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재무관리 loss aversion 질문드립니당
직장인수험생 추천 0 조회 176 20.12.18 20:2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12.20 09:23

    첫댓글 부의 증감이 0보다 작을때 루트 안에 절대값인데 빠져있네요.. 부의증감이 -1이면 효용은 -루트1
    -2이면 -루트2라 부의 증감이 음수일때 효용은 체감적으로 감소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