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Air 2020 : Apple이 Air를 방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Apple MacBook Air 2020은 새로운 키보드를 구현하고보다 강력한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선택하여 인기있는 서브 노트북의 두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성능과 냉각 시스템은 여전히 큰 문제이지만 Apple이 변경하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맥북 에어는 많은 사용자 "는"서브 노트북 및 모바일 동반자입니다. 애플은 실제로 몇 년 동안 모델을 업데이트하지 않았지만 가격이 낮아서 여전히 잘 팔렸습니다.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는 2018 년에 훨씬 나은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2020 년 업데이트에는 버터 플라이 키보드 (또는보다 정확하게는 신뢰성 문제)와 효율적인 듀얼 코어 프로세서의 성능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더 빠른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갖춘 새로운 모델을 검토했으며 Apple은 분명히 기회를 놓쳤으며 어쩌면 그들은 의도적으로 해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것부터 시작하고 싶습니다. Windows 경쟁이 지금까지 격차를 좁히고 일부 측면 (예 : 밝기)에서 앞서더라도 디스플레이는 여전히 변경되지 않고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새 키보드를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올해 큰 알루미늄 섀시가 약간 두껍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타이핑 경험을 좋아하며 버터 플라이 시대 이전의 구형 MacBook과 매우 유사합니다. 배터리 런타임은 여전히 높은 수준에 있으며 Apple은 스피커 시스템을 약간 개선하기까지했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점들도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왜 이러한 결정이 내려 졌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Apple은 현재 Ice Lake 세대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Intel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MacBook Air에서 쿼드 코어 칩을 처음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칩은 여전히 초 저전압 Y 시리즈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낮은 TDP를 고려하면 냉각하기가 쉽습니다. Apple은 섀시 내부에 팬이 추가되어 호기심 많은 냉각 시스템을 유지합니다.로드시 45dB (A)로 매우 시끄 럽습니다. 성능이 너무 크며 몇 초 후에도 성능이 여전히 저하됩니다.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또 다른 이유는 애플이 Wi-Fi 6을 새로운 Ice Lake 칩에 이미 통합했지만 여전히 Wi-Fi 6을 포기하는 이유입니다.
새로운 MacBook Air는 일반적인 작업에 충분하고 일반 사용자는 Air의 주요 대상 그룹이기 때문에 성능 자체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Apple은 또한 MacBook Pro 모델과의 거리를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왜 Apple은 SoC를 완전히 수동적으로 식 히지 않고 팬을 제거하지 않습니까? 이 접근 방식의 가장 좋은 예 는 Core i3 및 Core i5 SKU (15W 칩 기준)가 모두 수동으로 냉각 되는 Microsoft Surface Pro 7 입니다. 결과는 훨씬 높은 단기 성능이며 지속적인 성능은 분명히 떨어지지 만 결과는 여전히 MacBook Air에 비해 더 좋습니다.
아마도 애플은 이번 업데이트에 너무 많은 엔지니어링 노력을 기울이고 싶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이 모델은 다시 한번 잘 팔릴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애플이 ARM 프로세서 (수년 동안 소문이 있음)로 MacBook Air를 출시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의심됩니다. iPad Pro 11은 이미 더 많은 CPU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애플의 마케팅 부서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자체 SoC (이전 인텔 칩보다 빠르거나 효율적이며 능동적 인 냉각 없음 등)를 홍보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장치를 조금 더 기다려야합니다.
그때까지 현재의 MacBook Air는 여전히 기본적인 물건을위한 훌륭한 노트북을 원하는 많은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여전히 MacBook Air가 훨씬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