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FIS RACE 모글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대회는 2018 평창 올림픽 모글경기장으로 지정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열렸습니다.
우리나라 모글이 세계로 진출하는 역사적 순간이였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종목의 메달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어둠이 내린 모글경기장. 2012년 3월 1일, 목요일 밤.
-. 모든 준비는 끝났다. 결전의 아침을 기다리는 경기장.
-. 모글 코스가 바로 코앞에 보이는 블루동 12층 이곳이 모글스키팀 FIS 선수반 숙소입니다.
-. 객실에서 바라본 휘닉스파크 모글코스.
-. 선수단 환영 및 개회식을 진행중인 '웰컴파티' 장면입니다.
-. 모글 국대가족 '갯패밀리'가 한자리에.. 뒤에 멋진 뷔페식사가 기다리고 있네요.. 저는 아주 비싼 초밥 실컷 먹었습니다. ^^
-. 모글스키팀 FIS 선수반 이돈혁 선수입니다. 비브를 받고 즐거워하고 있네요. 나중에 정말 큰 추억이 될 것입니다.
-. 다음날 아침(금요일). 눈이 내립니다. 2012년 3월 2일 금요일 아침.
-. 오전에는 시계가 매우 불량하여 경기 진행이 불투명했었는데.. 다행히 오후에는 나아졌습니다.
-. 걸어서 경기장까지.. 고고씽~!!
-. 경기장 원경입니다. 줌으로 당겨서 그렇지 매우 어려운 코스입니다.
-. 선수들이 인스펙션을 하고 있습니다. 공식 훈련시간은 인스펙션 포함 1시간.
-. 모글스키팀 FIS 선수반 윤인수, 이돈혁 선수입니다.
-. 대단한 용기입니다. 아마추어 선수반으로 두가지 꿈을 향해 가는 사람들. 진정한 올림픽 정신입니다.
-. 모글스키팀 FIS선수반 영입대상 1호. 국내 최고의 모글턴을 자랑하는 정호영 선수.
-. 멋진 경기장.
-. FIS 심판석입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 2층으로 높히려다가 그냥 눈으로 다져 1층 반 높이로 마감하였네요.
-. 대한민국 모글 '올림피안' 서정화 선수입니다.
-. 서정화, 서지원 선수. 두 사촌자매 모두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모글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 FIS 선수반 황지현 선수가 여자 출발 1번이네요. 아쉽게도 불참. 여자는 6명 출전하였습니다. 남자는 12명.
-. 국제 규격의 게이트. FIS에서 공인한 경기장 전경.
-. 피니쉬 존도 국제 규격에 맞게 설계되었더군요.
-. 경기 내내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 이 사진을 촬영하는데 누군가 뒤에서 그러더군요. 저렇게 '막찍은' 사진이 나중에 진짜 추억의 사진이 될꺼라고.. 그 분 말이 맞습니다. ㅎㅎ
-. 프리스타일에 대한 언론의 관심. KBS, SBS, MBC, YTN, JTBC.. 언론사의 취재 경쟁.
-. 각 방송국 9시 뉴스에 나온다고 했는데.. 저는 못 보았습니다.누가 좀 링크라도..
-. 국가대표 최재우 선수. 외모도 준수한 멋진 청년.. 실력만큼 대단한 인기입니다.^^
-. 2012 FIS RACE 여자부 시상식입니다. 1위 서정화, 2위 서지원, 3위 이승희 선수입니다. 축하합니다.
-. 2012 FIS RACE 남자부 시상식입니다. 1위 최재우, 2위 서명준, 3위 김지헌 선수입니다. 축하합니다.
-. 아직 공식 발표전 RESULT 입니다. 내일쯤 FIS 공식 사이트에 게시 되겠지요. 2012 FIS RACE 결선전 페이지 - 1/2
-. 2012 FIS RACE 결선전 페이지 - 2/2
첫댓글 대한민국 모글 파이팅!! FIS 등록 선수 모두 파이팅!!
멋있어요!!!! 서정화선수 더 이뻐졌네요~^^ 지원양은 언제 키가 훌쩍? 현장에선 남자선순줄 알았다니까요...
정말 아쉽네요. 꼭 가려고 했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