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모놀과 정수
 
 
 
카페 게시글
경상도 여행후기 구름 위를 거닐다. 거제 파노라마케이블카
이종원 추천 0 조회 1,414 22.07.30 20:3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7.31 10:30

    첫댓글 저도 케이블카 반대론자지만 거제도에 새로운 명소가 생겼다니 한번 타 봐야겠네요.

  • 22.08.01 07:51

    정말 대단하네요~~
    환상의 풍경들을 다 볼 수 있다는것이 더 없이 감사하네요 자연그대로 놔 두는것도 좋지만요~^^

  • 22.08.12 08:28

    두고 온 제2의고향ㆍ
    대화명으로 쓰는 닉이
    3개나 들어있군요ㆍㅎ
    떠나보면 그리운곳ㆍ
    헤어져보면 아는 사람
    없어져보면 귀한 물건
    뒤돌아보면 더 좋은 풍경


    대장님글이 노자산의 위력을 더 빛나게 합니다ㆍ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