통이라고 불리는 것이 시작될 무렵), 귀중한 청록색을 찾는 상인들을 통해 메소아메리카(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에서 이 지역으로 강한 종교적 영향이 확산되었습니다. 그들은 케찰코아틀 숭배의 추종자들이었습니다. 케찰코아틀은 깃털 달린 뱀의 형태를 취하여 새, 뱀, 재규어의 특징을 통합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기원전 1500년 메소아메리카에서 사제 계급과 지배 계급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깃털 달린 뿔 달린 뱀은 서기 1000-1150년에 뉴멕시코 남서부에 나타났습니다, 서기 1200년에서 1450년 사이에 조르나다 모골론(뉴멕시코 남부)과 카사스 그랑데 지역(치와와)에서 암탉이 발견되었고, 마지막으로 서기 1325년까지 리오 그란데(뉴멕시코) 상류를 따라 암탉이 발견되었습니다(샤프스마 2001: 142–143; 그림 2a, 2b). 남서부의 뿔 달린 깃털 뱀은 금성, 별, 전쟁과도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뿔 달린 뱀과 깃털 달린 뱀의 이러한 모든 특성은 메소아메리카에서 훨씬 더 오래된 존재인 깃털 달린 뱀 신 케찰코아틀의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깃털이 달린 농노의 묘사는 형성기 올멕 문화에서 오늘날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타우베 2001). 많은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멕시코 남서부와 북부의 뿔뱀과 깃털뱀과 메소아메리카 깃털뱀 케찰코아틀 사이의 역사적 연관성을 인정합니다(예: 크라운 1994: 166, 맥과이어 2011: 43, 밀스와 퍼거슨 2008, 타우베 2001). 남서부 사람들이 이러한 아이디어를 얻었을 가능성이 높은 서부 멕시코의 초기 및 현대 아즈타틀란 문화(약 900-1350년) 예술에서 깃털 뱀과 케찰코아틀 관련 모티프의 이미지를 확인했습니다, 메소아메리카에서 이 남서쪽 존재의 기원을 입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Mathiowetz 2011: 365–76; 그림 2c). . 메소아메리카에서 깃털을 가진 뱀 케찰코아틀은 숨결, 구름, 비의 귀환, 다가오는 폭풍우를 동반한 돌풍, 그리고 비의 신 틀랄록(Taube 2001)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고전 시대 테오티우아칸의 예술 작품은 깃털 달린 뱀이 틀랄록을 운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유사한 마야 비의 신 차크와 깃털 달린 뱀이 등장하는 유사한 장면들이 고전 시대 마야 유적지인 옥스말에서도 발견됩니다. 접촉기 아즈텍에서도 깃털 달린 뱀의 바람이 비의 신 틀랄록(Taube 2001: 110–111)을 불러들였습니다.
뉴멕시코 포니 힐스 앤 쿡스 피크에 있는 뿔뱀을 묘사한 암석 예술 작품
마운드빌 고고학 유적지에서 발견된 미시시피 모래판의 타이 스네이크
제이 샤프는 록 아트의 깃털 달린 뱀에 대해 글을 씁니다
깃털 달린 뱀 깃털 달린 볏과 때로는 늑대 모양 또는 갈고리 코로 묘사된 깃털 달린 뱀은 약 2,000년 전 멕시코 남부와 중앙아메리카 북부의 대도시 국가들 사이에서 등장한 신 케찰코아틀을 상징합니다. 그의 묘사, 이름, 성격, 종교적 역할 및 영적 연관성은 문화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고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화신에서 케찰코아틀은 처녀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자비로운 신이었습니다. 그는 남성, 여성, 어린이의 뼈에 피를 흘려 인류를 저승에서 구해내어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아즈텍 신들과 여신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사람들에게 과학과 달력을 가르치고 의식을 고안했습니다." 그는 옥수수와 문명의 모든 좋은 측면을 발견했습니다. 케찰코아틀은 성스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희망과 치유, 행성 금성의 주인 그는 배움과 예술, 시와 사상—"모든 선하고 아름다운 것들"—을 영광스럽게 여겼습니다. 신성한 저녁과 아침 별인 금성 행성이 주재하는 케찰코아틀의 사제들은 황혼과 새벽에 북을 치며 낮과 어둠을 구분했습니다. 그의 깃털 달린 뱀 상징은 케찰코아틀이라는 이름을 시각화한 것으로, 케찰새와 폭풍 구름과 번개의 신화 속 뱀인 코아틀을 결합한 것입니다. 선사 시대 남서부 사막의 암석 예술과 도자기에 등장하는 그의 상징과 그 파생물은 메소아메리카에서 바깥쪽으로 향하는 그의 영적 도달 범위를 나타냅니다.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그의 흔적은 시간, 거리, 문화적 차이에 따라 달라졌으며, 진정한 깃털 농어의 이미지에서 깃털 농어와 뿔 농어로 진화한 것으로 보입니다(일부는 뿔이 머리 위를 앞으로 향하고, 다른 일부는 뿔이 머리에서 뒤로 향합니다).
