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백 붉나무샴푸
오랜만에 붉나무미스트에 이어서 붉나무샴푸를 만들어서 선보입니다.
두피모발에 동의보감, 논문, 과학적 메카니즘 등을 기반으로 주원료는 붉나무추출물을 내어서 모공과 모발에 효과적으로 작용 할 수 있는 붉나무로 만들어진 천연샴푸입니다.
특히 건선에 매우 좋으며 비누나무잎에서 추출된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계면활성제의 사용을 대폭 완화 시켰습니다.
붉나무는 그동안 독백이 여러차례 TV에서 방영되면서 항산화 및 항균효과 그리고 유해균이 사멸
되는 과학적 근거와 여러명의 한의사 등이 이를 효과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독백 붉나무샴푸는 붉나무추출물과 비누나뭇잎 추출물이 제조물 총량의 60%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비누나무추출액은 사포닌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계면활성제를 넣지않아도 세정의 효과가 매우 우수 하여 독백이 붉나무추출액에 이어서 비누나뭇잎추출액도 세계최초로 개발하게 된 것 입니다.
비누나뭇잎과 물이 반응했을때의 거품
상기사진은 비누나뭇잎을 물과함께 병속에 넣어서 흔들었더니 많은양의 거품이 일어나는 모습입니다.
세척의 효과는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어떤 세척제보다 매우 우수합니다.
독백이 재배하고있는 비누나무
상기 나무는 비누나무 입니다
기존에 알려진 비누나무이며 이를 솝넛(Soapnut) 이라 합니다
그의 열매를 솝베리 (Soapberry)라고 하며 나무에서 열리는 열매입니다.
열매를 물과 마찰시키면 거품을 내고 세정의 효과가 나타 나는데 이는 열매속에 포함되어있는 사포닌 성분 때문입니다.
사포닌은 인삼, 홍삼등의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사포닌은 우리 몸속에서 해독과 항염 및 촉진작용을 하며 우리몸속 내부를 깨끗이 씻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사포닌 성분은 세정작용은 물론 세탁물과 인체피부 및 모발에 남아 있는 화학성분을 제거 해 줍니다.
비누나무열매는 네팔이나 중국 남방지역에서 수입하여 사용되고 있는데 건과로 수입되기 때문에 방부제에의한 위생문제 , 특유의 냄세 , 색상 등으로 사용을 많이 꺼려 왔습니다.
그러나 독백이 최초로 열매대신 그의 잎을 활용하고 직접 재배하는데 성공하여 이를 비누나 샴푸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재배하고있는 비누나무의 수확이 상당량 예상되고 있어서 천연비누 등 좋은 제품들이 많이 생산될 것으로 기대 됩니다.
독백붉나무샴푸는 그외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가는데 눈이나 피부에 자극이없는 코나코파 등 여러개의 원료와 삼채, 쇠비듬 등의 한방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며칠전 독백은 천연비누일로 몽골에 다녀왔습니다.
몽골에서는 하르가이를 첨가물로 사용하여 세제를 만들기 때문에 발모나 두피건강에는 최고이며 독백이 수년간 기술지원 해 드리고 있습니다.
몽골 (독백지원회사) 독백과 몽골최고의 비누제조기술자
독백붉나무샴푸 구입처 다아라솝
www.soap007.com
첫댓글 비누나무 잎 구할수 있나요
현재는 판매할 양이 부족합니다
8월쯤이면 공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3.20 11: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3.21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