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세서리의 불꽃 공격은 화염 속성이 없으므로, 강화 및 내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C->C->C소서리스의 C 공격과 같은 펀치 공격입니다.
소서리스 고유의 공격과 달리 공격 범위가 살짝 넓어지고 검은 불꽃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3타째 공격은 데미지가 약한 대신, 명중한 상대방에게 저주를 걸어
약 5초 동안 HP를 서서히 잃게 합니다.
상대방이 대쉬하는 동안에는 저주에 걸려 있는 시간이 카운트 되지 않으므로,
상대방이 대쉬를 계속하면 저주의 피해를 오래 받게 됩니다.
이미 저주에 걸려 있는 상대방에게 연속하여 기술을 맞췄을 때에는 저주 시간이 리셋됩니다.
X->X소서리스의 X 공격과 같은 띄우기 공격입니다.
소서리스 고유의 공격과 달리 공격 범위가 살짝 넓어지고 검은 불꽃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2타째 공격은 데미지가 약한 대신, 명중한 상대방에게 C 공격과 같은 성능의 저주를 겁니다.
Z+C발동 속도가 빠른 화염탄을 발사합니다.
화염탄은 먼 거리까지 뻗어 나갈 뿐만 아니라, 관통 성능이 있으므로 난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사용하면 2회 연속 명중도 가능합니다.
명중한 상대방에게 C 공격과 같은 성능의 저주를 겁니다.
MP를 소비하는 기술입니다.
Z+X부채꼴 모양으로 넓게 퍼지는 화염탄을 발사합니다.
명중한 상대방에게 C 공격과 같은 성능의 저주를 걸지만,
약 5초 동안 HP 대신 MP를 서서히 잃게 합니다.
MP를 소비하는 기술입니다.
D+XC(→XC)강력한 펀치로 상대방을 밀쳐냅니다.
상대방이 혼란스러워하는 틈을 타, 일정 시간동안 HP를 잃게 합니다.
기술을 지속하는 동안에 상대방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지만. SPD가 1로 저하되어 버립니다.
사용자는 기술이 끝날 때까지 움직일 수 없게 되지만,
무적 상태가 된 채로 상대방의 HP를 소량 흡수해올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기술을 지속하는 도중, 다시 XC를 누르면 기술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MP를 소비하는 기술입니다. (체력을 흡수하는 동안 추가로 MP를 소비합니다.)
V+XC대각선 아래 방향으로 화염탄을 던집니다.
화염탄이 안착한 지점에서 약 3초 동안 검은 불꽃이 발생합니다.
불꽃은 데미지가 강력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배후를 노릴 수도 있는 유용한 기술입니다.
불꽃이 상대방의 위치로 정확하게 떨어지면 2회 연속 명중하기도 합니다.
저주 능력은 없지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MP를 소비하는 기술입니다.
Z+XC약 20초 동안 사용자의 영혼을 불태우며 힘을 비약적으로 끌어올립니다.
기술이 지속하는 동안 STR 능력치가 3 증가합니다.
공격 판정은 없지만, 기술 사용 시 잠시 무적 상태가 되므로
상대방의 공격을 회피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를 소비하는 기술입니다.
Z+XC->XC강력한 펀치로 상대방을 밀쳐냅니다.
명중한 상대방에게 C 공격과 비슷한 성능의 저주를 걸어,
일정 시간 동안 HP와 함께 MP를 서서히 잃게 합니다.
기술 명중 시 사용자는 상대방의 HP를 소량 흡수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명중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Z+XC 기술의 효과가 해제됩니다.
공격의 발동 속도가 빠르므로, 띄워 올린 상대방에게 추격의 용도로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MP를 소비하는 기술입니다.
[개발자 코멘트] 저를 점심값 내기의 나락에서 탈출시켜준 소중한 액세서리입니다.
[닫기 클릭!]
첫댓글 올ㅋ1빠
성갑,라이트 하향 안하나 ㅠㅠ
원래 그리모어 평타가 mp깎는거 아니였낭 안좋아진듯ㅠ
월래 이랬어요
zx가mp
야호! 그리모어 야호! 좀비리턴즈
ㅋㅋㅋㅋ
하향왜안함??
좀비잼겟당 ㅋ
좀비 잼겠다 ㅋㅋㅋㅋ
그리모어 만세! 근데 대충업뎃하나
나올것이 나왔군..
좀비챌린지라.. 기대하겠다..ㅋㅋㅋㅋㅋ
리턴즈 재미있갰다 그리모어 사는게 좋겠지?
좀비다!
재미잇겟네 ><
근대 소서리스좋아요 >
ㅋㅋ좀비다
조..좀비.. 힘들겟찌
이건 꼭 사보고싶은 악세 ㅋ
222222222222222222222
좀비 ㅋㅋㅋ
올
블랙그리모어 무지쎄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