메소아메리카 및 남서부 미술의 권위자인 케이 서덜랜드 박사가 제안한 바와 같이, 그의 이미지가 깃털 달린 뱀에서 뿔 달린 뱀으로 진화한 것은 메소아메리카 도시 국가의 신에서 사막 사냥 민족의 신으로 변모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깃털 서펜트 록 아트
https://www.tumblr.com/blog/plumedserpentrockart
사우스웨스트 록 아트 3의 메소아메리카 테마
July 17, 2022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사우스웨스트 록 아트의 금성 상징"
마야의 금성 상징 (라마트) 1996년, 위대한 요한 B. 칼슨은 메소아메리카와 미국 남서부의 전쟁 방패를 다룬 논문 "중미 거북 카라페이스 전쟁 방패의 변형, 민족천문학 연구"를 썼습니다. 이러한 갈등의 상징을 장식하는 데 있어 공통적인 주제는 금성을 상징하는 십자가였습니다. 메소아메리카 후기 형성기부터 금성은 전쟁과 희생의 강력한 남성 신으로 여겨졌습니다. 칼슨은 메소아메리카 사람들이 지구 주기에 따라 전쟁을 치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비너스가 규제하는 전쟁과 희생 주제는 다양한 비문과 도상학, 스페인 연대기와 민족사적 자료, 그리고 콜럼버스 이전의 기록에서 유래했습니다. 칼슨은 신이나 중요한 사람이 방패로 사용하는 거북이 갑각을 자주 묘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여기 마야 라마트 비너스 글리프로 장식된 거북이 갑각이 있습니다. 금성의 천체 상징으로서의 전쟁 방패.
금성은 전쟁과 희생의 강력한 남성 신으로 여겨졌으며, 특히 해가 뜨기 전 동쪽에서 아침별로, 해가 진 후 서쪽에서 저녁별로 나타날 때 그 광선이 치명적인 창으로 여겨졌습니다. 나화족과 우토아즈테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전쟁과 희생의 숭배를 북쪽으로 미국 남서부와 평원과 남동부로 전파한 주요 문화 주체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서기 900년경 서멕시코에서 북서멕시코에서 카사스 그란데스 지역의 1200년경, 그리고 1300년경에는 아메리카 남서부에서 금성의 상징성이 퍼졌습니다. 미국 남서부의 이러한 변화 중 하나는 푸에블로 록 아트와 키바 벽화에서 모닝 스타의 극적인 fl 형광과 전쟁 관련 상징성입니다.
(레드 록스, 애리조나) 메소아메리카의 예술과 도상학에서 깃털이 달린 농노를 별과 연관 지어 묘사하는 것은 케찰코아틀이 아침별로 변장한 모습을 묘사한 것으로 널리 해석되며, 이는 새벽과 동쪽 방향 지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카사스 그랑데 문화 단지는 치와와의 파키메 유적지에서 메소아메리카 출신의 모닝 스타 전쟁 단지를 미국 남서부로 전파하는 등 메소아메리카 관련 주제를 전달했습니다. 볼 코트, 뿔 달린 뱀 이미지, 십자가 무덤의 십자가 모양 건축물 특징은 모두 케찰코아틀-비너스 복합체의 가능한 징후와 연관성을 시사합니다.
(비너스 심볼 관련 파키메 십자가 언덕) 윤곽이 잡힌 십자가의 상징은 일반적으로 금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소아메리카에서는 케찰코아틀이 아침 별의 모습을 상징했으며, 실제로 금성의 마야어 글리프에는 윤곽이 잡힌 십자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금성의 아침 별이 떠오르는 것은 창조주가 죽음에서 부활로 떠오르는 것을 상징합니다. 모닝 비너스와 여러 이름의 아메리카 원주민 창조 신들 사이에도 동일한 관계가 존재합니다. 메소아메리카 연구자들은 마야, 톨텍, 아즈텍 문화권에서 창조주를 식별하는 데 사용된 여러 금성의 상징을 식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문화권에서 창조주 케찰코아틀의 재탄생을 식별하는 데 사용된 상징 중 하나는 윤곽이 잡힌 십자가입니다. 아즈텍 창조의 신은 지구에 있다가 인간형과 뱀형으로 멕시코의 도상 체계에서 볼 수 있는 하늘 신이 되었으며, 그는 종종 윤곽이 잡힌 십자가 형태로 아침별로 상징되기도 합니다."
비슷한 금성 별에 대한 이 동일한 해석은 메소아메리카와 창조의 하늘 신 케찰코아틀의 죽음과 부활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즈텍 조상들의 전설 중 일부에서 케찰코아틀은 아침별로, 그의 쌍둥이 형제 졸로틀은 저녁별로 표현됩니다. 그들은 함께 금성이 저녁에 지하 세계로 이동한 후 아침에 다시 동쪽 하늘로 떠오르는 것을 상징합니다. 아래는 아래 사진에서 케찰코아틀이 SW에 미친 영향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뱀이 금성이 되고, 두 번째 금성 별(죽음의 부활/영적), 임신한 도마뱀(지구적/물리적), 그리고 뉴 파이어 세레모니 헤드기어를 착용한 의인화된 모습입니다.
(레드 록, 애리조나) 타우베, 샤프스마, 타우베는 포스트고전 메소아메리카에서 케찰코아틀이 아침별로서의 연관성이 동쪽, 떠오르는 태양, 그리고 금성과 비 및 농업 비옥도를 연결하는 만의 비를 가져오는 바람과 관련이 있다는 설득력 있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자들은 마야인들 사이에서 전쟁과 희생을 앞둔 포로들의 납치가 금성(칼슨, 라운지베리, 밀브라스, 셸레, 프레이델)의 움직임과 일치했다는 증거를 제시합니다. 메소아메리카 금성은 테오티우아칸(칼슨)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쟁/출산 복합체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멕시코에서 틀랄록-베누스 전쟁은 의식 제물로 바칠 죄수들을 포획하여 피를 물로 바치는 수단이었습니다. 칼슨은 금성, 비, 옥수수, 다산의 연관성이 금성과 관련된 전쟁과 희생을 통해 피가 물로 변하는 고대 신화적/문화적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는지, 아니면 이러한 믿음의 천문학적/음력적 근거가 어디에 있는지, 아니면 둘 다에 대한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일반적으로 메소아메리카와 서멕시코 및 아메리카 남서부의 우주론에서는 별들이 두려움을 느끼고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들의 갈등과의 연관성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모닝스타는 종종 태양이 떠오를 때 어둠을 물리치는 전사로 인식되며, 태양과 모닝스타 모두 우주의 균형을 유지하는 희생 의식에 관여합니다.
