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v.daum.net/v/20230515171104607
(여자)아이들 미연이 최적화된 연기를 수월하게 해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는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미니 6집 '아이 필'(I feel) 앨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이 필'은 (여자)아이들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가 담겼다. 이들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풀어낸 앨범. 선공개곡 '알러지'(Allergy)에서는 남들과 비교하는 나 자신을 원망하지만 그럼에도 나를 사랑하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담았다면,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중요한 건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임을 깨닫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미연은 자신의 역할에 대해 "굉장히 공주 같은 느낌의 인물이었지만, 평상시에 예쁜 척을 많이 하기 때문에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며 "남자친구를 민니에게 빼앗기고 눈물을 흘리는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하는 장면이 있다. 고민이 많았다. 민니와 진짜로 그런 일이 있다고 상상하고 몰입했다"고 전했다.
한편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이라는 호평이 예상되는 신보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댓글 척이 아니잖아 그냥 예쁜거잖아!
22 !!!
사랑스럽다
귀여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 매덩 ㅠㅠ
넌 예쁜거야
이사진마저 왜캐이쁘냐
개귀
그냥 예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다
왜냐면 예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