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 찾기에 대한 종합적인 판단과 실행 계획에서 말씀드린대로 지금 잃어버린 베티를 찾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베티를 데리고 있을 누군가가 우리와 연락이 닿도록 대대적으로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입니다.
혹은 아직도 길거리를 헤매고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일요일 전단지 배포 계획을 공지합니다.
■ 베티 찾기 전단지 배포 실행 공지
① 일시 :
2013년 11월 10일(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② 배포 장소 :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주원초등학교 앞 신한국아파트를 시발점으로 남동구 전역
③ 집결 장소 및 시간 : 최종 집결시간은 간석동 신한국아파트 앞 11시.
서부권 거주자 : 오전 10시 양천구 신정동 리베동물병원(목동 옆 부근) : 02 - 2604-0157
동부권 거주자 : 오전 9시 40분 지하철 2호선 구의역 4번 출구 앞 :
신한국아파트 바로 집결자 : 오전 11시 인천 간석동 주원초등학교 앞 신한국 아파트 집결.
④ 준비 물품 :
베티 찾기 전단지 5,000장(뚱아저씨가 현장에서 나눠줌), 베티 찾기 현수막(사람이 직접 펼치고 있을 것), 청테이프 각자 3개씩 준비.
⑤ 이동 및 배포 방법 : 베티를 잃어버린 간석동이 포함된 남동구는 무척 큰 구이기에 10개의 포스트로 나눠 이동 후 2인 1개조로 그 일대에 집중적으로 배포. 포스트 이동은 차량 이용.
⑥ 차량 준비 : 가능하면 10대, 최소한 5대
현재 준비차량 : 뚱아저씨 1대, 오세도님 1대, 남경희님 1대 (총 3대 준비중)
* 차량 이동봉사가 가능하신 분은 아래 덧글로 자원해주시기 바랍니다.
⑦ 전단지 배포 인력 : 최소 20명 ~ 많으면 40명
2인 1개조로 배포 및 부착. 성실하게 설명하면서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요지에 부착할 경우 1인당 200장 정도 배포. 따라서 5,000장을 전량 소화하기 위해서는 20명 이상 ~ 40명까지 필요.
⑧ 현재 참석 예정인원 : 뚱아저씨, 오세도님, 남경희님(과 자녀분들 2명), 이문정님, 코코뭉치님, 솔잎이님, 처키님, 천사님, 호빵호떡맘님 (이상 11명).
추가로 더 참석이 가능한 분들은 아래 덧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사람과 이동차량이 많으면 많을 수록 빠짐없이 전단지를 배포할 수 있어서 베티를 찾을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⑨ 특이 사항 : 베티 찾기 장소 현장까지는 차량으로 이동할 예정이니 서울 서부권에 사는 분들은 리베동물병원에서 오세도님 차를, 서울동부권에 사는 분들은 구의역4번출구에서 뚱아저씨 차를 타고 이동하기 바랍니다.
⑩ 차량이 더 지원가능하신 분들은 아래 덧글로 나누시고 서부권 집결지 가능, 동부권 집결지 가능, 현장 직접 가능으로 표기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뚱아저씨 핸드폰으로 연락바랍니다.
긴급 연락처 : 뚱아저씨 핸드폰 : 010 - 9229 - 0560
* 8시간이나 찾게 되니 많은 체력이 소모되므로 김밥, 샌드위치, 과일 등 간식은 각자 알아서 꼭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이동 차량 조별로 따로 식사합니다. 식사비는 더치 페이입니다.
⑪ 직장 업무 특성상 일요일에 꼭 출근을 해야하는 운영자 덤이맘님을 중심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APMS(동물보호관리시스템)의 분실견 공고 체크 및 관련 사이트 체크하여 온라인상 베티 찾기 작업을 꼼꼼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베티 꼭 안전하게 찾읍시다.
수고 많으셨네요. 부디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베티야.. 조금 만 더 기다려..
궂은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베티가 예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지기님 고생하셨습니다..점심식사도 안하셨을텐데요..
식사 잘챙기시면서 다니셔요
고생하셨어요쉬시면서몸챙겨가면서하세요
일요일까지 베티를 찾지 못하게 되면 월요일에 석암초등학교 앞에 한 번 더 와야겠어요. 전단지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는데 선생님 한 분이 뭐하시냐고 묻길래 자세히 사정을 얘기했더니 이 학교 학생들 중에 6학년 학생들이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오늘 현장 학습을 나갔다고 하는군요. 강아지를 데려갔다는 학생이 초등학생중에는 제법 큰 학생이었다는 제보자의 말이 있는만큼 만약 그 강아지가 베티가 맞고, 강아지를 데려갔다는 학생이 이곳 석암초등학교 학생이라면 아직 그 학생은 접촉을 못한 것이 맞습니다. 주말까지 꼭 베티를 찾길 바라며, 만약 그 때까지 못찾으면 월요일에 한 번 하교시간 맞춰서 더 오겠습니다.