아래는 메소아메리카와 남서부의 상징성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쇼입니다; 남서 록 아트의 금성
https://venusrockart.tumblr.com
석기 도구만으로 클로비스 이전 증명을 주장하는 문제
특징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멕시코 북부의 치키후이트 동굴에서 발굴 중인 고고학 팀이 3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동굴에서 인간 존재의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퇴적물, 동물 뼈, 숯에서 나온 46개의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기를 1,930개의 석기 유물에서 가져왔으며, 이 중 239개의 유물이 33,000년 전의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 유물들이 인간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산불과 같은 뉴스 사이트에 퍼졌으며, 대부분의 뉴스 사이트는 이것을 진정한 혁명적인 클로비스 이전의 발견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연구팀은 그들의 연구 결과를 네이처 저널에 발표하여 더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야기와 팀의 주장은 빠르게 훨씬 더 면밀히 검토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주장이 제시되면 고고학이 그 자리를 대신합니다. 이 시점에서 해당 분야의 최고 고고학자들은 제시된 증명을 매우 면밀히 검토하기 시작합니다. 이 경우, 애리조나 대학교의 밴스 홀리데이, 서던 감리교 대학교의 데이비드 멜처, 오리건 주립 대학교의 로렌 데이비스 등 여러 전문 고고학자들이 이 주장과 그 이유에 대해 회의적인 입장을 밝히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한 주요 비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들은 연구에서 제시된 증명에서 이 석기 유물들이 실제로 인간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설득력 있는 증거를 보지 못합니다. 발표자들은 인간이 만든 돌이 자연적인 것이 아니라 인간이 만든 것임을 보여줘야 합니다. 한 바위가 다른 바위에 부딪혀 그 바위를 산산조각 내면 마치 인간이 만든 도구처럼 보이는 파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의 유물들은 모두 동굴의 매우 바위가 많은 곳에서 발견되었으며, 이는 자연 가설을 뒷받침합니다.
2) 유물 양식은 3만 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데, 이는 고대 인류의 다른 모든 점령 양식이 진화할 때 의심스러운 일입니다. 왜 이 동굴 밖 지역에서는 3만 년 된 것으로 추정되는 유물이 보이지 않는 걸까요? 이 오래된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어도 인근 지역으로 퍼질 것입니다. 모든 "도구"로 추정되는 것들은 똑같아 보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다양한 품질의 현지 석재와 비현지 석재가 사용되었다는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지역에는 이 장소에 나타나지 않는 다른 종류의 돌들이 풍부합니다. 그 역동성은 사라졌습니다.
3) 동굴이라는 한 장소에 오래 사는 인간은 난로나 도살된 동물 같은 증거와 다른 많은 인간 증거를 남겼습니다. 어떻게 30,000년 동안 같은 동굴을 사용한 인간이 인간 DNA의 흔적을 남기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럴 가능성은 천문학적으로 적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근거 없는 돌 "도구"만을 근거로 한 클로비스 이전 발견의 문제점을 지적하기 위해서입니다. 전문가들의 비판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발견은 입증되지 않았고 매우 불안정해 보입니다. 뉴스 매체는 현장의 다른 사람들과 먼저 상의하고 보도 내용을 조정하지 않고 이렇게 주장을 선정해서는 안 됩니다.
몬테 베르데에서 처음으로 입증된 프리 클로비스 발견물이 발표되었을 때, 현장의 팀장인 톰 딜헤이가 자신의 주장을 입증하는 데 20년이 걸렸습니다. 고고학은 매우 확실한 증명을 증명하기 전에 테스트해야 하는 어렵고 정밀한 분야입니다.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고대 남서 록 아트에 등장하는 비의 신 TLALOC
고대 남서부의 메소아메리카 록 아트 주제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남서부 록 아트에서 메소아메리카 레인 갓 틀랄록의 중요성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남서쪽 암석 예술에는 비의 신, 깃털 달린 뱀, 윤곽선이 그려진 십자가, 천둥새, 영웅 쌍둥이 등 메소아메리카 모티프가 많이 있습니다. 이 도상학과 관련된 록 아트는 남서부의 모든 문화권에서 나타납니다; 조상 푸에블로족, 살라도족, 호호캄족, 모골론족, 밈브르족 문화.
이 메소아메리카 관련 암석 예술의 대부분은 기원후 600년에서 1200년 사이에 만들어졌습니다. 남서부에서 장거리 무역로가 개발되고 남쪽으로 메소아메리카 깊숙이 확장되던 시기. 남서쪽으로 가는 장거리 주홍색 마카우 무역은 메소아메리카까지 1000마일을 뻗어 걸프 해안 정글까지 이어졌습니다.
