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상승의 문
 
 
 
카페 게시글
고다마 붓다 스크랩 제 40 장(Chapter Fortieth).
리알레토 추천 0 조회 89 16.06.12 11:36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40 (Chapter Fortieth).

 

7광선 보라(Seventh Ray Violet)

 

 

 

창조-근원 광선(Ray of Source-Creation)에서 파생(派生)된 일곱 번째인 광선인 보랏빛(violet Ray)은 자유(自由:freedom)를 담고 있습니다. 우주의 원리는 자유함 속에서 질서와 조화에 의한 상승과 하강(ascent and descent)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탄생(birth)과 소멸(extinction)이 서로 맞물려서 순환하고 있는 것입니다. 없음에서 창조(creation)가 시작되고, 시작된 모든 것들은 완전한 자유 속에서 진화를 해나가는 것입니다. 하나의 과정이 종료되고, 다음 과정(next process)으로의 상승을 위해서는 지나온 과정들과 장소들의 소멸(extinction)을 통하여 새로운 과정들로 재탄생시켜서 다음 과정들이 영속(ever lastingness)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주들은 자신들만의 보장된 자유함 속에서 창조와 숙성과정(ripening process)을 지나 재탄생을 위한 소멸(消滅)의 과정을 끝없이 반복하며 순환하는 것입니다.

 

의식(意識)은 의념(意念)을 통하여 새로운 파동(new wave)의 세계를 지어내고, 파동들(waves)은 진동장(振動場)을 형성하여 멀리 퍼져나가고 조화와 충돌과 융합을 통한 빛의 세계들을 구현해 내게 되는 것입니다. 파장(波長)이 짧은 것에서부터 긴 것까지 융합하고, 튕겨내며 멀리 퍼져나가면서 우주들의 영역들을 씨줄과 날줄(latitude and longitude)을 형성하며 확장시켜나가는 것입니다. 근원 우주 중심에서 확장되어 나간 우주들은 수많은 파생 우주들을 양산(量産)하게 되고, 아들 우주, 딸 우주들을 만들면서 멀리 멀리 확장되었던 것입니다. 우리의 우주는 그렇게 확장되어 나온 대우주의 가장 외곽지역에서 최근에 생겨나온 신생 우주라는 것입니다. 이제 처음 걸음마를 시작하려는 단계에 있는 우주라는 사실입니다. 빛과 어둠을 분리시켜서 실험하기로 한 실험의 장소로 선택되어졌고, 극과 극의 충돌과 융합(融合)의 결과를 보기 위한 장소로 선택되어 실험의 주체로 참여한 빛의 존재들과 실험의 장에서 파생되는 모든 여건을 직접체험하려고 한 빛의 존재들이 어우러져서 참여하게 된 매트릭스 우주(matrix cosmic)였던 것입니다.

 

근원의 빛에서 파생(派生)되어 나온 빛에서 어둠을 분리하여 빛과 충돌된 상황을 연출하였고, 그 결과에 의해 조성된 별들의 조각들을 한데 묶고, 어둠의 장벽들을 둘러서 빛들이 서로 분리되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광대한 어둠속에서 빛의 조각들은 어둠과의 접촉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고, 그것을 극복하여 궁극적(窮極的)인 빛으로의 변화를 모색하게 하였던 것입니다. 과정 중에 어둠의 힘에 빛을 잃어버리고 동화(同化)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었으며, 파생 공간(派生 空間)에 매료되어 그대로 굳어버리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어둠은 빛을 포위하고 질식(窒息)시켜버리는 역할을 하였음인데, 빛의 그 어둠의 강력한 기운에 밀리거나 빛을 잃어 버리는 경우를 보였던 것입니다. 이 실험이 극대화(極大化) 될수록 빛의 기운들은 외곽까지 영향을 미치지 못하였고, 어둠에 차단되어 그 기능과 역할을 재대로 발휘하지 못하였던 것입니다.

 

