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트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독주에서 관현악까지 헨델 - 라르고
별☆ 추천 0 조회 181 09.12.29 20:2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2.30 06:58

    첫댓글 듣고있노라면.. 반짝거리는 햇빛과 어우러진 나무그늘아래 서있는 듯합니다. 요시카주 메라가 부른것도 참 좋지요 ^^

  • 작성자 09.12.31 13:15

    nina님 햇빛 드는 창가에서 저 역시 해피한 시간.. 고맙습니다.^^

  • 10.12.09 21:44

    헨델의 라르고를 듣고 있으면 언제나 마음이 아주 편안해 집니다. 지극히 편안하게 마치 내가 고목의 그늘에서 쉬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대단히 고맙고 감사합니다.좋은음악 들려 주어서........ 얼마남지 않은오후 행복하고 복된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