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홈스타일링으로, 집안에 작은 홈카페를 만든 용인시 소재의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단순할 수 있는 32평 아파트 구조 변경과 홈스타일링으로 드라마틱하게 바꾼 현장, 지금 부터 소개해드릴께요.
특별할 것 없었던, 32평 아파트를 홈스타일리으로 멋찌게 꾸미신 고객님 댁입니다!
다음은 구조변경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준 주방입니다. 1자 싱크로 너무나 노멀하던 주방이 11자 대형의 카페형 주방으로 구조변경! 아기자기한 홈스타일링으로 포인트어 최애 공간으로 재탄생되었어요.
작은주방을 포기하지 않았던 디자이너의 끈질긴 관심과 노력 끝에 탄생한 공간 입니다.
아래는 침실입니다. 따뜻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침대 헤드쪽은 톤다운하여 차분한 분위기 연출, 파우더룸 쪽에 아치 게이트를 세워 화장대와 조명으로 홈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공용욕실은 비비드한 네이버 컬러로 포인트하여, 화이트 거실과 대비대는 느낌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공용욕실은 웜그레이컬러의 심플한 포세린 타일로 모던한 이미지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다음은 서재인데요. 안락한 TV 시청과, 독서, 업무를 함께 볼 수 있는 팬데믹 시대 다용도 서재를 구성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집의 얼굴 ! 현관입니다. 현관부터 화이트 & 우드 컨셉의 홈스타일링으로 아기자기하고 이쁜공간이 연출되었어요.
그럼 지금까지 홈스타일로 엣지있게 꾸며본 백현마을 경남아너스빌 현장! 이쁘게 사용해주시고 촬영해 협조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