우리의 우주에서 실험된 빛과 어둠의 충돌과 융합의 결과는 긍정적(肯定的)인 형태로 마무리될 수 있었는데, 이 실험을 위해 선택된 생명들의 희생과 열정(熱情)에 의하여 빛과 어둠의 조화가 결실을 맺게 되었던 것입니다. 첫 번째 충돌실험(first collision experiment)이 라이라 성단(Lyra cluster)에서 있고 난 후에 어둠의 일방적인 승리로 매듭을 짓고 나서 두 번째 충돌실험(second collision experiment)이었던 오리온성단(Orion cluster)과 플레이아데스성단(Pleiades cluster)의 결과는 양측의 손실이 매우 크게 일어난 것으로 매듭지어졌고, 세 번째 충돌실험(third collision experiment)이었던 태양계(solar system)에서의 실험은 빛의 일방적인 승리로 매듭이 지어졌었습니다. 그리고 빛에 패배한 어둠의 세력들이 행성지구에 피난해 들어와 자신들의 전초기지(前哨基地)로서 삼음에 따라 행성지구는 어둠의 행성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는데, 이런 결과는 사실 의도된 뜻에 의하여 이루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행성지구를 통하여 빛과 어둠의 조화로운 통합의 새 역사를 꽃피우기 위한 장대한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성배(Holy Grail)로서 선택된 지구는 빛의 씨앗이 잉태되고 있었기에 어둠과의 통합을 위한 가장 최적의 장소였던 것입니다. 어둠의 세력들이 지구로 들어가도록 유도(誘導)한 측면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행성지구의 생명들이었던 인류들의 요청이 없었다면 힘들었을 상황이었으나 인류들의 봉사를 위한 요청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어둠의 세력들 중 가장 문제가 컸었던 세력들이 들어설 수 있었던 것입니다. 사실 오리온 영단(Orion hierarchy)에서 리자드들(laggards)’을 방출(放黜)하지 않고 대동(帶同)하였으면 생기지 않았을 일이었으나, 의도(intention)에 의해 오리온 영단(Orion hierarchy)에 의한 라자드들(laggards)’이 방출(放黜)되면서 행성지구 인류들의 연민의 가슴을 진동하였으며, 연민의 정(affection of compassion)이 극대화(極大化)되면서 그들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유도(誘導) 되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을 기만(欺滿)하려고 했던 것이 절대 아닌데, 그것은 궁극적(窮極的)인 빛과 어둠의 통합이 성취될 수 있도록 우리 우주의 탄생 초기부터 있어왔던 대신성한 우주계획(great divine universe operation)의 중심에 지구가 있었기 때문이었으며, 지구에서 진화를 시작한 모나드들(Monads)인 시리우스 영들(Sirius spirits)이 모든 계획을 알고 선택하였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지구가 없었다면 라자드들(laggards)’은 오갈 데가 없어서 결국 소멸(消滅)되었을 터인데, 영혼의 궁극적(窮極的)인 목적을 성취하지 못하고 소멸(消滅)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한 것이 아닌 것입니다. 물론 존재 자체의 소멸의 선택은 자유의지(free will)에 부합된 결과로 나타나는 현상이라 우주의 원리를 위반하는 경우가 아니지만 존재의 선택이 아닌 인위적인 방법의 소멸은 영혼들의 진화대계(進化大系)의 질서에 손상을 입히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행성생명 전체를 위기에 빠트린 경우에는 특히나 그런데, 존재의 오판(誤判)에 의한 선택이 행성 생명들의 진화를 역행 시키는 것을 중단시키기 위하여 존재의 소멸(消滅)을 결정하게 되는 것입니다.

 

개체혼(Individual soul)의 소멸(消滅)은 영향이 없지만 그룹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특단의 조치를 통한 소멸(消滅)이 결정된다는 사실입니다. 상승한 영혼들은 자신이 맡고 있는 영혼그룹들이 있어서 그 범위와 영역이 확장되어 나가는데, 우려의 일들이 우리 우주에서도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단적으로 루시퍼(Lucifer)의 반란이 그런 경우인데, 연루된 생명들이 워낙 많았기에, 회생의 기회를 줄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이때에 창조주인 CM Aton의 용단(prompt decision)이 있었고, 자칫 손상될 뻔 하였던 우리 우주의 질서가 평화와 안녕 속에서 회복될 수 있었습니다. 고도로 진화한 빛의 존재들은 그 의무와 책임이 클 수밖에 없는 것은 수많은 생명들의 진화를 책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존재 스스로의 잘못된 판단에 의한 결과는 우주적인 대 카르마(big karma)로 적용되어 시스템(system)의 진화의 시계가 중단되고, 오히려 뒤로 퇴보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경우의 수들을 경험하여 왔었기에 두 번 다시는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는 측면(side)에서 대신성한 우주계획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지구에서의 계획은 은하생성 초기에 입안(立案)된 것이었기에 극도의 비밀을 유지한 상태로 이어왔고, 최소의 존재들 이외에는 공개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옛적으로 늘 계신이(Ancients of Days)와 주 시라야(Lord Siraya)님과 임마누엘(Immanuel), 가브리엘(Gabriel), 네바도니아(Nebadonia)외에는 아는 이들이 없었습니다. 빛의 씨앗인 (Ge)’를 숙성시키고 있던 지구영단(earth hierarchy)도 알 수 없었던 극비사항(極秘事項)이었습니다. CM Aton의 행성지구의 수여의식(bestowal ceremony)도 그 진실한 목적을 알 수 없었고, 그리스도의 재림(second coming of christ) 또한 알 수 없었던 것입니다.

