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설명 :: [KY34311B] 1/10 EP 2WD Kit Ultima SB Dirt Master
2.가격 :: 270,000원
3.쇼핑몰 주소 및 연락처 :: (수입사 주소및 연락처) http://www.teamsi.co.kr/ 02-576-4559
4.제품 상세 사진. :: (제품에 관한 주소 링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직접 찍어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시민수하비입니다.
오랫동안 품절이었던 교쇼 2륜 전동버기 더트마스터 키트가 재입고 되었습니다.
앤틱한 바디디자인과 동사의 RB5차량과 호환되는 바디,파트로 많은분들이 문의주셨던 인기 상품입니다.
오프로드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미들 클래스 2WD 버기
요철이 많은 부정 노면을 아무렇지도 않게 달릴 수 있는 것이 오프로드 버기의 매력입니다만, 그런 버기의 원점으로 회귀할 수 있는 것이 알티마 SB다트 마스터입니다. 더트 마스터는 "엔트리 모델에서는 조금 부족함을 느끼면서도, 레이스를 전제로 한 톱 엔드 모델에서는 허들이 너무 높다"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분이나, 보다 부담없이 버기를 즐기고 싶다고 하는 베테랑에게도 추천할 수 있다 내용의 본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미들 클래스 버기를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베이스가 되고 있는 것은 한때 톱 클래스의 레이스에서도 활약하고 있던 알티마 RB5로, 기본 설계를 그대로 계승해, 각부의 사양을 재검토하는 것으로 프라이스 다운을 실현했습니다. 알티마 SB 다트 마스터는 리어 타이어 그립을 확보하기 쉬운 리어 모터 레이아웃을 채용. 그라운드와 하천 부지처럼 그립이 낮은 노면에서도 안정된 주행 특성을 발휘합니다. 물론, 레이스 모델이 베이스인 만큼, 본격적인 RC카 서킷에서도, 그 퍼포먼스는 보증 첨부. 기본 설계가 뛰어난 섀시에, 어딘가 그리움을 느끼는 디자인의 완전 신설계 보디를 조합한 알티마 SB다트 마스터라면, 스텝 업을 바라는 드라이버로부터 베테랑 드라이버까지 버기 본래의 매력을 마음껏 맛볼 수 있습니다.
●고성능 레이싱 버기를 베이스로 하는 것으로, 고성능과 로우 프라이스를 실현한 조립식 스탠다드 EP 버기 ●리어 타이어의 그립 확보에 효과적인 리어 모터 디자인의 채용에 의해 조종의 용이성을 실현
●
다양한 타입의 노면에서 안정된 그립력을 발휘하는 전후 타이어와 휠이 부속 ●클래식 스타일로 질리지 않는 스마트한 디자인의 보디를 채용해, 주행 안정성을 높이는 리어 윙
도
장비 되어 특성을 발휘하는 수지제로, 범용 RC 메카의 탑재가 가능
●전후 서스펜션은 레이스에서의 실적도 풍부한 더블 위시본식. 고정밀 수지제 오일 댐퍼를 장착
●스티어링 기구에는, 크래쉬로부터 서보를 보호하는 서보 세이버 기능을 장비 ●구동계 효율을 대폭 업하는 볼 베어링을 표준 장비한 풀 베어링 사양 ●알티마 시리즈
용
옵션 파트나 레이스용 스프링의 장착도 가능
●비틀 2014용 드라이버 세트(No.SCB003B)를 가공하는 것으로 탑재 가능하고, 리얼감을 높일 수 있다
그리움과 새로움을 융합한 버기의 왕도라고도 말할 만한 전통적인 형상의 신설계 바디를 채용. 좋아하는 칼라를 1색 도장해, 부속의 데칼을 붙이는 것으로 사진과 같은 마무리로 하는 것이 가능. 또, 롤 게이지의 디자인이 스케일감을 높이고 있다.
모터를 리어 오버행에 탑재함으로써 구동륜의 그립을 높여 뛰어난 트랙션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실현. 점프 착지시의 충격으로부터 모터를 보호하는 모터 가드를 장비한다.
노면 추종성의 높이에서는 정평이 있는 더블 위시본식 서스펜션. 로드류는 장착한 채로 길이 변경할 수 있는 턴버클식을 사용해, 단시간에의 세팅 변경을 실시할 수 있다.
적당히 없는 특성에 의해 그립감을 높여 컨트롤을 용이하게 하는 수지제 메인 섀시. 조립도 쉽고, RC 메카의 탑재 스페이스도 충분한 여유를 확보.
노면으로부터의 쇼크를 흡수·감쇠해 차체의 자세를 유지하는 수지제 오일 댐퍼. 스프링 텐션 조정은 다이얼식으로, 차고의 변경도 간단하게 실시할 수 있다. 별매의 댐퍼 피스톤이나 스프링으로 세팅 변경이 가능.
부드러운 코너링을 가능하게 하는 리어 디퍼렌셜은, 조립하기 쉽고 상태의 유지도 하기 쉬운 기어 디프를 채용. 서킷 주행에 적합한 알티마 시리즈용 볼 데프로의 변경도 실시할 수 있다.
구동계 효율을 대폭 업하는 볼 베어링을 표준 장비한 풀 베어링 사양.
수지제 파트의 고정에 적합한 태핑 나사를 메인으로 사용. 나사의 머리는 엔트리 모델에 많은 플러스가 아니라 2mm의 6각형이 되어 있어, 조립이나 메인터넌스를 간편하게 한다.
구동계에 과도한 부하가 생겼을 때에는 적당히 슬립하여 기어류를 보호해 주행 특성의 조정도 실시할 수 있는 슬리퍼-클러치를 표준 장비. 주행시에는 기어 커버를 장착할 수 있어 자갈 등에서 기어를 가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