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총선 국회의원 후보자 부동산적폐청산 낙선후보 10인 발표
민생파탄,민주주의정치파괴정치를바꾸는 시민회의,부동산적폐청산시민행동,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는 22대 총선에서 국회의원이 돼서는 안될 국회의원10인을 선정하여 이들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나갈 계획이며, ‘국회의원 낙선’ 행동도 뱔표한다.
이호승 상임대표는 “단군이래의 최대의 부동산적폐사건인 대장동게이트 연루자들과 대장동게이트 주범들을 변호하고 투기를 일삼은 자들이 주요정당의 공천을 받아” 국민들에게 큰실망과 민주주의 꽃이라는 선거에 대한 회의를 갖게하고 있다. 이에,부동산적폐사건에 연류된 자들이 22대 국회의원이 돼서는 안된다는 생각으로 부동산적폐청산차원에서 청산대상후보들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민생파탄,민주주의정치파괴정치를바꾸는 시민회의, 부동산적폐청산시민행동,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는 공개적으로 진행된 ‘대장동게이트 연루자와 변호인등 부동산적폐사건의 관련자들의 자료를 수집하고“부동산관련 망언·망동 정치인 시민 제보’를 바탕으로 ‘▲대장동게이트의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진영논리로 국민 분열을 조장하고 ▲국회의원을 방탄으로 삼거나 따라 말을 바꾸거나 국민을 우롱하는 행위’를 기준으로 해 선정작업을 하여 발표한다.
◇기자회견명:22대 총선 국회의원 후보자 부동산적폐청산 낙선후보 10인 발표
◇일 시:2024.04.02. 오전11시
◇장 소: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서울교육관(서울,영등포구 양평2동)
*문의:1577-7990
◇주 최:민생파탄,민주주의정치파괴정치를바꾸는시민회의,부동산적폐청산시민행동,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