 

, 이 행성이 관심의 중심에서 있는가는 성배수호기사단(Holy Grail Guardian Knightage)의 파송 때에도 알 수 없었으며, 단순하게 대주기의 변화를 준비시키기 위한 일 정도로 까지 알려져 있었기에 (Ge)’에 얽혀 있던 비밀들이 공개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었던 것입니다. 시리우스 영 그룹(Sirius spirit group)이 행성지구의 수호인종(守護人種)으로 결정되고, 상승을 준비시키기 위해서 대 마젤란 로고스(great Magellan Logos)의 방문이 이루어질 때에도, 안드로메다은하(Andromeda galaxies)의 개입이 있을 때에도 그저 막연한 추측만이 있었던 것입니다. 빛과 어둠의 충돌이 결국 융합의 과정으로 귀결되고, 행성지구에서의 역할이 모두 공개된 지금은 대신성한 우주계획을 입안(立案)하신 창조-근원의 뜻(will of Source-Creation)이 완성되기만을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시리우스 위원회(Sirius high council)와 시리우스 대백색 형제단(Sirius great white brotherhood)을 지구로 옮겨서 모든 계획들이 차질 없이 성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면서 빛의 사자들로 참여한 존재들의 깨어남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데, 물병자리 시대(Aquarius age)로의 이동과 새주기의 진입을 앞두고 있는 인류들을 위하여, 즉 시리우스 영 그룹(Sirius spirit group)의 깨어남을 위하여 이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3차원의 물질체험은 여러분들이 금성(Titania)이나 화성(Mars)을 거쳐 오는 동안 모두 체험하였던 것이었으나 지구에서 최종 결과로서의 체험들이 펼쳐지다보니, 금성(金星)과 화성(火星), 특히 말데크행성(planet Maldek)에서의 카르마(karma)가 크게 작용하여 어려움들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자체의 파괴를 직접 체험한 여러분들이 화성(Mars)에서도 빛을 보지 못하고 똑같이 분열에 의한 멸망의 길을 선택하였기에 그 반작용에 따른 카르마(karma)가 클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입니다.

 

시리우스(Sirius)에서 들어온 영 그룹은 차세대의 수호 인종(guardian race)으로서 3차원의 경험들을 모두 마무리하고, 5차원의 시민으로 거듭 태어 나려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인종(多人種)으로 이루어진 미국처럼, 다른 영혼그룹들로 이루어진 행성지구는 흡사 용광로(鎔鑛爐)처럼 끊고 있으나, 정제되는 과정을 통하여 순전한 단일 의식을 가진 영혼그룹으로 재탄생할 것입니다. 통합을 위한 목적에 의해 열두 의식 그룹이 들어왔고, 최종적으로 열두 영혼그룹의 통합에 의한 단 하나의 영혼그룹으로 태어날 수 있도록 계획을 하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지구는 용광로(鎔鑛爐)가 되었고, 끝없는 망치질과 담금질이 있었던 것입니다.

 

오리온 성단(Orion cluster)은 별들의 문(star gate)으로 재탄생할 것인데, 오리온(Orion)에서 들어온 영혼그룹이 상승하여 그 역할들을 수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한때는 버려졌던 돌들이 이제는 주춧돌이 되어 다시 태어나는 의미를 담고 있음인데, 오리온(Orion)에서 버려졌던 추억을 이제는 빛으로 되 갚아주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보랏빛 광선(Violet Ray)은 치유의 광선입니다. 여러분들의 고향별에서의 아픈 기억들과 상처들을 치유하고, 또한 자신들을 버린 항성계를 치유하러가는 치유사(healer)가 되어 다시 돌아가는 것을 상상하기 바랍니다. 이것이 행성지구에서 일어나는 상전벽해(convulsion of nature)의 기적입니다. 오리온의 라자드들(laggards of Orion)이라는 호칭으로 불렸던 여러분들은 과거의 모습을 모두 잊어버리고 상승하여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오리온의 친구들(friends of Orion)에게 보이게 될 시간들이 다가오고 있는 것입니다. 오리온(Orion)에서 들어온 영혼그룹들에게 전하는 소식은 빛의 씨앗에 의해 여러분들도 변화하였다는 것을 전하는 것입니다.

 

