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골동품 고미술품 박물관 소장품들:C 홍산문화 옥기를 새롭게 알게 해준다..
这些馆藏品:让你全新认识红山文化玉器
소스: 이페어케이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가로 28㎝, 세로 10.5㎝.옥질은 청백색, 갈색심, 양면조각을 하였으며, 상연중부에 작은 구멍을 뚫었으며, 중부 옆면에는 송곳니를 하고 있고, 주변은 얇게 갈아 광을 냈는데, 이 기물은 크고 두꺼워 정교하게 조각된 것이 매우 보기 드물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옥은 청황색을 띠며 황갈색을 띤다.보통 구운( 玉雲) 모양의 옥기(玉器)를 직사각형 또는 각진 사각형 모양으로 만들고, 중앙에 구운( 。雲) 모양의 권각( 四角)을 뚫어 네 구석에 구각을 만들고, 그 주변을 여러 개 내밀어 돌출시키는 패턴을 깨뜨렸다.하나의 굴곡형 모서리를 모티브로 소수의 모서리와 작은 모서리를 덧붙여 만든다.. 독특한 점은 여러 각도에서 다른 이미지를 보여준다는 점입니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9cm, 폭 23cm.옥은 청황색을 띠며 황갈색을 띤다.쌍룡은 입체적인 그림을 위해 독수리의 표정을 지었다.상단부 쌍룡의 조합으로 용두밑에 눈구멍을 만들고, 꼬리를 말아 안으로 웅크리고, 신미(神尾)에 삼각투구를 만들어 독수리가 날개를 편 형태, 옥벽하(玉 下下)를 만든다.단측면에는 구름을 이용하여 바닥의 윤곽을 만들고, 구름을 7개의 볼록한 가운데 선의 톱니모양으로 조합한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8.7센티미터, 너비 25.5센티미터이다.옥은 청황색을 띠며 황갈색을 띤다.쌍룡봉의 조합을 그린 이 기형은 이미 6천년 전부터 고유의 용재상봉재하의 문화학설을 보여준다.이 그릇은 두껍고 진한 색의 진실은 자연적으로 보쌈이 있다.기물상 검버섯이 찢어지고 온몸이 다 닳아 없어진다공예가 정밀하고 뛰어나다. 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가 8cm입니다. 청백옥, 원환형, 두꺼운 벽, 아크, 볼록한 면은 깎아서 다면체로 만든 둥근 면을 갖고 있으며, 내벽에 회전을 주어 다듬어진 나선무늬가 있어 드릴로 해옥사를 움직이게 할 때 남는 흔적입니다.기물은 온몸이 핏빛으로 충혈되어, 유질의 빛을 띠며, 깨끗하고 둥글고 아름다워 비할 바 없이 아름답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3㎝, 길이 5.8㎝, 두께 1.5㎝다.청록색, 약간 누렇고 부분적으로 황갈색 반점이 있다.둥근 조각, 키스부 위, 입 다물어, 올리브 모양 볼록하게.미간 한쪽에 두 줄, 음선은 거꾸로 8자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머리 뒤쪽 V자형 홈은 한 쌍의 용각으로 갈라진다.용몸은 고리처럼 곱슬곱슬하고, 머리는 꼬불꼬불하다.서로 꼬리를 물고 이어져서 부족분을 잘라내다.기체의 중앙에 둥근 구멍을 뚫어 양쪽을 말발굽 모양으로 만들고, 목에는 작은 둥근 구멍을 뚫어 매듭을 짓는다.전체가 정갈하고 윤기가 돈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9.9㎝, 최대 너비 11.3㎝, 두께 0.3㎝다.황록색으로 부분적으로 황갈색, 회백색, 혹은 얼룩무늬가 있습니다.오른쪽 귀퉁이가 이미 거의 다 스며들었다.몸체는 편평하고 삼각형 모양으로 양면이 얕은 부조수상.두 귀는 둥글고 뾰족하게 세워져 있고, 눈썹 사이는 작은 구멍을 뚫고 있다.감지조법추토볼쌍눈, 올리브 코, 브이 키스부.입가는 삐죽삐죽하고 아래턱은 좁고, 대구는 작은 구멍을 뚫는다.기물 가장자리가 무뎌진 날 모양에 광택이 정교하고 보풀이 두툼하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2.4cm, 길이 6cm.옥인면뇌문은 세 가닥의 매우 깊은 주름이 있어 호형으로, 두 눈이 치켜 올라가고, 큰 눈이 튀어나오고, 넓은 코, 코밑이 패이고, 입이 넓고, 입이 앞쪽으로 뻗고, 머리카락이 뒤쪽으로 쳐진다.