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탤런트 최성국(34)이 인터넷 스타로 우뚝 섰다.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연예 관련 게시판과 유머 게시판을 중심으로 ‘최성국 시리즈’ 사진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사진들은 STV 일일시트콤 ‘대박가족’에 출연했을 때 민소매 티셔츠와 검정 가죽바지를 입은 로커 복장의 최성국이 광고사진, 유적지나 역사사진, 그리고 국회의원들 사진 등과 합성된 모습이다. 몇몇 네티즌에 의해 진작부터 화제를 일으키더니 이제는 ‘최성국의 역사 속으로’를 비롯해 ‘광고 속으로’ ‘세계 속으로’ ‘국회 속으로’ 등의 이름으로 시리즈 4탄까지 등장한 상태다.
특히 지난달 말께 인터넷 커뮤니티사이트인 ‘싸이월드’에 있는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에 올라 있는 합성사진을 본 최성국이 직접 재치있는 댓글을 붙였는데 이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요즘 그의 미니 홈페이지는 하루에 3만여명이나 다녀갈 만큼 인기다.
지난 7년 동안 소속 매니지먼트사 없이 활동하다 얼마 전 추자현, 정웅인 등이 있는 ㈜창아엔터테인먼트(대표 안창화)와 계약을 맺은 최성국은 ‘대박가족’을 시작으로 영화 ‘색즉시공’ ‘낭만자객’ 등에서 능청스러운 표정과 슬랩스틱 코믹 연기를 펼쳐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곧 STV 일일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에 합류할 예정인 그는 “이런 일로 스타가 되다니 좀 쑥스럽습니다. 그런데 축구선수 최성국과 혼동하지 마세요. 미니 홈페이지에서 네티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재미있어요. 더욱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웃었다.
김용습기자 snoopy@
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첫댓글 아 ㅁㅊ 이거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맞어 가죽조끼??였나 입은사진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없지???? 진짜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도롹밴드보컬같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최성국 진짜 대세였는데 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보니까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