보랏빛 광선(Violet Ray)은 자비의 광선(Ray of mercy)입니다. 은하어머니를 경유하여 들어오는 자비의 광선은 무한 영(Infinite spirit)과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의 선물입니다. CM Aton을 통하여 전달 받은 진리의 빛, 사랑의 빛은 네바도니아(Nebadonia)를 통하여 전달되는 자비의 빛을 받아들임으로서 완성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사랑과 어머니의 자비가 결합되어 완전한 사랑으로서 완성을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이천년 전에 그리스도(Christ)는 예수(Jesus)와 함께하며, 아버지의 사랑을 지구에 발현(發現)시켰었고, 언약하신 재림(second coming)을 통하여서는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사랑, 어머니의 사랑을 지구에 발현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보랏빛 광선은 바로 어머니의 자비(mercy of mother)를 담고 있는 광선이며,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사랑의 광선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지난 이천년 이라는 기간 동안 물고기자리의 수호였던 예수(Jesus)께서 사랑과 헌신, 봉사와 평화의식을 인류들에게 펼치었고, 황금빛(Golden Ray)을 통하여 활동하셨습니다. 앞으로 오고 있는 새로운 이천년 이라는 기간 동안에는 물병자리(Aquarius)의 수호인 저 성저메인(saint Germain)이 자유와 자비(freedom and mercy), 우주의 원리와 법칙과 연금술의식(鍊金術意識)을 통한 봉사를 인류들에게 펼치게 될 터인데, 보랏빛 광선(Violet Ray)이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자유와 자비(freedom and mercy)는 어머니의 사랑을 대변하는 것입니다. 진화의 여정 속에서 이제 어머니의 속성을 마주하게 되는 단계에 재진입(再進入)하게 되는 것입니다. 레무리아 시대(Lemuria age)를 끝으로 자리를 비웠던 어머니의 속성이 다시 돌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성모 마리아(Mary of saint Mother)의 사랑과 관세음보살(Guanin : kwan yin)의 자비가 여러분들에게 전달될 것인데, 종교적인 특성을 고려하여 여러분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려는 배려의 뜻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서양적인 측면에서는 성모마리아의 특성인 사랑(charity)으로, 동양적인 측면에서는 관세음보살의 특성인 자비(慈悲)로 다가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끌어당김이 그렇기에 거기에 맞추어서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서양적인 측면(side)에서 예수(Jesus)의 사랑(charity)과 동양적인 측면(側面)에서 붓다(Buddha)의 자비(慈悲)를 보여 주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여러분들이 빛으로의 경험들은 하강하는 과정들을 통하여 하였으며, 어둠으로의 경험들 역시 하강하는 과정들을 통하여 하였던 것입니다. 내려오는 과정동안 현상들과 보이는 것들에 반응하던 자신들의 모습을 통하여 어둠들이 가지고 있는 속성들을 알게 되었는데, 감정체들(emotions)이 어둠속에 투영(project)되어 반사체로서 형성된 자아(自我)를 빛들은 어둠이라고 지칭하였지만 지금껏 투영(投影)된 자신을 바라본 적 없었던 빛의 존재들은 당황하였으며, 당혹스러워 했습니다. 자신의 의식이 물질화하여 실체로서 나타난 것을 바라보면서 실제적인 물질체 체험을 결정하게 되었고, 그 반응들의 결과들을 꼼꼼하게 점검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본영(origin spirit)인 상위자아(higher self)는 그렇게 해서 투영(project)된 결과들을 채집할 수 있었고, 그 해결책 또한 마련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은하(Galaxies)에서 있었던 충돌의 결과들을 통하여서 정보들을 모집한 영(spirit)은 자신의 투영(投影)된 어둠의 속성들인 물질우주를 없애버리는 것이 아니라, 다른 우주의 창조에 필요한 정보로서 공유하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은하수(銀河水)에 펼쳐졌던 다양한 은하들을 실험하면서 완성된 속성들과 그렇지 못한 속성들을 총합하여 그 결과로 얻어진 것은 다른 신생우주들에 적용시키기로 결정하였기에 그 실험의 대상이었던 우리의 우주는 초미의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완성을 이룬 우주에서의 빛들을 투입시켰으며, 그렇지 못한 우주에서의 어둠들을 투입시켰던 것입니다. 모든 속성들이 다변화하게 변화되어가는 것을 보면서 예측할 수 없는 변수들이 수도 없이 나왔던 것이었는데, 숙성의 결과를 보기 전까지는 아무도 알 수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특히 지구는 모든 문제들을 집어넣어 실험하다보니 마치 럭비공(Rugby ball)처럼, 어디로 튈지 전혀 예측할 수 없었기에 지켜보는 우리들은 더욱 초조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의 희생에 의해 재생의 길을 걷게 되면서 시리우스 위원회(Sirius high council)가 직접 지구로 투영(投影)되고 나서야 질서가 서서히 잡혀 나갔으며, 어둠의 짙은 그림자도 점차 희석되어 나갔던 것입니다. 우리들은 직접인류들의 자녀로서 태어나 빛으로의 길을 제시하였으며, 인류들에게 빛의 전령사(傳令使)로서 역할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행성에서도 있어왔던 과정이었으나, 지구에서의 과정은 더욱 진지해 질 수밖에 없었으니, 모든 계획들이 수포로 돌아가게 할 수는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밧줄을 타고 가는 곡예사(曲藝師)처럼, 위태로웠던 경우들이 항상 있었으며, 군데군데 지뢰들이 있어서 긴장의 끈을 늦출 수는 없었던 것입니다. 지금에서야 밝히는 것이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던 인류들이 차라리 속편하다는 표현이 나을 수도 있었던 것입니다.

