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멜번의 하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트램안에서* 뭐 당연한 결과지만..참고하시라고요
안에싸 추천 2 조회 1,676 15.09.28 20:5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5.09.29 03:28

    예 아우디 참 재수없죠..ㅎ

  • 15.09.29 07:22

    돈에 눈먼기업의 최후는?

  • 15.09.29 07:25

    뭐... 특정한 기업을 믿진않지만 국가마다 차를 수입할때 스팩/요구치에 맞게 조립되었는지 성능을 그만큼 뽑아내는지 이런 기본적인 검사는 하는줄알았는데 니미 기본적인것도 안하면서 stamp duty를 왜 뜯어내는지 모르겠네

    따지고 보면 국가가 검사도 잘안하고 수입한거면 국가가 개개인에게 보상해야함.

    뭐 폭바한테 벌금 낼름 하고 끝나겠지만..

  • 15.09.29 12:12

    이번 사건은 차량의 성능 결함이 아님.
    그냥 한 독일 차제조 업체의 양심불량일뿐.
    아우디, 복스웨곤의 네임 밸류 보고 차 구매 하지 , 과연 배기 가스 배출 기준 보고 차 구매 하는 환경론자가 과연 몇명 될까요?
    토요타의 페달 설계 오류 처럼 사람이 죽은 것도 아님.

  • 작성자 15.09.29 10:55

    성능 결함이 아니라니 이 아저씨 아우디뽕 제대로 맞으셨네. 속임수 장치 제거하면 연비저하, 출력저하에 한마디로 성능이 떨어진다는 건데 대기오염은 둘째치고라도..근데 이게 어떻게 성능 결함이 아니고 또 뭐가 어째요? 단지 그냥 양심불량일 뿐??? 이 사건은 아예 처음 시작부터 작정하고 사기를 친 전대미문의 사건으로 타 자동차 회사들의 '단순 양심불량'하고는 아예 차원 자체가 다른 사기극인데 뭐가 어쪄?????????

  • 15.09.29 08:39

    미국제 전투기 보잉 여객기 구매 할때도 배출가스 기준이 잇는지 궁금 합니다.

  • 15.09.29 10:38

    여기 계신분중에 자기차 배기가스 얼마나 되는지 아는분 있을까요? 유로6 최고디젤엔진상을 여러번 받은 폭바가 저정도면 일본 한국 디젤차는 어떨지 상상이 가네요.

  • 작성자 15.09.29 11:49

    엔진상? 풉~엔진상 믿어요? 비엠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엔진상 받은 엔진 밥통소리나고 타이밍 체인 결함 수도없이 발생해 리콜조치 작살나는데?? 이럴줄 알았는데..일본 한국 끌어들이는 클라스 보소...ㅋ시숑님 아우디/폭바 타시죠ㅋㅋ 안쪽팔리세요?? 아놔 유로6디젤엔진상? 그 유로6가 속임수장치 써서 기준통과된건데..도대체 이분 아놔 어찌해야 하나~ㅠㅠㅠㅠㅠ또한 아우디/폭바 자동차상 타는거 투표수치 조작/뻥튀기했다 걸린 전과도 있는데..ㅋ아실랑가? 옛다 여기 링크요 http://www.ctvnews.ca/autos/vw-won-t-use-german-auto-club-s-manipulated-poll-results-in-ads-1.1648459

  • 15.09.29 14:29

    @안에싸 어찌 알았죠?아우디 타는데..근데 나 아우디 말고도 렉서스랑 토요타 갖고 있는데.근데 차마다 장단점이 있을분이지 뭐가 좋고 뭐고 나쁘다라고 말하긴 좀 곤란한것 같네요.아우디 차 또한 장점이 잇고 단점이 있죠..님과같은 흑백논리로는 님과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을 이해못하는건 당연하죠..그냥 그렇게 사세요.

  • 작성자 15.09.29 18:12

    @시숑 어찌 알았냐고요? 저번에 아우디 까발렸을때 아우디 깐다고 거품무셨잖아요ㄲㄲㄲ그리고 지금 아우디 희대의 사기극 고발하는데..무슨 갑자기 장단점이 어쩌고에 뭔 흑백논리한다느니 왜곡하시는지?? 그리고 뭐? 푸하하 이건또 머여..렉서스랑 토요타 갖고 있어서 어쩌라는건지?;;어익쿠 부자나으리 열받게 해서 죄송하고요~그냥 그렇게 사슈.

  • 15.09.29 18:16

    @안에싸 아..너 5000불짜리 차 타는 애구나.미쯔비신가 뭔가하는차.ㅋ.차는 잘 굴러가니?

  • 작성자 15.09.29 18:25

    @시숑 크하하하 이것보게나~어쩜 그때 그인간하고 똑같슈? 오호라~그짝은 다 그짝난 부류라고 스스로 인증하는거유~? ㅋㅋㅋㅋㅋ쪽 게속 실컷 파슈ㅜㅜ

  • 15.09.29 12:22

    결론 : 연비를 좋게 하기 위해선 출력의 희생이 필요하다는것임. 인젝션, 촉매장치 모두 엔진의 출력을 저하 시킴.
    저하된 출력을 벌충하려고 만든 더블 캠 엔진도 엔진 제작 단가를 높임.
    그 이유는 공해를 줄이기 위함이엇슴.
    가장 좋은 차는 공해를 유발 하는 캬뷰레터 엔진에 3단 자동 변속기, 싱글 캠, 유연 휘발유를 쓰던 50-60년대의 미제차들임.
    그들이 없어진 이유는 공해 유발과 고유가 때문이엇지 성능이 나빠서 공룡 처럼 멸종 한게 아님.
    클린 에어를 마시기 위해서 현대인들은 무연 휘발유를 넣고 연비를 높이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출력을 줄인 차를 타고 다녀야 한다.
    지금 호주에서 만드는 팰컨, 코모도 모두 싱글 캠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