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주전에 복근성형했는데.. 좀 자랑도 하고 싶고 잘 됐는지 평가도 좀 받고 싶어서 남자지만 창피한걸 참고
글을 올려 봅니다. 요즘 매스컴에서도 그렇고 여기저기서 복근 열풍이 부는 바람에 괜히 피보는 건 저같은
평범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저도 솔직히 시간만 많으면 복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지라.
야근에 야식에. 매일 피곤하다보니 끊어 놓은 헬스장도 일주일에 한번가면 정말 GOOD--.
그래서 복근성형을 생각하게 되었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해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대 올라갈 때 까지 고민한거 같네요. ㅋㅋ 하지만 수술후 바로 어느정도 효과가 나타난 내 배를 보니..
결국은 잘햇다는 결론이..ㅋㅋ 지금 6주가 지난 지금은 100%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그래서 혹시 복근성형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몇자 적습니다. 참고로 복근성형은 남자만이 여자분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
아래 사진은 수술전 사진입니다. 출렁이는 아랫뱃살 보이시죠. ㅋㅋ 지금보니 약간의 여우증까지 있어 보이네요.
이제 제 원래 모습이라고 생각하니 지금이 더욱 만족 스럽습니다.
아래 사진은 수술후 2주차 에 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수술에 대해서 조금 말씀 드리면 수술은 수면마취로 합니다.
통증은 느낄 수 없으면 수술 후 바로 퇴원했습니다. 이것도 수술인지가 다음날은 저도 쉬었습니다.
수술후 느끼는 통증은 뻐근한 느낌이랄 까.. 이런게 있지만 일상생활에는 지장없습니다.
참.. 술은 한달간 못마십니다. T T 그리고 타이즈는 3주 정도는 입고 생활 하셔야 합니다.
왕자를 위해서 이것 쯤을 참을 수 있어야 겠죠? ㅋㅋ
사진을 보시면 왕자라인에 퍼런 멍이 좀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양쪽 벨트라인이 약간 어색하기도 하네요.]
붓기와 멍이 다 안가셔서 그렇게 보이는 거구요. 3주 정도 지나면 없어 진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수술전 보다 약 3키로 빠졌습니다. 타이즈 입고 적게 먹고 술 안먹어서ㅗ..
아래 사진은 4주정도 지난 후 찍은 사진입니다. 라인의 멍자국도 많이 사라지고 붓기도 많이 빠졌네요.
이제 운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헬스장가서 더욱 탄력있는 왕자를 만들어야 하겠죠?
이 복근성형이라는게 영구적인게 아니라고 관리안하면 다 도루아미타불이라고 하네요. ^^
지금까지의 만족도를 평가 한다면 개인적으로 전 110% 만족입니다. 이제 왕자에 대한 미련이 없으니까요.
다른 분들도 한번 평가 해 주세요.
주저리 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첫댓글 우와!
와!! 진짜 수술 잘되셨네요!! 신기하다..
와 이런 수술도 있네요. 신기해요
우와! 저도 이런수술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근데 잘됐네여
가빠가 없어서 수술한티가 쫌나네요.
와우~~
오 !
가슴근육수술은 없나요 . 남친몸매가 ET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걍 운동하라고 하세요 제 남친 저 만나서 살 오방 쪄서 헬스햇는데 한달지나고부터 뱃살도 들어가고 딴딴해지는게 좋아용 ㅎㅎ 전 하다 포기....
wow~~wow
배가 단단해지나요? 저래놓고 말랑말랑하거나 앉을때 접히면 웃길거같은데
혹시 초음파로 했나요
와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