 

초인들(Chahans)인 우리들은 이런 과정들을 수 없이 겪어 왔기에, 걱정거리도 아니었지만, 지구의 수호인종들(guardian races)이 될 여러분들에게 모든 전권(全權)을 맡겨야하는 시기가 도래하고 있어서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철저한 준비만이 모든 경우의 수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지상에서 역할을 하게 되는 빛의 사자들(messengers of light)은 우리와 만나 서로 연합된 업무를 하게 될 터인데, 모든 준비를 완료하고 있어서 크게 걱정될 것은 없습니다. 기억이 돌아온다는 것은 자고 일어났더니, 모든 것들을 알게 되었다는 표현처럼, 그렇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알아지게 되기 때문에 비밀(secret), 궁금한 것도 없어지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다 알아왔던 것이기에 그렇게 알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과의 연합된 역할이 시작될 날들이 다가오고 있어서 얼마나 기대를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도 은둔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인류들과 자유로운 만남을 하지 않았었기에 더욱 그러한 것입니다. 오래된 친구를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과 별반 다르지 않는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기에 특별함도, 이상함도 없을 것이고 진실한 친구처럼 금방 친숙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대백색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이 생겨난 이후로 항상 여러분들의 동료이자, 친구였으며, 형제자매(兄弟姉妹)였습니다. 여러분들을 지배하는 군주(君主)로서가 아닌 여러분들을 안내하는 조력자(助力者)로서, 인생의 선배로서 있어왔던 것입니다. 우리들이 책들과 정보들을 통하여 알려지고 나서 혹시 인류들에게 숭배(崇拜)와 경배(敬拜)의 대상이 되지 않기를 바라왔으며, 특별하다는 것 또한 배제(排除)되기를 바라왔습니다. 이점을 가장 신경 써서 정보를 공유하였던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의 동료로서 다가갈 것이고, 친구로서 다가갈 것입니다. 형제자매(兄弟姉妹)처럼 다가갈 것이기에 형으로서, 오빠로써, 언니나 누나로서 다가갈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관계가 경직(硬直)되어버리고 너무 어려워져 버리기에 역할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하고 말 것입니다. 상하관계(上下關係)는 여러분 사회에서 많은 문제들을 안고 있어서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업무와 역할은 수직계열(垂直系列)보다 수평계열(水平系列)에서 더욱 빛을 발합니다. 그래서 그런 관계성(關係性) 속에서 우리와 여러분들의 연합된 일들이 시작될 것입니다. 샴발라(Shamballa)에 있는 우리들은 서로 존중하고 존경하며, 사랑합니다. 그리고 모든 업무에서 배려에 의한 봉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의 수호인종들(guardian races)이 될 시리우스 영 그룹은 호모 아라핫투스 인종(Homo Arahatus race)들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랑과 헌신을 체득하고, 봉사와 평화를 완성시키는 인생들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이천년 동안 행성지구를 감싸 안을 보랏빛 광선(violet ray)을 통하여 사랑과 자비를 구현해내고, 진정한 자유인들로 거듭 태어날 것입니다. 그러면 우주의 원리가 무엇인지 깨달아 갈 것입니다. 황금빛(Golden light)은 여러분들의 의식들이 결실을 맺도록 할 것인데, 풍요로운 황금 들판을 보는 것처럼 말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받아들임과 동시에 지금까지 펼쳐졌던 인생의 결과를 황금 들판의 알곡들처럼, 풍요로운 결실들을 맺게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알곡으로 수확하게 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진화의 결과들이 알곡처럼 영글게 만드는 결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운 인자(人子)들은 사랑하는 마음을 헌신적인 봉사의 행위를 통하여 평화(peace)가 이 땅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러한 인자(人子)들을 통하여 물병자리시대(Aquarius age)가 열리게 될 것이고, 새로운 빛인 보랏빛(violet light)이 들어올 것입니다. 새로운 인류들은 자비(mercy)를 통하여 자유를 완성시킬 것이고, 우주의 원리와 법칙을 새 지구에 정착시킬 것입니다. 새 인류들은 마법사들처럼 빛의 연금술(鍊金術)들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초인들(Chohans)이 그러했던 것처럼 물질의 연금술(鍊金術)을 통하여 진정한 풍요(豊饒)가 무엇인지 누리고 살 것입니다. 우리는 행성지구의 인류들이 화성(Mars)과 금성(Titania)과 문명의 벨트(belt of culture)를 연결하여 황금시대(golden age)를 활짝 열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리스도 의식의 개화(civilization of Christ Consciousness)를 통하여 이루게 될 청사진(靑寫眞)입니다.

 

