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12일... 윤영도 근육학 교실 송년회 모임...
올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그동안 함께 했던 선생님들의 안부가 궁금하기도 하고
얼굴도 한번 뵙고싶기도 하여...
이번 모임을 가지게 되었고..또한 많은 선생님들이 바쁘신 와중에서도 함께 참석해주셔서..
너무나도 반갑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최광회 선생님의 글처럼.."연" 이라는 이름아래..함께 했던..모든 선생님들께..
다시한번 이 사진을 올리는 대표자로써 감사의 말씀드리구요..
다가오는 2010년에는... 더욱더 발전되고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우리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이번 2009년 윤영도 근육학 교실 송년회 모임 사진을 올려봅니다..
p.s :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이놈의 디카가 흔들림 자동보정 기능이 있다고 나와있는데.. 주인닮아서 그런지 말을 잘 안듣네요..ㅠ
자꾸 흔들린 덕분(?)에 사진 절반 가까이를 버렸네요..
아쉽지만... 남아있는 사진들 올려봅니다.. ^^
보이시는 왼쪽부터 살짝 고개돌려 보시는 선생님이 김민찬 선생님 이십니다..
저번 스승의 날 때 뵙고 건강이 많이 안 좋으셔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이 현재는 몸 건강이 많이 회복이 되셨다고 하여 정말 다행입니다.. 몸 건강 관리 잘 하셔서요..
그래서 다시금 일도 하시고 결혼도 하시고 하셔야지요..^^
그 앞쪽에서 살인 미소 보내시고 계신 분이 조세일 선생님 입니다..
현재 하늘 병원에서 윤영도 선생님과 함께 척추 교정 파트에서 일하시고 계시지요..
또한 옆에서 헤맑은 웃음을 지어주시는 분이 바로 신기문 과장님 이십니다..
물리치료계통쪽에는 워낙 유명하신 분이시고 두말 할 필요없는 고수이신데..
윤영도 선생님을 넘 좋아해주셔서 이번 모임에 함께 참석해 주셨습니다..
또한 그 옆에는 뭐 두말 할 필요없지요..바로 선생님 이시니까요^^
저기 비닐 포대 덮고 계신 분은..아시죠? 최광회 선생님..
보이는 곳만이 아니라 항상 보이지 않는곳에서도 무척이나 애쓰고 노력하시는 이 카페에서 없어서는 안될 분이시지요..
이날도 많이 움직이고 신경쓰면서 이번 모임이 무사히 잘 끝나도록 애 쓰셨습니다..
그리고 그옆은 오주희 선생님.. 요가학원을 운영도 하시고 강의도 하시는..항상 바쁘신 선생님이시지요..
바쁘신 와중에도 이 모임에 함께 참석해 주셨습니다..
옆에 계신 남성 두분은 이재원 선생님과 황대국 선생님 이십니다..
선생님과는 국민대 대학원 수업을 듣게 되면서 인연을 맺으셨는데 항상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석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넘 좋으신 선생님들..^^
가장 왼쪽이 저구요.. 저의 옆에 딱 달라붙어 계신 분은 최광회 선생님의 특별 초청으로 특별히 와주신 ... 진숙 선생님 이십니다..
화장을 아주 이쁘게 하시고 오셨는데..
선생님..평소에 정말 안꾸미셔서 그렇지요~. 꾸미시면 선생님도 나름 괜찮으세요..ㅎㅎ
그리고 그 옆에 계신 분은 김광성 선생님 이십니다..
하늘병원 일반물리치료실에서 근무하고 계시구요.. 아직 1년차라서 많이 환자에 대해서 생각하고 고민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항상 그마음 변치 마시고 열심히 하셔용~^^
왼쪽이 김광성 선생님이시고.. 그옆은 황은희 선생님 이십니다..
오주희 선생님 제자이시고 현재 요가 지도자로 활동하고 계시지요..
아직 선생님 수업은 듣지 않았지만..그래도 함께 하고 싶어서 오셨습니다..^^
그리고 그옆은 박시윤 선생님이시구요..이분도 오주희 선생님 제자이시고 요가 지도자로도 활동하시고 계시지요..
저번 기수에 선생님 수업 들으셨는데요.. 많은 발전이 있으셨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 옆에 계신 선생님은 안재경 선생님 이십니다.. 윤영도 선생님과는 아신지가 꽤 오래되셨지요..
암튼. 최근에 몸이 안 좋으셔서 선생님 치료도 받고 하셨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지셨다고 하시니 정말 다행이십니다..
