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로 뻥 뚫린 고속도로 따라 풀빌라 펜션 가자!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은 강원도를 준수도권 생활권에 포함시키고 경제발전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이 도로가 개통되기 전까지 양양이나 속초 등 강원도 내 주요 도시로 이동하기는 쉽지 않았다. 경부고속도로나 서해안고속도로처럼 광역도로망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지 않아 고속도로와 국도를 번갈아 이용하고 도착까지 많은 시간이 투자됐다.
개통 후 1년이 지난 지금 긍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룬다. 상습정체구간인 영동고속도로가 숨통이 트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과거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던 차량이 서울~양양 도속도로로 분산되면서 교통량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
또 서울에서 양양까지의 거리가 기존 175.4km에서 150.2km로 25.2km 가량 준 데다 주행시간도 2시간 10분에서 1시간 30분 정도로 단축됐다. 한국 도로공사에 따르면 통행시간 단축에 따른 물류 절감 비용은 약 1874억 원에 이른다고 말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 외에도 서울과 강릉을 오가는 강릉선 KTX 개통으로 서울 청량리역에서 횡성역까지 53여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서울역 ▷청량리역 ▷상봉역 ▷양평역 ▷만종역 ▷횡성역 ▷둔내역 ▷평창역 ▷진부역 ▷강릉역 등 10개 역에서 정차하며, 강원도의 다양한 지역 중 횡성은 하루 코스의 여행도 가능하지만 산이 높고 물이 맑아 볼거리와 놀거리가 풍성하다.
많은 여행객들이 때 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함과 다양한 먹거리, 놀거리 체험을 즐기려고 횡성을 찾고 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풀빌라 펜션이다. 풀빌라 펜션은 독립된 공간에 개인 전용 수영장을 갖춘 야외형 펜션으로 조금만 추워도 이용하기 어려운 한국에서는 실내 안에 풀빌라 구조를 갖춘 실내 풀빌라 펜션이 주목받고 있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자연과 힐링 펜션!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4계절 실내 미온수 개인 수영장 구조로 대형 제트스파까지 마련되어 프라이빗하면서 안락함을 누릴 수 있고 피로를 풀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실내 풀빌라 펜션 구조를 갖추고 있다. 풀빌라 펜션 외에도 독채 복층형 구조의 펜션으로 친환경 목재와 천연 라텍스 매트로 펜션을 찾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고, 이색적인 카라반 펜션을 통해 일반 펜션에서는 겪어보지 못할 하룻밤을 선사한다.
다양하고 알찬 부대시설!
대형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인조잔디가 깔린 풋살장, 스크린골프, 탁구장, 농구장 등의 ‘체육시설’, 소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바베큐장’, 아침엔 고급 브랜드 커피 등이 제공되는 ‘브런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대형 6m 실내 방방과 어린이 실내 놀이터, 블록방, 보드게임, 오락기까지 설치해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최근 새로운 부대시설들도 오픈 준비 중에 있다. 바로 ‘노래방’과 ‘BB탄 사격장’을 마련하여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을 마련하고자 했다.
언제 찾아도 안락하고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위해 깨끗한 객실 및 안락한 침구류 역시 쾌적하고 정성스레 관리되고 있기에 휴양지로 떠나고 싶을 때 찾아도 제격인 자연과 힐링 리조트다.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낮춰드리기 위한 마음으로 객실 5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 중에 있다. 이벤트 문의 및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