보랏빛 광선(Violet Ray)은 새 시대의 새 인류들을 위해 맞춤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러분들의 심장센터에서 타오르게 될 불꽃이 바로 보라불꽃(violet flame)이기 때문입니다. 인류들은 황금시대(golden age)를 지나 완성의 시대를 진입할 것인데, 이타심(利他心)에 의한 연민의 사랑(charity of compassion)이 인류들의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 파동(wave)이 되어 서로 연합한다면 거대한 하나의 의식으로 확장되어 나타날 것입니다. 행성의식(行星意識)이라고 할 수 있는 잠재의식(subconsciousness) 또는 무의식(unconsciousness)의 세계는 행성에서 진화하고 있는 생명들의 의식세계를 포괄하고 있지만 표면적인 개입이나 간섭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생명들의 행성진화 프로그램을 위해 존재하는 의식이기에 모든 생명들의 삶의 퍼즐조각들이 모여서 만들어지는 전체 그림이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회(輪廻)와 관련된 모든 부분도 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나드 그룹(Monad Group)이 행성에 소속되어 진화를 해나가기 시작하면 잠재의식(subconsciousness)은 하나의 퍼즐조각을 통하여 인생(life)이 펼쳐지도록 하게하고, 우리는 잠재의식과 하나의 인생을 책임지는 퍼즐조각인 표면의식(the surface of consciousness)과의 사이를 소통시키기 위한 계획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잠재의식(subconsciousness)은 개인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체의식을 표현한 것이며, 이것에 인성(人性)을 부여하여 행성의식(planet consciousness) 또는 행성 어머니(planet Mother)라고 표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잠재의식(潛在意識)은 세부적인 그룹형태로 역할을 하기도 하고, 전체를 구성하기도 하지만 인생을 살던 생명이 자신이 개체가 아닌 전체의 일부라는 자각(awakening)을 일으키게 되면 표면의식(表面意識)을 거두어내고, 내면(inner)과의 조우(遭遇)를 통하여 무의식(無意識)의 바다로 진입하게 하는 것입니다.

 

개체의식(Individual Conscious)이 자각(自覺)을 통한 잠재의식(潛在意識)의 세계와의 조우(遭遇)를 하게 되면 전체적인 생명들의 삶의 청사진(靑寫眞)들을 바라볼 수 있도록 의식의 눈이 열리게 되면서, 객관성(客觀性)을 띠고 모두 지켜볼 수 있는 가슴의 불꽃이 타오르게 되는 것입니다. 전체 생명들의 삶을 바라보게 된 개체의식(個體意識)은 전체의식(全體意識)과의 융합(融合)을 모색하게 되는데, 가슴센터(heart center)에서 연민의 사랑(charity of compassion), 자비(mercy)가 넘쳐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 때 부터는 물질육체(matter body)는 독립된 하나이지만 그 몸속에 내재된 의식은 개체(個體)를 파괴하고 전체의식(全體意識)과의 연합을 통하여 행성의식(行星意識)과 동행하게 되는 것인데, 이것을 이루고 나면 행성을 벗어나 행성이 포함된 태양계(太陽系)와 항성계(恒星系)와 별자리들(clusters), 우주들과의 관계성(關係性)을 회복하게 되면서 우주의식(cosmic Manas)과 일체(一切:everything)를 이루게 되면서 진정한 소우주(小宇宙)를 물질 육체 속에서 성취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상위의식(Higher Manas)과의 연합이 이루어지고, 의식의 확장이 일어나게 되면서 우주의 지혜의 도서관과 바로 소통을 이루게 되고, 더 이상 어디에도 묶여 있거나, 구속되어 있지 않는 진정한 자유인(free man)으로 탈바꿈하여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해탈(deliverance)인 것입니다.

 