남서쪽에서 발견되는 암석 예술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픽토그래프 아트는 평평한 암석 표면에 그려진 예술로, 붉은 색에는 헤마이트나 황토를, 흰색에는 카올린이나 석고를, 검은 색에는 숯을 사용하여 식물성 및 동물성 기름을 베이스로 색소를 만들어냅니다. 그런 다음 동물의 털이나 유카 잎 섬유로 만든 브러시를 사용하거나 손가락으로 칠했습니다. 암각화는 돌 끌과 망치돌을 사용하여 바위 표면에 직접 쪼아 만든 암석 조각입니다. 암석 표면의 사막 니스(또는 파티나)가 벗겨졌을 때, 그 아래에 있는 더 밝은 암석이 드러나면서 암각화가 형성되었습니다.
메소아메리카에서 틀랄록은 비와 천둥, 다산, 동굴, 샘, 그리고 산의 신입니다. 그는 고글 눈과 송곳니로 묘사됩니다. 화가 나면 그는 파괴적인 폭풍을 일으키고 천둥 번개를 치며 재앙적인 가뭄을 일으켰습니다.
메소아메리카에서 산은 물의 저장고였으며 틀랄록의 고향이었습니다. 그들은 구름과 지하수를 생성했습니다. 피라미드는 상징적인 산이었습니다. 호호캄 문화 플랫폼 무덤은 메소아메리카의 비 사제와 유사하게 비 사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록 아트의 틀랄록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큰 눈을 가진 의인화된 모습을 묘사하며, 이는 메소아메리카 예시에서 폭풍의 신이 착용한 고글을 나타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사다리꼴 또는 직사각형 몸체와 관련이 있습니다. 남서쪽의 "Tlaloc" 이미지와 폭풍 및 비의 관계는 번개와 구름을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되는 계단식 프렛(테라스)과 같은 관련 기호에서 발견됩니다
틀랄록은 고글 눈과 팔이나 다리가 없는 무뚝뚝하고 직선적인 몸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틀랄록 피규어는 고대 사냥꾼 예술의 사다리꼴 창끝 모양 몸체와 융합되었는데, 이는 두 개념이 모두 남성적인 힘(사냥과 비의 파괴적인 부분)과 연관되어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융합이었습니다. 휴에코 탱크의 케찰코아틀과 틀랄록의 예와 함께 사막에 옥수수를 심는 데 중요한 물과 관련된 많은 상징들이 있습니다.
이들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흐르는 물, 에너지, 번개를 나타내는 "스텝 프렛" 또는 "스텝 웨지" 디자인입니다.
록 아트 휴에코 탱크 갤러리는 조르나다 모골론 전통의 정착한 농업가들이 그렸습니다. 그들의 종교는 농작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비에 대한 욕구와 통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많은 그림에서 물의 상징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번개 상징이 하나로 결합된 비 제단과 Tlaloc 피규어의 스텝프레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이 신의 표현은 하늘의 물로 표현되는 천체의 풍요로움과 지하에 저장된 물로 표현되는 지상의 풍요로움의 이원론을 보여줍니다.
휴에코 탱크에서 메소아메리카 신들은 동일한 요소의 다양한 측면을 드러냈으며, 사막의 고대 민족에 대한 초기 애니미즘적 개념과 결합하여 새로운 종교 세력을 형성했습니다, 가면을 쓴 영혼의 종교에서 나타나다가 나중에 카치나 숭배로 발전했으며, 이 숭배의 일부인 의식은 오늘날에도 남서 아메리카 원주민들 사이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남서쪽의 비의 신
https://ancientsouthwestraingod.tumblr.com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새로운 고대 아메리카 고고학적 발견과 비판
최근 콜롬비아 아마존에서 발견된 고대 암석 예술의 놀라운 발견 소식을 올렸습니다. 여기에서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theguardian.com/science/2020/nov/29/sistine-chapel-of-the-ancients-rock-art-discovered-in-remote-amazon-forest
그리고 제가 그 이야기를 올리자마자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비판은 이러한 관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 암석 예술의 연대를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기원전 10,500년의 연대는 정확할 수 없습니다.
2) 페루 팀이 이 암석 예술을 본 최초의 연구자는 아니었고, 원주민들도 이미 이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3) 그 암석 예술 유적지는 수십 년 전에 연구자들에 의해 목격되었습니다.
4) 그 장소는 새로운 연구자들이 말하는 것만큼 길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림에 빈틈이 있기 때문입니다.
5) 이곳에는 식민지 시대 이후로 거슬러 올라가는 훨씬 더 새로운 록 아트 묘사가 있습니다.
새롭고 놀라운 고고학적 발견은 발견의 설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와 연구자들이 주장한 과학적 근거를 지적하기 위한 비판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칠레 몬테 베르데 유적지에서 과학적으로 검증된 최초의 프리 클로비스 유적지가 발견되었을 때 고고학계의 비판이 쇄도했습니다. 클로비스 퍼스트 커뮤니티는 퍼스트 아메리칸에 대한 그들의 이론이 도전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톰 딜라헤이가 이끄는 연구팀이 만든 증명의 불일치를 지적했습니다. 많은 국제 팀들이 여러 해에 걸쳐 몬테베르데에서 클로비스 이전 날짜를 반증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후, 이 발견을 검증하는 데 20년이 걸렸고, 마침내 클로비스 퍼스트의 아이디어가 틀렸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사에서는 연구팀이 기원전 10,5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멸종된 동물의 유해를 포함한 인간의 식사 흔적을 현장에서 발견하여 그림의 연대를 측정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록 아트와 데이트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그 기사를 그렇게 자세히 읽지 않았습니다.
물론 아메리카 원주민들은 현대 연구자들이 발견한 모든 피라미드를 처음 본 것처럼 이 그림들을 처음 보았습니다. 팀은 원주민들이 이 그림들을 몰랐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네, 연구자들은 수십 년 전에 이 그림들을 보았지만, 그 결과로 발표된 연구 논문은 없었습니다. 이 팀이 처음으로 그렇게 합니다.
