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독자 광학 필름 기술을 적용한 정보 보안 필름 '시크릿 필름'을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는데요.
여러 분야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기존의 제품에 비해 성능적인 면에서 조금 앞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좌우 30도 이상의 각도에서는 화면 내용을 전혀 볼 수 없도록 설계되어 정보나 사생활 보호에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보 보안 필름은 디스플레이 액정 화면에 부착해 정면이 아닌 좌우 옆에서 볼 경우 화면이 잘 보이지 않도록 하는 제품인데요.
개인정보 보호가 필요한 은행 현금인출기를 비롯해 LCD 모니터, 노트북, 휴대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LG전자는 우선 PC 모니터용 5개, 노트북용 7개 제품을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LG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정보 보안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눈부심 방지 코팅으로 화면에 반사되는 빛을 골고루 분산시켜 시력을 보호하고 외부 충격에 의한 액정 화면 흠집도 막아준다"고 설명하고 있더군요.
또한 "앞선 광학 필름 기술을 바탕으로 노트북과 모니터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ATM 등 다양한 용도의 보안 필름을 계속 출시하겠다"며 "외산 업체가 주도하고 있는 보안 필름 시장의 판도를 바꿀 계획"이라고 말하더군요.
국산이라 가격적인 메리트가 분명 있을 것으로 생각 되는데요.
아직 가격은 미정된 제품이라 어느정도 가격선에서 시판이 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갈수록 사생활보호나 정보 보호라는 부분이 중요하게 부각 되고 있는데요.
시크릿 필름 유용한 제품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아무튼 용산에 체험 전시관이 있다고 하니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