보랏빛 불꽃(Violet Flame)은 이것을 완성한 인자(人子)의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 타오를 것입니다. 그는 잠재의식(潛在意識)과의 일통(一統:unification)을 통하여 사랑과 자비의 에너지를 발현(發現)해내어 인류들에게 전달할 것이며, 우주의 원리를 전달할 것이고, 의식의 연금술(alchemy of consciousness)을 통하여 인류들의 개체의식들을 파괴하며, 전체의식(whole conscious)과의 연합을 성취시키도록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상위자아(higher self)와의 만남과 연합을 성취시키기 위해서는 개체 자아(self)를 구현하고 있는 하위자아(lower self)로 표현되는 잠재의식(subconsciousness)과의 융합(融合)을 먼저 실현해 내야 하는 것입니다. 우주의식과의 만남은 행성의식과의 만남이 성사되고 나서야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학자들(Scholar)의 이론에 의해 구분된 표면의식(表面意識), 잠재의식(潛在意識), 무의식(無意識)은 사실 실체(實體)를 모르고 지칭한 것에 불과 합니다. 여러분들의 삶을 주관하고 있는 의식은 개체화(individuality)된 의식(conscious)인데, 행성의식에서 분화되어 나온 것입니다. 행성의식(Planet Consciousness)은 행성에서 진화하는 생명들의 의식의 총합(總合:synthesis)이라고 할 수 있는데, 원소왕국(元素王國)과 식물왕국(植物王國)과 동물왕국(動物王國)과 인간왕국(人間王國)을 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들의 경험들이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어서, 이것을 아카식 레코드(akashic record)라고 하기도 하는데, 모두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행성의식은 행성의 모든 권역(圈域)을 포함하고 있으면서 진화를 책임지며, 관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의 진화하는 생명들인 여러분들은 제일먼저 자신의 자아(自我:self)를 개체화 해준 행성의식과 만나야 하는 것이고, 그것을 성사시키고 나서야 우주의식과 만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지나온 시간 동안 하나의 모나드 그룹(Monad Group), 즉 영혼그룹(Spirit Group)으로 들어와서 원소왕국(element kingdom)을 시작으로 식물왕국(plant kingdom)과 동물왕국(animal kingdom)의 진화(evolution)를 완료(完了)하고, 인간왕국(human kingdom)에 소속되어 인간이라는 물질육체를 가지고 태어나 인생을 살아온 것입니다. 이제 인간왕국(human kingdom)의 모든 진화과정을 종료한 인류들은 우주의식을 가지고 있는 우주인류로서 상승을 앞두고 있는 것이고, 행성의식과 다시 연합하여 우주의식을 가지고 있는 상위의 의식체(意識體)와 연합을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모든 의식체(意識體)들은 하위세계의 경험을 위해서 자신의 의식을 분화하여 개체화하게 되는데, 소기의 목적을 모두 성취하고 나면 본래의 자리로 되돌아 상승하여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분화된 의식체(意識體)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유달리 행성지구에 들어온 의식체(意識體)들만이 소통이 단절된 이후로 모든 연결이 끊어지고 완전하게 개체화(個體化) 되었다는 것입니다. 본래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 타오르던 보랏빛 불꽃(violet flame)은 모두 꺼져 버렸고, 영원한 인생을 살던 의식체(意識體)들은 짧은 인생을 살 수밖에 없는 인생들이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절연체(insulator)로 변형되었기에 행성의 에너지도, 우주의 에너지도 모두 중단되어 소통을 할 수 없게 되면서, 전도체(conductor)로서의 모든 기능들이 사라졌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전도체(conductor)였을 때에는 행성의 모든 생명들이 가지고 있는 전자기 에너지(electromagnetism energy)와 자연스럽게 교류를 하고 있었기에 식물들과 동물들과 하나가 될 수 있었으며, 광물들과 소통을 하였고, 원소들과의 교류를 통해 무엇이든지 물질로서 구현해 낼 수 있었습니다. 몸체는 균형이 무너지는 일이 없었기에 음식물을 섭취할 필요가 없었으니, 배설(排泄)할 분비물(分泌物) 또한 나오지 않았고, 대기 중의 기운들과 우주의 기운들을 몸체 안과 밖으로 자연스럽게 소통을 시켜서 하나가 될 수 있었습니다. 몸체를 구성하는 물질들은 계속해서 재생되어 늙을 필요가 없었으므로 노화현상(老化現象)과 병증(病症)들이 나타나지 않았으며, 자신이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를 정확하게 인지(認知)하고 있었기에 두려움이나 불안 같은 것은 자리 잡을 빈틈이 없었습니다.

 

이때의 인류들을 아담(Adam)이라고 지칭하였었고, 하느님과 동행한다고 표현했던 것입니다. 전자기의 에너지(Energy of Electromagnetism)가 심장센터(heart center)를 통하여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는 보랏빛 불꽃(violet flame)이 항상 타오르고 있었는데, 신의 기운(force of God)을 상징하는 불꽃이었습니다. 행성의 인류가 행성의식과 하나로 소통하고 있으면 태양을 통하여 들어오는 광선과도 연결이 되는데, 행성의식은 자신의 심장센터(heart center)를 통하여 받아들인 태양광선(solar ray)인 태양로고스(Solar Logos)를 삼위일체(trinity)를 형성하고 있는 의식과 공유하여 생명들의 심장센터(heart center)와 연결시켜서 보랏빛 불꽃(violet flame)으로 실현되어 나타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행성의식은 공식적으로 행성로고스(planet Logos)라고 하는데, 태양로고스(solar Logos)에게 전송받은 창조-근원의 광선을 세 분야로 나눠서 생명들에게 전송(電送)시키도록 하고 있습니다. 창조의 의지와 힘을 나타내는 푸른빛(Blue light)은 마누(Manu)를 통하여서 전송(電送)하고, 창조의 사랑과 자비, 지혜를 나타내는 황금빛(Gold light)은 보디사트바(Bodhisattva)를 통하여서 전송(電送)하며, 창조의 활동하는 지성을 나타내는 핑크빛(pink light)은 마하초한(Maha Chohan)을 통하여서 전송(電送)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 광선의 불꽃이 하나로 연합하여 보랏빛(violet light)을 형성하며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 타오르게 되는 것입니다.

 

보랏빛 광선(Violet Ray)은 지금까지 펼쳐졌던 모든 과정들을 종료(end)하고, 개체화(individuality) 되었던 부분들은 하나로 통합하고, 분리되었던 모든 의식들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그 동안 구속하였던 관념(觀念)들과 타성들을 모두 극복하게 하기 위한 힘들이 돌아오도록 조직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광선이 타오르게 될 새 인류들은 평화를 사랑하고, 이타심(利他心)을 통해서 개인(individual)이 아닌 전체(whole)라는 것을 서로 공유하여 하나 된 인류의식의 장을 형성해 낼 것입니다. 시대와 환경이 변해가면서 이 변화의 물결에 동참하지 못하는 인류들은 분리되어 점차 고립될 것인데, 이것은 스스로가 자초하는 것입니다. 새 주기에 맞춤으로 들어설 보라 광선(violet ray)은 공유하는 인류들과 그렇지 못한 인류들을 구분케 할 것이고,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 어떠한 불꽃도 타오르지 못하는 인류들은 도태(selection) 대상들이 되어 정리될 것입니다.

