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만송동 소먹으면돼지 고기국수 후기
오늘은 양주 만송동에 있는 "소먹으면돼지"라는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갈비살과 갈매기살이 들어간 고기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 및 주차
소먹으면돼지는 만송동 주택가 골목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 3~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내부 분위기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소박한 분위기입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좁아 다소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
소먹으면돼지의 메뉴는 매우 간단합니다. 고기국수(4000원)와 만두(5000원)만 판매합니다.
고기국수 맛
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고기가 들어간 것이 인상적입니다. 갈비살과 갈매기살은 모두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합니다. 국물은 깔끔하고 담백한 편이지만, 깊은 맛이 있어 계속 퍼먹게 됩니다.
만두 맛
만두는 5개가 나오며, 돼지고기와 김치가 들어 있습니다. 만두피는 얇고 부드러우며, 속은 꽉 차 있습니다.
총평
소먹으면돼지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고기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푸짐한 양과 맛있는 국물, 부드러운 고기가 일품입니다. 만송동 근처에서 고기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소먹으면돼지를 추천합니다.
리뷰
저는 오늘 처음으로 소먹으면돼지를 방문했습니다. 고기국수와 만두를 모두 시켰는데, 둘 다 매우 맛있었습니다. 특히 고기국수는 4000원이라는 가격에 푸짐한 양의 고기가 들어가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 계속 퍼먹게 되었습니다. 만두도 얇고 부드러운 만두피에 꽉 차있는 속이 일품이었습니다.
만송동 근처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국수를 찾는다면 소먹으면돼지를 추천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