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문제에서 '부의 크기'가 아닌, '부의 증감'에 따른 효용이라는 문구를 통해 손실회피를 묻는 거란 건 이해했는데,해당 식으로 밑의 그래프를 도출해내는 과정이 잘 이해가 안가네요..식만 봐서는 부의 증가와 감소가 같은 그래프여야 할 것 같은데.. 어떤걸 놓친 걸까요..
첫댓글 부의 증감이 0보다 작을때 루트 안에 절대값인데 빠져있네요.. 부의증감이 -1이면 효용은 -루트1-2이면 -루트2라 부의 증감이 음수일때 효용은 체감적으로 감소합니다
첫댓글 부의 증감이 0보다 작을때 루트 안에 절대값인데 빠져있네요.. 부의증감이 -1이면 효용은 -루트1
-2이면 -루트2라 부의 증감이 음수일때 효용은 체감적으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