네, 그림에 빈틈이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네, 이 벽화들에는 훨씬 더 새로운 록 아트 그림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연구자들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기원전 10,5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인간이 섭취한 음식의 잔해를 발견했으며, 그들은 일부 그림들이 너무 높아서 어떤 장치 없이는 인간이 접근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고대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의 그림을 위해 그 높이에 도달했는지를 설명하는 나무 탑 벽화를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획기적입니다.
따라서 현대 비평은 종종 보고서의 잘못된 해석과 편향된 가정에 기반하여 새로운 발견을 불필요하게 비판하고 단순히 타당하지 않은 비판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팀이 연구를 발표할 때 진정한 비판은 전문 커뮤니티에서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비판은 과학적 방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에 대한 답변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image
남서쪽 T자형 문의 수수께끼
만약 당신이 차코 캐년에 있는 푸에블로 보니토에 가본 적이 있다면, 그 장소에서 많은 T자형 문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무엇을 나타내고 왜 그렇게 설계되었는지는 오늘날 고대 남서부 연구에서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이 현상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는 콜로라도 대학교의 명예 교수인 스티브 렉슨입니다. T자형 문 현상은 차코 협곡에서 북쪽으로 160마일 떨어진 아즈텍 유적지와 메사 베르데까지 이어지며, 남쪽으로 700마일 떨어진 멕시코 치와와까지, 그리고 치와와의 파키메 유적지 북쪽 시에라 마드레의 높은 절벽까지 이어집니다.
뉴멕시코 차코 캐년의 푸에블로 보니토에 처음 세워진 T자형 문은 서기 850년에서 1125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차코아 복합 건물은 붕괴되었고, 다음 T자형 문 건설은 기원전 1110년에서 1275년 사이에 건설된 북쪽 160마일 떨어진 메사 베르데와 아즈텍 유적지에 나타났습니다. 마지막 T자형 문 세트는 기원전 1250년에서 1450년 사이에 파키메 유적지에서 남쪽으로 700마일 떨어진 곳에 건설되었으며, 같은 시기에 시에라 마드레의 절벽 주택에 높이 세워졌습니다.
스티브 렉슨은 이 시기를 설명하기 위해 차코 자오선이라고 부르는 개념에 대해 썼습니다. 차코아 복합 인구는 서기 1125년경에 비워졌습니다. 북쪽으로 160마일 떨어진 아즈텍 유적지와 메사 베르데에는 차코가 인구 감소 시점부터 T자형 문을 포함한 대형 건축물이 번성하고 있습니다. T자형 문을 포함한 건축 기법은 차코와 유사했습니다. 1275년, 그 복합 단지가 붕괴되고 남쪽으로 700마일 떨어진 파키메의 넓은 부지에서 기원후 1280년에서 1450년 사이에 다시 T자형 문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수백 개의 T자형 문이 더 있습니다. 렉슨은 차코 메리디안 이론을 통해 아즈텍 유적지에서 파키메까지 바로 남쪽으로 걸어가면 차코에서 아즈텍까지 가는 것처럼 매우 직선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 세 지역의 많은 인구가 150년 동안 한 단지에서 다른 단지로 직선으로 걸어 다녔습니다.
차코의 T자형 문은 광장을 내려다보는 눈에 띄는 외부 장소인 차코의 그레이트 하우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아즈텍과 메사 베르데에서 새로운 건축이 이루어졌을 때, 문들이 민주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큰 집과 작은 집에도 나타나며, 일부는 모두 외부 문이 아닌 내부 문입니다. 마지막 단계의 파퀴메에서는 보편화됩니다.
시에라 마드레 절벽 유적지에는 이 절벽 측면 공간에 T자형 문이 하나씩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문 주위에 뱀의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 뱀들의 벽화는 북쪽 유적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일반적인 T자형 문 구역에는 동굴 벽화도 몇 개 있습니다. 메사 베르데에서는 고대 컵에 새겨진 T자형 머그잔이 발견되었습니다. 파퀴메에는 휴대할 수 있는 T자형 작은 제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분명히 문은 사회적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초기 공사는 오직 차코에 있는 그레이트 하우스에서만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오직 엘리트들만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회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 후 그들은 2단계와 3단계에서 민주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엘리트들만이 그들의 거처를 위한 문을 열 수 있었던 것은 아니며, 이는 아마도 정치적 및/또는 종교적 구조의 변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너머에는 이러한 문을 둘러싼 뱀 벽화와 T자형 휴대용 제단, 도자기 머그잔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양 뒤에 숨겨진 의미는 여전히 고려되어야 합니다.
마야 기원?
마지막으로, 고고학자 마크 칼리스가 멕시코 치아파스에 있는 마야 유적지 팔렌케에서 이 형태로 수행한 최신 연구가 남서쪽 멀리 시야에 들어옵니다. 그곳에는 서기 600년경으로 추정되는 여러 개의 T자형 창문이 있으며, 이 창문들은 남서쪽에서 보면 확실히 같은 T자형으로 보입니다. 칼리스는 이것이 바람, 영혼, 물의 신과 관련이 있다고 믿으며, 깃털 달린 뱀을 연상시킵니다. 고대 남서부 지역에서도 바람과 물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제가 지금 논의할 공간이 없는 새로운 퍼즐 조각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말씀드린 모든 것을 보실 수 있도록 사진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https://t-shapedddoors.tumblr.com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뱀의 무덤을 만든 사람
오하이오에 있는 서펜트 마운드의 경이로운 고고학 유적지는 최근 중서부 고고학자들 사이에서 서펜트 마운드를 누가 언제 건설했는지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이 지역에 아데나 문화와 고대 요새 문화라는 두 가지 중요한 문화가 있습니다. 아데나 문화는 기원전 1000년에서 100년 사이에 걸쳐 그 지역에 거주했으며, 고대 요새 문화는 기원전 1000년에서 1650년 사이에 그곳에 살았습니다.
