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이재명 측, '對日강경 자세' 지적한 日언론 맹비판/문체부, '신문 부수 부풀리기' ABC협회 정책적 활용 중단
김덕신 추천 4 조회 651 21.07.08 21:35 댓글 8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1.07.09 00:28

    @마고본성 누가 나 따라하래요?
    추종하래요?
    님의 방식대로 해서 확신을 얻었나요?

  • 21.07.09 00:31

    @김덕신
    전 님이 믿는 일본침몰에 대해 아는바도 없고

    그 말을 추종 미래를 준비하지 않습니다.

    하루하루 감사하며 소박하게 살 뿐입니다.

  • 21.07.09 00:34

    @김덕신
    저는 김덕신님 말을 추종할 이유가 없는데요..오해하신 듯

  • 작성자 21.07.09 00:33

    @마고본성 역시, 주역을 허투로 공부하셨네요.

  • 21.07.09 00:37

    @김덕신 아니 왠 주역을

    전 주역도 관심이 없고
    필요이상 알고싶지 않아요

  • 작성자 21.07.09 00:41

    @마고본성 어이가 없네요.
    님이 말한 천부의 이치를 담은게 주역입니다.

  • 작성자 21.07.09 00:54

    @마고본성 어메~ 주역은 세상의 이치를 설명한 것이고, 바둑은 그 세상의 이치를 푸는 곳입니다.
    주역은 구구단이에요. 기본중에 기본!

  • 작성자 21.07.09 01:01

    @마고본성 님의 방법이 주역보다도 더 이해된다는 말씀은 세계를 놀래키는 예기가 됩니다.
    가능하다면 게시판글로 맛만이라도 볼수있게 해주시지요.

  • 작성자 21.07.09 01:03

    @마고본성 바둑판이라면서 웬 박물관을 말씀하시는지요?

  • 작성자 21.07.09 01:11

    @마고본성 말씀돌리지마시구요.
    하던 얘기는 끝내고 알파오메가 얘기하시지요.

    님이 말씀하신 주역보다 쉬운 방법이란게 무엇입니까?

    님? 왜 뮤지엄과 바둑얘기를 지우셨는지요?

  • 작성자 21.07.09 01:15

    @마고본성 게시판글로 부탁드릴께요.
    님의 중요한 글을 댓글로 남기기엔 아깝습니다.
    그리고, 댓글 함부로 지우지마세요.
    문맥이 뒤틀립니다.

  • 작성자 21.07.09 01:23

    @마고본성 단주인거 알구요. 강증산 선생이 젤 중요하게 말씀하신게 주역과 정역입니다.
    그런데, 님은 주역공부도 안하고 천부를 논합니까?

  • 작성자 21.07.09 01:28

    @마고본성 주역도 공부하지않고 시원과 천부이치를 논하는건 구구단도 제대로 모르면서 방정식을 말하는겁니다.
    님, 자꾸, 댓글 지우실겁니까?

  • 21.07.09 01:32

    @김덕신
    님의 주견에
    대응할 여력이 없어서요....

    기존의 지식과 고정관념
    존중하지만
    원하는 새로운것이 들어갈 수 없겠잖아요..


  • 작성자 21.07.09 01:36

    @마고본성 그거랑 본인글을 지우는거랑 뭔 상관입니까?
    예전과 똑같구만.

    예의가 없는 분이시군요.

    한시간 넘게 서로 댓글토론을 했는데,
    본인 글들을 지우시다니요.
    수 틀리면 상을 엎어버리시는 분이네요.

  • 21.07.09 01:41

    @김덕신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맞나요
    왜 화내시나요 본인이 더 많이 아시는데..왜 주역안하냐고 하시는데 반대되는 가치는 지워야지요..

  • 작성자 21.07.09 01:43

    @마고본성 많이알고 모르고가 뭔상관입니까?
    토론하다가 불리하면 본인의 댓글을 지우는 버릇이나 고치세요.

  • 21.07.09 01:42

    @김덕신 제가 필요에 의해 삭제합니다.

  • 작성자 21.07.09 01:43

    @마고본성 여기 댓글들은 카페의 공동재산입니다.
    회의록과 같다구요.

  • 21.07.09 02:04

    @김덕신
    주역 보다 더 합리적인 것을 알고자 하시면서 계속

    저보고 주역은 기본이다 주역을 안하고 어떻게 천부의 이치를 알려고 하느냐고 따지시는데

    그럼 제가 어떻게...더 할 말이

    좋다고 생각한 걸 증산선생 이야기도 저는 성심으로 말했는데

    결국은 끝에가서 제 방식을 부정하셨죠..그래서 지웠습니다.

    남기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 작성자 21.07.09 02:09

    @마고본성 에이, 또 말을 틀어버리시네.
    제가 언제 부정했습니까?

    그러니까 댓글 지우지 마시라구요.

    님이 주역말고 더 알기쉬운 바둑이 있다면서요?

    그래서 제가 게시판에 그 방법좀 알려달라고 했더니 게시판에는 안된다고 님이 말했자나요?

    판단은 이 카페 회원님들이 하는건데, 님이 댓글들을 지워버렸으니 방법이 없죠.

    다시는 본인의 댓글을 함부로 지우지 마세요.
    나쁜버릇이니 고치세요!

  • 21.07.09 02:12

    @김덕신
    위에 쓰신 주역 방정식
    댓글 다시 보세요..부정하신 마음

    주역에 꽉 묶여있는데 뭘 더 ...

  • 작성자 21.07.09 02:14

    @마고본성 부정하신 마음은 트로트 제목으로 사용하시구요.

    앞으론 맘에 안든다고 댓글을 확 지우거나 하지마세요.

  • 21.07.09 02:16

    @김덕신
    강증산 선생의 바둑 어록들과 통하는 방법을

    다 게시 못합니다. 핸폰 밖에 없고 눈도 침침해서...

  • 21.07.09 02:19

    @김덕신
    경우가 다르지만.
    님처럼 이율배반으로 하면 지웁니다 어쩔 수없어요

  • 작성자 21.07.09 02:18

    @마고본성 그건 님 머리속이 정리가 안되서 그런거구요.
    남탓 좀 하지마세요.

    할려는 사람은 방법을 찾고, 하기싫은 사람은 이유를 찾는다!

  • 작성자 21.07.09 02:21

    @마고본성 님이 그토록 말씀하신 강증산님 어록에 주역은 앞일에 중요하게 쓰인다고 했는데, 님은 다른 방법이 있다면서요?
    이걸 이율배반이라고 하는거에요.

  • 21.07.09 02:27

    @김덕신
    저를 부정하시면서 뭘 얻으시려구
    주역 지식으론 전혀 안들어가요

    아무 지식없는 사람이 더 쉽고
    빨리 터득해요

  • 작성자 21.07.09 02:27

    @마고본성 제가 묻고 싶네요.
    내가 님을 부정해서 뭘 얻을게 있데요?
    부정한적도 없구요.
    글고, 한말또하게 만드시는데,
    댓글 지우지마삼.

  • 작성자 21.07.09 02:32

    @마고본성 글이란 남기라고 존재하는 겁니다.
    좋든 싫든요.
    밉다고 베어버리면 풀아닌게 없다했습니다.

  • 작성자 21.07.09 02:33

    @마고본성 좋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1.07.08 23:36

    님의 말씀에 희망이 솟구칩나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