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돈봉투 의혹’으로 구속기소된 민주당 출신 윤관석에게 징역 5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1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1-2부(재판장 김종곤)의 심리로 열린 ‘민주당 돈봉투 살포 의혹’ 관련 결심 공판에서 정당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윤관석에게 징역 5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같은 혐의로 기소된 강래구에겐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윤관석 등은 2021년 5월 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송영길의 당선을 위해 불법 정치자금 마련을 지시하고 2회에 걸쳐 총 6000만원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윤관석은 재판에서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에게 백만 원씩 든 돈 봉투 20개를 건네받았고 이를 살포하는 방안을 협의했다며 일부 혐의를 인정했다.
강래구는 2021년 5월 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송영길(민주당)의 당선을 위해 윤관석·이성만 등과 공모, 총 9400만원 가량의 돈 봉투를 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osy8**** 1시간 전
송트남놈은 아마 한 10년은 안될까? 정말 궁금하다. 밤세도록 기다려 봐야지.
anju**** 10분 전
개판들이 전매특허인 집행유예를 또 선고하고 풀어줄 거다.
jack**** 1시간 전
관석아~ 그동안 얼마나 적적했니? 지금 송트남놈이 구치소에서 대기중이니까, 혹시 송트남놈이 오늘 구속되면 선배로써 훈계 한번하고 많이 패줘라. 조만간 돈 받은 개들 다 집합도 시켜라. 지금은 네놈이 방장이다. 징역 5년이 어디더냐?
nmko**** 1시간 전
윤관석놈이나 강래구놈이 왜 돈봉투를 뿌렸나? 베트남 룸살롱가서 떼거리로 그짓거리하고, 광주새천년 NHK룸살롱가서 쌍욕질한 송트남놈을 당대표 만들려 한거 아니냐? 그런데도 오늘 아침 송트남놈 말하는 싸가지좀 봐라. 이놈은 자체가 덜 돼먹은 쓰레기다.
오빠오빠! 호남 사람은 돈줘야 찍어줘. 거긴 호남사람이야, 돈 줘야해.라며 명언을 남긴 오빠녀는 어찌됐나? 이러고도 송트남놈은 뻔뻔스럽게 뭐라고? 송트남 이놈은 정말 쥐길놈. 이놈은 돈봉투 사건보다 룸살롱 평생 몇번 다녔는지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다. 운동권팔아 평생을 룸살롱만 다닌거 아닐까?
josh**** 1시간 전
국 개들이 목숨줄과 같이 여기는 지역구를 송트남놈이 언감생심 가당치도 않은 서울시장 출마한다고 찢보놈에게 내놓을 때 무보수, 무조건으로 내주었을리가 없다. 이것도 첱저히 조사해 국민을 우롱하는 지역구 팔아먹기를 엄단해야 할것이다.
than**** 2시간 전
더불어돈봉투당 윤관석놈은 한마디로 조ㅅ 된것 같다. 정치생명도 끝이고 이 추운 겨울에 빵깐 마루바닥에서 개고생 하면서 5년동안 반성 좀 해야 할 것 같다. 아울러 함께 돈봉투 받은 놈들도 마음은 벌써부터 지옥 일 것 같다.
jkpa**** 2시간 전
송트남놈은 무기 징역을 선고해야 한다. 국민헐세 빨대 꼽아 빨아 처먹는 더듬이당 송트남놈, 찢보놈 간판 내릴때가 다가 오네. 국민의 손으로 내년 4.10 더불돈봉투당당 간판 내려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