아데나 가족은 현재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인디애나, 켄터키 및 그 주변 지역에 살았습니다. 그들은 신성한 원과 무덤을 포함한 정교한 토공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거대한 조각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고대 요새 사람들은 농업 문화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옥수수 농사를 이 지역에 도입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운드 건설업자였습니다. 그들은 마을을 방어하거나 의식 장소로 사용되는 낮고 고원 같은 고분을 건설했습니다. 일부는 점성술 및 기타 중요한 천문학적 사건을 기록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 작품의 서명 중 일부는 고대 요새의 도상학 및 건축과 일치합니다.
서펜트 마운드는 1,348피트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조각 무덤으로, 바위로 고정된 두꺼운 재와 점토 층, 그리고 잔디와 식생이 덮일 수 있도록 돌 위에 두꺼운 흙 층으로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하지에 지는 해와 머리가 직접 정렬된 뱀 모양으로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4마일 너비의 유성 분화구 가장자리에 지어졌습니다.
논란은 가짜 무덤의 건설 날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대 요새 문화에 의해 건설되었다고 믿는 사람들은 그것이 서기 1070년에 건설되었다고 믿습니다. 다른 고고학자 그룹은 기원전 320년에 아데나 문화에 의해 건설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뱀과 인접한 세 개의 무덤이 있습니다. 하나는 아데나, 두 개는 고대 요새와 고대 요새 마을입니다. 가장 큰 그룹은 고분과 주변 지역에서 발견된 많은 방사성 탄소 연대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고대 요새 문화가 가짜 고분을 건설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또한 미시시피와 관련된 날짜와 도상학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 요새 문화와 동시대에 뱀 스타일의 유사성을 보여줍니다.
연구팀은 훨씬 이전의 아데나 문화가 서펜트 마운드를 건설했다고 믿지만, 이러한 발견들은 아데나 문화와 관련된 최근의 방사성 탄소 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 뱀의 머리는 마치 알을 먹는 것처럼 U자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뱀은 달의 위상과 일치할 수 있는 일곱 개의 코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가 하지에 태양과 정렬되고 몸이 달의 위상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이 구조는 태양과 달의 정렬을 모두 결합합니다.
포트 고대 신자들은 동쪽의 미시시피 문명 예술과 도상학에 대한 증거의 일부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주리주의 그림 동굴에서 고대 뱀의 포트 디자인 스타일을 찾습니다. 그림 동굴의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 결과는 서펜트 마운드에서 촬영한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 결과와 일치합니다. 당시 미시시피 문명에서 온 이민자들은 심각한 가뭄을 피하기 위해 오하이오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미시시피 종교 사상을 가지고 왔을 것입니다. 주요 아이디어 중 하나는 생산적인 수확을 돕는 위대한 뱀, 지하 세계의 군주의 아이디어였을 것입니다. 미시시피 세계에서 위대한 지구 여신과 뱀의 얽힘은 끊임없는 주제입니다. 그림 동굴에는 뱀 무덤의 뱀 머리처럼 머리가 U자 모양인 뱀 형상이 그려진 동굴 벽화가 있습니다(많은 연구 끝에 발견했습니다). 둥근 청키 스톤이 태양과 연관된 미시시피 청키볼 게임도 있는데, 이 게임은 뱀의 머리가 태양을 나타내는 둥근 물체를 삼키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 문화 모두 일식을 보였을 것이므로 뱀이 둥근 물체를 삼키는 머리는 뱀이 태양을 삼키는 도상학에서 이러한 사건을 종교적으로 묘사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위해 광범위한 연구를 한 후, 저는 고대 요새 문화에 의해 서펜트 마운드가 세워졌다고 굳게 믿습니다. 미주리주의 그림 동굴을 발견한 후, 서펜트 마운드 건설과 동시에 미시시피 주민들이 그 지역에 들어오는 U자형 입을 가진 서펜트 동굴 벽화를 그렸습니다, 이 기사를 위해 제가 만든 슬라이드 쇼에서 볼 수 있는 뱀 매장지와 아데나 유물에도 불구하고, 건축업자들이 고대 요새라는 것은 꽤 확실합니다:
https://serpentmoundphotos.tumblr.com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고대 남서부와 메소아메리카 간의 초콜릿 무역
메소아메리카와 고대 남서부 간의 마코, 앵무새 깃털, 구리 방울, 청록색, 칠면조, 도자기 거래는 한동안 고고학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최근에야 우리는 9세기부터 메소아메리카와 남서부 사이의 대규모 초콜릿 무역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연구원 패트리샤 크라운은 이전 연구자들이 초콜릿이 들어 있는 것을 발견한 마야 유적지에서 원통형 용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정교한 신기술을 사용하여 초콜릿의 화학적 구성 요소인 테오브로민과 카페인이 이 용기에서 발견되었습니다.
2009년, 패트리샤 크라운은 푸에블로 보니토 조상 유적지의 마야 유적지에서 본 것과 유사한 원통형 선박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 그릇들이 마야가 그릇을 장식할 때 사용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안료 장식을 포함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이러한 용기에 초콜릿의 화학적 증거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그녀와 그녀의 팀은 실험실의 혈관을 분석했습니다.
