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박진영, 스트레이 키즈, ITZY, NMIXX, 트와이스 등 JYP의 오너와 가수들이 총동원된 코카콜라의 광고 '마법처럼'의 16초짜리와 3분짜리 영상이다.
영상의 앞부분에는 (일루미나티가 기다리는 저들의 메시아(적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전시안을 들고 있는 박진영의 모습이 등장하고, 중간에는 걸그룹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한쪽눈(전시안)을 보여주는 장면이 등장하고, 맨 마지막에는 전시안처럼 생긴 무대에서 춤추며 노래하는 멤버들 위로 (사탄의 별로 알려진 Saturn(토성)을 의미하는) 빨간색 정육면체가 등장한다.
박진영이 전시안 모양으로 만들어진 레코드를 자신의 작업실에 걸어두고 자랑스러워한다. 한류(K-Wave)를 전세계에 퍼뜨리는데 전시안( 호루스, 적그리스도, 일루미나티)의 도움이 절대적이었음을 인증하고 감사하기 위해 이런 장면을 연출한 것인가?
돌아가면서 걸그룹 멤버들에 한쪽눈(전시안)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의 맨 마지막엔 JYP의 모든 멤버들이 전시안 무대로 나와 춤추고 노래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JYP가 전시안(적그리스도)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획사임을 인증한 것인가?
전시안 무대 위로 사탄의 별 Saturn(토성)을 상징하는 정육면체가 떠오른 모습이다.
일루미나티가 기다리는 저들의 메시아 호루스(적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전시안과, 사탄을 상징하는 정육면체가 등장하는 이 노골적인 뮤비를 자칭 그리스도인이요, 자칭 복음 전도자(거짓선생?)인 박진영(JYP)이 제작했다는 사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난감한데, 부디 이 블로그를 찾는 이들만큼이라도 적그리스도를 위해 일하는 박진영을 그리스도인으로 착각하고 가까이 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나무는 잎(떠드는 말)이 아니라 열매(믿음의 행실)를 통해 분별해야 하는 것이다.
“못된 열매 맺는 좋은 나무가 없고 또 좋은 열매 맺는 못된 나무가 없느니라. 나무는 각각 그 열매로 아나니 가시나무에서 무화과를, 또는 찔레에서 포도를 따지 못하느니라”(누가복음 6장 43, 44절)
- 예레미야
첫댓글 💖우리는 빈손으로 왔기에 세상에서 얻는 것은 모두 "덤"이다.
욕심 내지 말고 마음 비우는 오늘 이시길 바라며 늘 ~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