이 옥인면은 매우 공포스러운 것으로, 당시에는 틀림없이 짐승이 뒤를 쫓아다니며 싸웠을 것이다.팔자가 뛰면 얼굴에 흙이 묻는다.이 옥면은 생동감이 넘치고 매끈한 라인을 자랑하며 묵직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7㎝, 너비 3.6㎝, 두께 4.1㎝다.이 기구는 감사마노라고 하며, 무늬가 선형이다.밀랍황색에 회백색, 붉은색이 어우러져 층이 뚜렷하고, 흰색 아래 움푹 파인 1mm는 붉은 회색으로 볼록한 모양을 하고 있다.나선무늬의 중심을 석안으로 하여, 그것을 쌍으로 다듬다.목. 뒷면에는 5개의 눈이 있는데 여러 군데는 침식되어 회질이고, 구멍은 침식되어 알칼리성 물질로 사용됩니다.이 우룡신은 정수리에서 두 모서리를 앞으로 구부리고, 두 귀는 곧게 서고, 소의 코는 넓은 입을 다물고, 앞을 바라보고, 두 손으로 무릎을 짚고 땅바닥에 웅크리고 앉아 있었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가로 4.5cm, 세로 3.6cm, 두께 4.1cm 청백옥.이 기물은 삼각형 모양으로 상단 대 드릴로 구멍을 내고,후면 부분이 볼록하게 나 있다.등 쪽의 줄무늬를 따내면 전체가 빛나고 유광으로 마무리된다.표정과 태도가 자연스럽다. 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백옥, 몸체는 황백색으로 물들고, 목은 앞으로 내밀고, 머리는 들어 올리고, 등은 튀어나오고, 다리를 구부리고, 발톱을 만들고, 기는 듯한 모양으로 배를 편평하게 하고, 유질은 광택이 나며, 표정과 자태가 자연스럽고 아름답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청백옥, 적색심, 정수리 한가운데 다듬은 구멍, 긴 눈썹, 능형안, 긴 코, 작은 입, 정교한 가공으로 선이 매끈하고 포장이 두꺼워 극히 드물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가로 11cm, 세로 2.3cm.옥은 푸르스름한 빛깔로 침침하고 흰색을 띠며 부분적으로 갈색 펄프이다.봉수궁 몸체를 형상화하였으며, 마치 긴 손잡이를 가진 쌍첨단추형기(雙 。形器)의 아래쪽에 뾰족한 모양을 하고 있다.칼은 날이 얇고 예리하며, 손잡이가 맞물린 곳에 두 줄의 돌현무늬가 있고, 밖으로 튀어나온 홍산문화표준기이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5센티미터, 너비 6센티미터.옥질 벽옥청색, 국소적 색침과 포유, 옥수면 구운형 패물, 머리 상단 가운데 작은 구멍, 양 옆을 안쪽으로 구부려 소 한 쌍의 뿔을 구부리고 가운데 움푹 패인 부분에 나선형 모양의 밑추 자국이 있으며, 본체에 은거문(은거문) 문신을 하고 양면문식이 동일하여 전체적으로 광택이 난다.정교한 조성과 매끄러운 선, 중후한 패키지의 색채와 자연스러움, 기물의 가시적 결합이 짐승의 머리 모양 구운형을 이루고 있다.현재 흑룡강홍요고옥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전시품은 홍산문화시대 유물.높이 6㎝, 폭 5.5㎝.옥질 청색, 신수의 얼굴, 포유침색 자연, 문선에는 세추무늬, 머리에는 귀 두 개, 중부에는 돌출, 뾰족한 아래에는 작은 구멍, 두 개의 신안이 모여, 아래에는 횡대, 코 위쪽에는 세 개의 횡문, 아래쪽에는 쌍비공.지금은 흑룡강 홍요에 소장되어 있다.고옥 박물관.
홍산 문화는 동북 북방지역 신석기 시대의 문화적 특징과 내실을 총체적으로 반영하고 있다.이후 인근 지역에서 발견된 적봉 홍산유적과 비슷하거나 동일한 문화적 특징이 있는 제유적을 발견해 홍산문화라고 총칭했다.
(인터넷 저작권자)
아늑한 설명: 우리는 창작자의 이름을 구하지 않은 모든 글은 저자의 소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원 창작자에게 깊이 감사하며, 원저자의 양해를 바랍니다!만약 저작권 문제에 관련된 것이 있으면,원작자 이페어케이 알려주시면,우리가 즉시 바로잡아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