28번 방, 푸에블로 보니토 유적지에서 그녀는 이러한 종류의 항아리 층을 발견했고, 더 파고 나서 놀라운 도자기 20만 개를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원통형에서 나온 것들을 분류하고 테오브로민과 카페인 검사를 받았습니다. 물론 검사 결과는 양성으로 나왔고, 이제 고대 푸에블로인들이 메소아메리카에서 남쪽으로 1,200마일 떨어진 곳에서 재배한 초콜릿을 거래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들은 서기 10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메소아메리카 사람들은 적어도 3,5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귀중한 음료로서 초콜릿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초콜릿 콩을 화폐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그들이 초콜릿을 업무와 서비스의 대가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살았던 메소아메리카의 소규모 주택 단지에 대한 추가 연구에서는 초콜릿의 존재 여부를 테스트한 원통형 용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초콜릿은 메소아메리카 경제에서 거대한 상품이었습니다.
패트리샤 크라운은 이 연구들을 추적하여 푸에블로 보니토 근처와 더 멀리 떨어진 차코 캐년의 작은 단위에서 이 선박들에 대해 동일한 연구를 수행한 결과, 동일한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아마도 서비스 비용으로 초콜릿을 접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차코 문화는 기원후 850년에서 1150년 사이에 꽃이 피었습니다. 그래서 초콜릿은 기원전 1000년경부터 메소아메리카에서 차코 문화로 전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차코 그릇의 연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말이죠.
그때 엄청난 놀라움이 찾아왔지만 여전히 미스터리였습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도로시 워시번은 유타주 차코 북쪽 멀리 있는 알칼리 리지 부지에서 얕은 '아바호 레드 온 오렌지' 그릇을 테스트했습니다. 놀랍게도 테오브로민과 카페인, 즉 초콜릿이 함유되어 있었습니다!
알칼리 리지의 사람들은 남쪽으로 멀리 떨어진 고대 푸에블로 문화의 연장선상에 있었으며, 이 빨간색 온 오렌지 그릇들은 이 지역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도자기와는 달랐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푸에블로 보니토에서 초콜릿이 나오기 2세기 전인 서기 7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놀라운 발견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나요? 왜 이곳은 메소아메리카에서 북쪽으로 훨씬 더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차코 문화 시대보다 200년이나 더 이른 시기일까요? 유타로 가는 길에 이 유타 유적지와 뉴멕시코 유적지 사이에 초콜릿이 발견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떻게 거기에 도착했나요? 누가 그것을 운반했나요? 이제 미스터리가 가득합니다.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카리브해 사람들에 대한 새롭고 역동적인 연구
카리브 제도의 고대 정착민들에 대한 이전의 비유전학적 연구들은 아마도 중앙아메리카나 남아메리카 출신 사람들이 카리브해를 단일하게 이주했을 가능성을 지적했습니다. 이전 연구는 도구, 도자기, 뼈 및 조개 조각과 같은 유물에 대한 비유전적 연구에 의존했기 때문에, 이러한 연구들은 더 정교한 유전자 및 DNA 분석의 이점을 갖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기술들이 처음으로 이 질문에 적용되었으며, 그 결과는 최초의 카리브해 민족이 누구였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데 있어 매우 광범위하고 역동적입니다.
코펜하겐, 라이덴, 하버드 의과대학에서 첨단 유전학을 이용한 두 가지 새로운 연구가 최근 네이처 저널과 사이언스 저널에 발표되었습니다. 두 논문 모두 제가 논의할 중요한 한 가지 측면에서만 차이가 있지만, 두 논문 모두 서로 독립적으로 동일한 전체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두 연구 그룹은 263명의 유전체를 연구했습니다. 연구된 게놈은 카리브해와 베네수엘라 사람들의 게놈이었습니다. 게놈 연구에 따르면 카리브해는 베네수엘라와 중앙아메리카에서 두 개의 물결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첫 번째 물결은 두 번째 물결보다 3,100년 전에 카리브해로 들어왔습니다. 습한 날씨로 인해 시스템의 나머지 DNA가 부패했기 때문에 뼈에서 DNA를 추출하여 이들의 내이를 보호했습니다.
카리브해에 처음 들어온 사람들은 6,000년 전 쿠바에 들어와 동쪽으로 다른 섬들로 확장된 부족을 이용한 석기 도구였습니다. 아마도 그들의 유물이 벨리즈 유물처럼 보이기 때문에 벨리즈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두 번째 물결은 2,500-3,000년 전에 시작되었으며, 남아메리카 북동부 아라왁과 관련된 농부와 도예가들이 베네수엘라 해안을 거쳐 푸에르토리코로 이동한 후 도자기 시대라고 불리는 시기에 서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첫 번째 물결에서 가장 오래된 주민들의 흔적은 쿠바 서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유전 기록에 따르면 이 두 그룹은 거의 섞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착민들은 카리브해의 약 700개 섬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유럽의 질병과 정복으로 인해 이 섬들의 소수 인구가 사라졌지만, 연구자들은 그들의 유전자 중 4%를 쿠바에서, 6%를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그리고 14%를 푸에르토리코에서 발견했습니다.
사이언스에 논문을 발표한 연구진은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최소 12,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정착 기록을 가진 채널 아일랜더의 유전적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태평양에서 남쪽으로 이동한 후, 그들의 부족은 베네수엘라를 건너 카리브해로 갔을 것입니다.