내년에 피부미용쪽도 잘 되셔서 사업 잘 되시길 바래용~~^^
그리고 참고로 안재경 선생님께서 꽃미남과 함께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제가 특별히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었답니다..ㅋㄷㅋㄷ
우리의 황대국 선생님!! 사진 찍으시면서 흐뭇해 하시네요~~^^*
박영찬 선생님!! 사진이 약간 흔들렸는데.. 암튼.. 다른 모임에 가셨다가 이쪽으로 오셨는데..
현재 하늘 병원 척추교정 파트에서 일하시며 물리치료쪽으로 강의도 하시고 실력도 좋으신 선생님이시지요..
내년 1월에 결혼하신다니..부럽고요..축하드립니다..^^
왼쪽에 계신 분이 바로 백명희 선생님...이번 모임을 위해서 목포에서 올라오신..정말 너무나도 짱..멋진 선생님이십니다..
근육학 이야기에 목포이야기에서 나오신 주인공이시구요..
목포에서의 숨은 고수를 찾아라 물어보신다면..전 주저함 없이 이 백명희 선생님을 말 할 것입니다...
암튼 선생님..진짜루..멋져부려~~^^
그리고 오른쪽으로 선생님 옆에 계신분은..이카페에서 없어서는 안되실 단골손님이시지요..우리의 이미숙 선생님..
" 더 백스"의 CEO이시며..최광회 선생님의 전속 고용주님 이시지요..
현재 일본쪽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세계화진출을 시도하시고 계신 우리의 이미숙 선생님..
사업 번창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항상..광회군이나..저나..편하게 이모쌤 이라고 말할 정도로..넘 좋으신 선생님이십니다..
죄송합니다..사진이 흔들린것 밖에 없어서..ㅠ
선생님 옆에 앉아 계신 단아한 미소를 짓고 계신 이 분은 이초롱 선생님이십니다..
근육학 수업을 듣지는 않았지만 ..현재 선생님께 치료를 받고 계시면서.. 마음이 "동" 하시어..
이런 인연으로 선생님 모임에 함께 또 참석해 주셨습니다...
치료 열심히 받으시고.. 빨리 쾌차하셔용~^^
선생님께서 모임에 참석해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십니다..^^
박영찬 선생님.. 모임도 참석하고..청첩장도 돌리고...이런걸 1석 2조라고 하죠~~^^
암튼 다시한번 축하드려용~~ㅋ
진숙 선생님 독사진 한장 찰칵..
광회군과 함께 있으면서 하는 행동들을 보면 저는 이런말이 생각납니다..
" 칙칙한 바퀴벌레 한쌍"!! 손발이 짝짝꿍 잘 맞는구나~~!! ㅎㅎ
다른 모임에서 있다가 늦게 오신 우리 서은주 선생님!!
두뇌계통쪽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워할정도로 인정받은 엘리트 이십니다..
선생님과 근육학 수업을 들은 이후로..지금까지 쭈욱..끊이지 않고 함께 해오신.. 멋진 선생님 이시지요..
요즘 너무 일도많고 힘드셔서 팔이 저릴 정도로 몸이 아프시다는데..빨리 선생님께 치료받고 몸관리 하셔용..
뭐니뭐니해도..건강이 최고잖아요~~^^
고기드시면서 즐거운 담화를 나누시고 계시는 선생님들..^^
이곳 테이블에서도.. 담화를 나누시고 계시는 선생님들 사진 찰칵~^^
1차 고기집에서의 모임은 여기까지 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뵙고 즐거운 이야기 나눌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 2차는 노래방으로 가겠습니다..^^
첫댓글 사진올리느라 고생했어요~ 형~ 낼부터 열심히 일하겠네~ㅋㅋ 조만간 시간내서 함 또 보자구요~
다들 행복한 모습이시네요^^*...광회샘의 비닐의상은 어찌된 일인가요?...2차 노래방의 모습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사진올리시느라 고생하셨네요. 늘 감사합니다. 한찬욱선생님. 참석해주신 선생님들의 마음 고이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조교님!!한분 한분 정있게도 소개해주셨네요.처음부터 후기까지...애써주셨네요. 복받을거예요.^^
한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하신 모든분들과 좋은인연에 감사드려요..^.^ 꾸벅..!!!
찬욱쌤!!! 완전 고생 하셨어영!!! 근데 저 이재원이 아니라 김재원인데요.....^^;;;;;
자주 보지 못해도 뵐때마다 항상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진을 잘안찍다보니 사진속에 제모습이 참 신기(?)하네요.
스스로 생각하던 이미지와 달리 무척 잔악스러워서 조금 당황스럽기도;;;;;;
저 좀 챙피해요^^*
그림이 그려집니다 즐거운표정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