 

행성에서 진화하는 생명들은 주어진 진화주기에 맞게 진화해왔는데, 진화의 흐름에 역행하는 생명들은 자연계에서 자연스럽게 도태(淘汰)라는 형식으로 정리되었던 것입니다. 정리의 단계가 처음에는 임신율이 점차 떨어져서 출산이 저하되고, 바이러스를 통하여 면역기능이 약한 개체부터 정리시키며, 새 주기를 준비하는 과정 중에 발생하는 환경변화에 적응력을 떨어뜨려서 점차 소멸(消滅)되게 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광선의 유입으로 세포(cell)의 파괴를 유도하여 노화현상(老化現想)을 촉발시켜서 더 이상 세포의 재생력을 약화시켜 생명을 단축하게 하는 것입니다. 새 주기에 적응하지 못하는 생명들을 정리하는 프로그램(program)입니다.

 

창조-근원의 제1광선인 푸른빛(Blue Ray)은 창조(創造)도 하지만 소멸(消滅)도 주관하기에, 지금 주기를 종료(終了)하고 정리시키기 위해서 들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기까지 진화하기로 설정되어 있던 생명들은 새 주기의 코드(code)를 부여 받지 못하였기에 다음 진화단계로 이동하여 갈 수 없습니다. 새 주기에 들어갈 생명들은 새로운 코드(new code)를 부여받아 왔기에 보라광선(violet ray)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프로그램(program)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기를 끝으로 떠나야 할 생명들은 보라광선(violet ray)을 받아들일 프로그램(program)이 없으므로 자연스럽게 죽음(death)으로 도태(淘汰)될 것입니다.

 

푸른빛(Blue Ray)이 지난 과거에 창조의 역할을 하였다면 이 시대에는 소멸의 역할(part of extinction)을 하는 것입니다. 푸른 빛 위원회(Blue Ray council)는 행성지구의 주기의 종료를 위해서 푸른빛(Blue Ray)을 방사하고 있는 것이고, 새 주기를 준비시키기 위해서 보랏빛(violet ray)을 내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행성지구에 펼쳐졌던 분리의 시대, 충돌의 시대는 이제 막을 내리고, 소통의 시대, 통합의 시대를 맞이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 시대적변화의 길목에서 이것을 저지하려는 모든 행위들은 무모한 도전들이 될 것인데, 이것을 결단코 막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어둠은 빛의 옮을 저지하기 위해서 발악을 하겠지만 여명(dawn)이 밝아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인류들의 눈과 귀를 막고, 정보를 차단하며 왜곡시킨다하여도 이미 기울어진 판세를 뒤집을 수 없기 때문이며, 이미 시작되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눈 가리고 아웅 한다는 표현처럼, 숨길 수도 감출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새 시대의 변화를 주관하는 보랏빛(violet ray)은 이미 들어오고 있어서 막거나 저지할 도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자신들 역시 변화의 장에 동참하겠다는 의지의 발현으로 함께하는 빛의 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심장센터(heart center)에서 타오르게 될 보라 불꽃(violet flame)은 여러분들을 신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물병자리시대(Aquarius age)를 주관하게 될 저 성저메인(saint Germain)은 보랏빛 광선(violet ray)과 함께 여러분들의 이 천년을 책임질 것입니다. 새 시대의 주역이 되실 여러분들은 가슴센터에서 보랏빛 불꽃(Violet flame)이 타오를 것이고, 행성의식과 우주의식과 하나로 소통되는 빛의 통로, 빛의 전도체들(Conductors of light)이 되실 것입니다.

 

 

나마스테.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6.06.12 11:41

    첫댓글 물병자리시대(Aquarius age)를 주관하게 될 저 성저메인(saint Germain)은
    보랏빛 광선(violet ray)과 함께 여러분들의 이 천년을 책임질 것입니다.

    새 시대의 주역이 되실 여러분들은 가슴센터에서
    보랏빛 불꽃(Violet flame)이 타오를 것이고,

    행성의식과 우주의식과 하나로 소통되는 빛의 통로,
    빛의 전도체들(Conductors of light)이 되실 것입니다.

    사나트쿠마라님.은하 로고스님.태양 로고스님.관세음보살님.성모마리아님.성저메인대사님.
    모든 빛의 존재님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나마스테.살루.샹카.

  • 16.06.13 14:53

    보랏빛 광선(Violet Ray)은 지금까지 펼쳐졌던 모든 과정들을 종료(end)하고,
    개체화(individuality) 되었던 부분들은 하나로 통합하고, 분리되었던 모든 의식들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그 동안 구속하였던 관념(觀念)들과 타성들을 모두 극복하게 하기 위한 힘들이
    돌아오도록 조직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