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7/06(일) 1273차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산행기록
◆산행경로: 독립문역 5번출구-이진아 박물관-능안정-메타세콰이아숲-서대문 도서관-홍제역 (약 6km 2.5시간)
※공지사항: 26산악회에서는 산악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많은 26동기들 중에서 현실적으로 매번 산행에 참여할 수 없는 동기들을 특별회원으로 관리해 왔습니다. 지난 10여 년을 26산악회에서 대장,주필 등 중요한 활동을 하다가 3년 전 충청북도 괴산으로 주거지를 옮긴 장성지 동기(장부)를 25년도 봉사부 전원의 의견을 모아 26산악회 특별회원으로 관리하기로 하였습니다.
◎ 특별회원 명단(5명):양준영,강영녕,하원규,이상원,장성지
☞ 뒤풀이: 1차 인왕시장 인근 인왕골(참숯 소갈비살 전문점, ☎02-391-6787),
2차 홍제역 3번출구 인근 썰빙 홍제역점
민헌(김기표)이 스폰함
◆ 산케 친구들: 민헌,장산,새샘,매암,동봉,여산,송담,회산,원형 (9명)
◆ 날씨: 아침 최저 26도, 낮 최고 33도/ 맑음 (구름 많으며 가끔 흐림)
2025.7.7 원 형 김 우 성
첫댓글 7월 첫 산행을 동네 뒷산만큼 정든 안산 자락길을 밟으니 발걸음이
사뿐하다
연구에 몰두하느라 모처럼
참석한 새샘이 반갑고
따님 혼사치르고 기분좋은
만헌도 나왔다
만헌의 거한 뒤풀이 보시고맙소
김치에 고구마에 사과에 바리바리..
감사드립니다..^^
3/4분기 첫 산행~ 장산대장 수고하셨소.
무더운 날씨에 오랫만에 멀리 북한산도 조망하면서 안산자락길을 산케들과 함께했다. 장산의 3/4분기 산행대장의 첫 출정을 축하드리며, 민헌의 스폰으로 산케들의 입이 즐거운 하루였다..^^
장산이 대장을 맡아서 첫번째로 잡은 안산자락길 산행, 정상의 봉수대로 오르지 않으니 별로 힘들지 않게 걸었다. 무더운 날씨에도 산케 9명이나 참가했고 오랫만에 새샘도 만났다. 몇번 갔던 코스라서 주변경관이 낯설지 않았지만 하늘을 찌를 듯 자란 메타세콰이어 숲을 걸을 때는 낯선 원시림에 들어선 기분이었다.
뒤풀이 장소인 인왕골로 가는 길과 갈비살구이 맛도 친숙했다. 지난주 혼사를 치른 민헌이 기꺼이 뒤풀이 식사비와 설빙에서 후식비를 스폰해서 고마웠다.
산케들과 오랜만에 함께한 즐거운 산행이었고, 산행 뒤 민헌이 사준 갈비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형 회장님과 장산 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또 봅시다.
장산대장의 3/4분기 첫산행이 성황리에 이루어 졌습니다. 수고하셨고 9월 밀양부산여행까지 기대가 많이됩니다.
다시 한번 저의 딸 결혼을 축하해 주신 산케들에게 감사말씀 드립니다.
민헌~ 26산케 발전 기금도 고마운데 산행 후 2차의 뒤풀이 까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