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해피룸온수매트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러블리찐
    2. 나그네1
    3. 곰아빠
    4. 송이할배
    5. 짱구애비
    1. Hey google
    2. 이젼
    3. 이창주
    4. 치사님
    5. 강문규
 
카페 게시글
■ 공지사항 온수매트관련 카페 회원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따끈보일러 추천 0 조회 2,445 08.11.14 19:43 댓글 6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8.11.19 22:38

    감사합니다.

  • 08.11.20 18:06

    날이 많이춥네요 따끈보일러님 힘내세요^^~*

  • 08.11.21 17:17

    화요일날 고급보일러로 왔는데 사은품이 빠져 있네요. 현금으로 입금했는데... 그리고 수목 이틀 사용해보았는데 전원을 켜고 8시간으로 바꿔도 조금 있다가 삐소리와 함께 12시간으로 자동으로 바뀌네요. 전원을 켜고 처음에 12시간으로 되어 있어도 조금 있다가 삐소리가 나고... 원래 그런건지 모르지만 신형 보일러가 문제없이 만들어 지면 그때 교체해주세요. 그리고 그떄 같이 사은품도 꼭 챙겨주시구요. 연락처는 주소기록에 다시 한번 작성하겠습니다.

  • 08.11.21 18:02

    카페지기님~~ =>만약 고급 보일러로 교체를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바로보내드리구요.. 차액을 환불해 드리겠으며, 차후에신형 보일러가 완성되여 제품이 생산되면 그때 무료로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 전 고급형 보일러로 일단 쓰고 차액 환불을 해주고 그 후에 신형보일러로 교체할때 무료로 해준다고 해석이 되는데..., 온수정보님에게 쪽지가 왔는데요 =>고급형 보일러를 그대로 사용하시려면 연락을 주시면바로 차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하셨어요. 내용이 다른것 아닌가요? 제통장으로 이미 2만원이 입금되어있는거 확인했고~ 전 쭉 고급형보일러 그대로 쓴다고 한적 없어요.

  • 08.11.21 18:05

    혹시 따끈보일러님과 온수매트님의 의견이 다른거 아닙니까???? 전 카페지기님 글을 분명 위에 적은내용대로 보았는데... 저말고 많은분들도 그리 해석하신거 같은데... 온수매트님 글로보면 나중에 교환 안하고 고급보일러 그대로 쓴다면 환불해준다는 글로 보이거든요. 너무 헷갈리네요 뭐가 맞는건지. 본문내용대로라면 전자가 맞는데... 헷갈리지 않게 확실하게 보충설명 해주세요.

  • 08.11.22 11:42

    그리고 사은품의 경우~ 매트가 없어서 여름배게로 보냈을때 제가 카페지기님께 쪽지로든 댓글로든 다 말씀드리고 여쭈었을때 아시는부분일텐데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다 읽어보시고 전화하시라고 하셔서 전화했떠니 그게 사은품이라고...쓰라시니... 뭐 여름배게 굳이 저에게 필요치 않고 점점 찝찝함과 섭섭함이 늘어가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판매자님에 대한 믿음이 있어서 그냥 알았다고 했습니다만... 솔찍~히 다른 온라인판매점과 비교되는건 사실이예요. 좋은게 좋은거라는 맘으로 그냥 ...그런거죠. 아쉽네용.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8.11.24 10:11

    이곳은 대진하우징 제품 a/s하는곳이 아닙니다.^^ 윤호진씨는 대진하우징 판매자입니다. 대진하우징홈피에 가셔서 a/s를 해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 08.11.24 16:35

    11월초에 고장난 신형 보일러를 우체국택배로 보내드리고... 11/13일 이후에 개선된 신형보일러 기다리다가...금형에 문제가 되었다 하여.. 아직도 받지 못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이라 하셨는데요...사장님...언제쯤..받을 수 있을 런지요~??

  • 작성자 08.11.24 18:37

    빠른 시일내 보내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08.12.09 12:59

    신형보일러대신 고급형 받았는데요 카페트형 사용합니다.. 연락이 없네요 신형보일러 나왔으면 연락주세요 메일이나 핸드폰으로요 hoyaz1629@habmail.net 입금자:정민수 0185691629 구매물품:온수카페트 교환사항:신형보일러 신청했으나 고급형으로 받았음

  • 작성자 08.12.10 08:24

    제품 출시되면 공지하고 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 08.12.24 17:23

    캔방식인 등화보일러 제품(대형카페트)을 두달정도 사용했는데,작동이 멈췄습니다.세라믹마그네틱방식이라서 믿고 잇었는데 결국 기술의 한게인가요. 이곳 카페에서도 평가가 좋아 구매했는데....캔방식이 문제라면 큰일이네요

  • 작성자 08.12.25 10:10

    경영산업의 모터는 캔방식 입니다.. 캔방식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것이 카페에서 신제품으로 개발한 자기부상식 캔모터 입니다. 경영산업에서 만든제품은 쎄라믹 캔모터 방식으로 블랙라벨이나 김은진매트보다 좀더 개선된 쎄라믹 캔모터가 사용되는데요.. 가끔 공차간계로 구속되는 현상이나타나서 현재는 카페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자기부상 캔모터는 만드는 과정에 많은 기술적 문제로 현재중단하여 3개월정도 수정하여 1월부터 판매예정 입니다.

  • 09.01.11 19:32

    다 살다보면 그럴수도있죠 따끈보일러님 힘내시고 좋은 물건 많이 개발해서 보여주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