네이처에 논문을 발표한 그룹은 이러한 유전 물질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Nature 연구 논문 전문은 여기 온라인에서 무료로 게시됩니다: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86-020-03053-2 >. 이 논문의 밀집된 유전 과학은 이러한 유전 연구가 얼마나 복잡한지 짐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최근에 이 논문들이 발표되면서, 우리는 이제 카리브해로 처음 이주한 사람들과 그 사람들이 누구였는지에 대한 훨씬 더 완전하고 상세한 역사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주민들이 1,000,000평방마일 이상의 지역과 700개의 섬에 퍼져 있는 문화의 모자이크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6,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유전자 연구는 유라시아에서 연구하는 사람들만이 이전에 가지고 있던 실험 장비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바, 바하마, 푸에르토리코, 과들루프, 그리고 세인트루이스에는 16개의 고고학 유적지가 있습니다. 루시아 - '고대' 또는 '세라믹'으로 분류됨. 이후 아라왁과 관련된 사람들은 바하마, 쿠바, 도미니카 공화국, 아이티, 푸에르토리코, 과들루프, 세인트루시아, 쿠라소, 베네수엘라에 정착했습니다.
일부 고고학자들은 카리브해 도자기 스타일의 극적인 변화를 새로운 이주의 증거로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카리브해 DNA 연구에 따르면 모든 스타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한 그룹의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사진: 이 조각 그릇들은 화려하고 모양이 어려운 살라도이드 도자기 유형에 속합니다. 출처: 코린 호프만과 멘노 후글랜드/플로리다 자연사 박물관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December 2, 2021
mikeruggeri
댓글 남기기
고대 남서부 호호캄 무도회장
호호캄족은 2,500년 전 현재의 애리조나 사막 지역에 정착하여 옥수수, 콩, 스쿼시, 면화를 재배하고 사막에서 70,000에이커의 경작지를 조성하여 연간 2번의 수확을 거둘 수 있는 거대하고 정교한 관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기원전 600년부터 시작된 식민지 시대는 남쪽의 메소아메리카와 광범위한 무역이 시작되면서 고대 남서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구리 방울, 스칼렛 마코, 황철석 거울, 카카오 열매, 메소아메리카 종교 사상, 건축 기법, 사회 사상이 남서쪽으로 유입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디어 중 하나는 구기 종목이었습니다. 호호캄은 서기 700년에서 1100년 사이에 호호캄 본토 전역에 22,000평방마일에 걸쳐 야구장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호호캄 지역에서는 181개 지점에 있는 220개의 야구장이 발견되었습니다. 야구장은 현재의 플래그스태프에서 멕시코 북서부 국경 지역까지 확장되었습니다. 현재 피닉스와 투손 근처에는 법원이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메소아메리카 모델에서 곧바로 벗어났습니다. 메소아메리카 궁정은 돌로 지어졌으며 I자형으로 지어졌습니다. 호호캄 궁정은 둥글고 길쭉했으며 흙을 파내어 6피트 높이의 벽과 9피트 깊이의 벽을 만들었습니다. 이 법원들 중 일부는 길이가 250피트, 너비가 100피트에 달했습니다. 약 500명의 관중이 경기를 보기 위해 흙벽에 앉아 있었습니다. 사막에 돌이 부족하면 벽이 흙으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정도는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스터리는 게임 자체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규칙을 모릅니다. 팀에 몇 명의 선수가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게임을 할 때 사용되는 공과 게임 자체의 관계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메소아메리카에서는 고무공을 사용해 벽 옆에 후프를 꽂아 득점했습니다.. 호호캄 코트에는 후프가 없습니다. 그리고 메소아메리카에서 방출된 고무공은 이 220개의 볼 코트에서 단 2개만 발견되었습니다.스톤볼의 수가 더 많습니다. 무겁고 다루기 힘든. 구기 게임 패들처럼 보이는 것이 돌로 만들어졌지만, 이 매우 무거운 돌 공을 맞출 만큼 튼튼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호호캄 게임의 그 부분조차도 미스터리입니다.
고고학자들은 다양한 마을의 사람들이 무역 박람회와 종교 행사에 모일 것이라고 이론을 세웠습니다. 이러한 행사에서는 매우 복잡한 코트에서 야구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합니다. 지역 팀이 있을 수 있었고, 그 스포츠는 마을들을 하나로 묶을 것입니다. 아마도 분쟁은 게임을 통해 해결될 것입니다. 도자기 및 기타 상품은 게임과 연계된 장날에 판매됩니다. 일부 궁정에는 의식적인 성향이 있기 때문에 경기는 의식적인 달력으로 진행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1100년경에는 더 이상 구기장이 건설되지 않았고 의식용 마운드가 이를 대체했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모릅니다. 아마도 종교적 변화일 것입니다.
호호캄 구기 선수 피규어와 호호캄 구기 선수 록 아트에 대한 보고를 본 적이 있지만, 제가 이 글을 위해 연구한 100편이 넘는 논문과 연구 논문에서는 아무도 이 예술의 사진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피규어들은 우리에게 게임에 대해 무언가를 알려줄 것입니다. 고대 남서부와 멕시코에서 거대한 현상이었던 T자형 문의 수수께끼와 마찬가지로, 220개의 코트가 발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호호캄 구기장과 경기에 대해 확실하게 알려진 것은 거의 없습니다.
저는 당신을 위해 야구 경기의 흥미로운 고고학에 관한 사진 갤러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 주제에 대한 상당한 연구가 부족했던 것처럼, 사진 갤러리를 하나의 과제로 모으는 것조차도 쉽지 않았습니다.
호호캄 볼 코트
https://ancientsouthwestballcourts.tumblr.com
WordPress.com 에서 무료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