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자님 안녕하세요?
다음의 내용을 귀회기의 사이트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제14회 선농축전 기별대표 회의 결과
일 시 : 2005년 4월 28일(목) 19시 장 소 : 동창회 사무실
참석자 : 노경환( 3)외 39명
1. 행사 계획
1) 일 시 : 2005년 5월 29(일) 09:00 서울대학교 대운동장 집합
2) 장 소 : 관악산, 서울대운동장
3) 행사 일정 (우천시에도 행사진행)
Ⅰ 부 09:00-09:40 식 전 행 사 : 인원점검 및 개회식
09:40-12:00 등 반 대 회 : 출발 → 관악산 등반 → 서울대 잔디광장
12:20-13:20 점 심 식 사 : 사범대 실내체육관 앞(71동)
Ⅱ 부 13:30-15:00 기별장기자랑 : 사범대 실내체육관
Ⅲ부 15:00-17:00 여흥 및 시상 : 사범대 실내체육관
4) 조직 구성
․ 대 회 장(김무일․13회․총동창회장) ․ 조직위원장(최경희․14회․수석부회장)
․ 진행위원장(홍영표 ․15회․산악회장) ․ 본 부 팀(팀장 - 연향흠․15회 )
․ 진 행 팀 (팀장 - 김윤종․16회 ) ․ 지 원 팀(팀장 - 조종만․15회 )
2. 토의안건
1) 등반코스 : A코스(2시간 30분 코스)
서울대학교 대운동장 → 제1광장 → 제2광장 → 철쭉동산 → 제4야영장
→ 3거리약수 → 무너미고개 → 자운암 → 사범대 실내체육관
B코스(1시간 30분 코스)
서울대학교 대운동장 → 제1광장 → 제2광장 → 철쭉동산 → 제4야영장
→ 자운암 → 사범대 실내체육관
2) 참 가 비 : 개 인 - 1만원 (당일납부)
기별분담금 - 10만원 ( 50인 이상 - 20만원, 5인 이하 - 없음)
※우리은행 792-235964-02-002 서울사대부고동창회 (5월 20일까지 입금 요망)
3) 복 장 : 홀수회기- 홍팀(붉은 티셔츠 착용), 짝수회기- 백팀(흰 티셔츠 착용)
4) 총 예 산 : 2,600만원(참가비:1,300만원, 기별분담금:340만원 특별찬조금: 960만원)
5) 기별 표시 : 기별표시용 뱃지 , 준비위원: 조끼 및 리본
등산로표시 :초록색 깃발
6) 기 념 품 : 위생도마, 타이조임 및 스카프 홀더
7) 상 품 : 개인 게임 참가자
8) 중식 및 주류 : 도시락, 생맥주
9) 시상 내역 : 참가상, 여흥 , 게임상
참가상 : 인원점검은 오전 9:00와 오후1:00 두 차례에 걸쳐 실시 함
등반최다참가상 : 30만원 최다 커플상 : 30만원
다이아몬드상: 20만원 (1회~10회 ) 골 드 상 : 20만원(11회~20회)
뉴 리 더 상 : 20만원 (21회~30회) 영 리 더상 : 20만원(31회~39회)
격 려 상 : 10만원(차순위 4팀) 총 10팀 시상금 180만원
★ 최다참가상은 11post(제4야영장)반환점 체크시 등반참가 최다기수에게 시상함.
10) 참가상 심사위원 - 김무일(13회)대회장 최경희(14회)조직위원장
조완숙(14회)수석부회장 홍영표(15회)진행위원장 박영준(16회)부회장
11) 선농축전 참가안내 공지 : 각 기별로 공문발송 요망 (5월 13일까지)
12) 참석예정인원 : 총 1,500명 예정
1회- 3명 2회- 2명 3회- 5명 4회- 10명 5회- 20명
6회- 20명 7회- 10명 8회- 20명 9회- 20명 10회- 50명
11회- 85명 12회- 40명 13회-100명 14회- 80명 15회- 60명
16회-120명 17회-100명 18회- 40명 19회- 60명 20회- 50명
21회- 60명 22회- 25명 23회- 35명 24회- 50명 25회- 45명
26회- 50명 27회- 45명 28회- 40명 29회- 25명 30회- 25명
31회- 20명 32회- 20명 33회- 20명 34회- 20명 35회- 20명
36회- 40명 37회- 30명 38회- 5명 39회- 10명
기타 20명 (은사 및 40회 이후)
13) 사회자 - 1부 유정숙(16회) 2부 정창호(32회) 3부 최봉구(33회)
3. 기타사항
1) 특별이벤트 - 선농축전 당일 오후 1시까지의 인원 알아 맞추기 시상
★ 5월 23일 ~ 28일 오전 10시까지 동창회 사이트(snubugo.net 동창회소식란)에 참석 예상 숫자를 입력해 주시면 맞추시는 동문께 디지털 카메라를 당일 시상합니다.
2) 오전 접수 시 식권과 기별표시뱃지, 기념품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3) 대운동장에서의 정렬과 등반 시 출발은 1회부터 2회, 3회 순서로 하고 사범대
실내체육관 입실 후에는 홍․백팀으로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생맥주와 도시락배포 장소는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5) 점심식사 후 사범대학 실내체육관(71동)에서 오후행사가 진행됩니다.
6) 실내체육관으로는 식 음료 반입이 금지됩니다.
7) 실내체육관 사용에 있어 가급적 운동화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모자 및 깔개, 주류는 각자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폐회식전에 남녀동문 모두가 참석해 포크댄스로 휘날레 행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