지금도 베티가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은 잃어버린 집 주변의 강아지를 좋아하는 어느 분이 보호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만, 제보자의 제보가 있는만큼 일요일에도 한 팀은 이곳 주변을 포스트로 해서 전단지 작업을 함께 병행해야겠습니다.
혹시 월요일에 교내방송 한번 부탁드리면 안될까요?
너무 몰라서 드리는 말씀인지는 몰라도..... 초등학생이라고 생각이 들면 낼이라도 당장 찾아야겠지만.....
월욜 아침 조회시간이라도 취지가 이러니..... 학교방송으로 한번만이라도 선생님들께서 교내방송은 안되시는지요...
방송이 무리라면 조회시간에 선생님들이 반 아이들에게 전단지를 보여주는건... 순전히 저희들 욕심일까요?
베티를 찾을 수만 있다면 뭐든지 다 해보겠습니다. 교내방송을 학교에서 해줄지 안해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한 번 부딪혀보겠습니다. 가능하면 교장선생님과 면담을 요청해서 수락이 되면 교장선생님께 취지를 자세히 설명하고 협조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아침조회시간에 담임샘 있는자리에서 방송을 하시면 베티를 데려간 그아이가 베티를 내주기싫어서 가만히있더라도 옆에있는 친구들이 티나게 아는척(초등생특성상;)할것이기에 담임샘의 면밀한 관찰이 필요할거가타요..
방송이 안된다하시면 교무실에서 조회들어가는 샘들께 한장씩 드리면서 부탁드리면 잘해주실거에요ㅠㅠ..힘든일도아닌데 까칠하게구는분이 있다면 그런인격으론 선생하면 안되죠ㅠㅠ
학원가도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초 중 고 가리지 말고요
다들 수고가 많으신데 일요일에 일이 있어서 같이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내일부터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 빨리 찾아야할텐데 너무 걱정이 되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미니와사랑님도 참석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렇군요. 미니와사랑님도 참석으로 합류하겠습니다.
현재 참석 예정인원 15명 : 뚱아저씨, 오세도님, 남경희님과 아드님, 처키님, 이문정님, 코코뭉치님, 솔잎이님, 천사님, 호빵호떡맘님, 여로님, 공주마미님, 실버멋쟁이님, 싱클레어님, 미니와사랑님 (최소 10명 이상 더 필요).
현재 이동 가능차량 5대 : 뚱아저씨(광진), 오세도님(리베), 남경희님(인천), 여로님(광명), 공주마미(부천) (최소 3대 이상 더 필요)
베티찾기 후원 : 똘이리타맘님 5만원, 까미님 10만원
노고가 많으세요.. 이런거라도 도와드릴수 있다면 참석하여 돕겠습니다. 직접참석가능하여 11시까지 집결지로 모일게요. 감사합니다..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일욜에뵈어요
감사합니다 코코뭉치님 따뜻하게입고오셔요^^
저도 동참합니다.아마도 오랜시간은 못다닐것같지만요.
집결지로 바로 갈게요
일요일날 일이잇어 함께하지 못할거같아요ㅠㅠ 대신 저도 금전적이라도 작은 후원할께요~함께하시는분들 따뜻한 음료라도 손에쥐고 해주세요~ 참석하지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케줄 조정이 안되서요..ㅠㅠ 일 끝나고 건너가면 3시~4시 사이가 될텐데 2시간이라도 괜찮으시면 같이 할께요...ㅠㅠㅠ
2시간도 감사하죠.
일 끝나고 이동할 때 다시 연락드릴께요...
뚱아저씨님 애써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ㅠㅠ 저는 사정상 참석이 어렵습니다. 대신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커피라도 대접하고 싶습니다. 지금 10만원 보낼게요 ㅠㅠ
파파님 고맙습니다.
다들 고생하시는데 도움이 못되드려 죄송해요....전 근무를해서...내일 커피값이라도 작게 후원할게요 추운데 고생들하세요..~~
은영님 고마워요.
주말에 더 바쁜 직장에 다녀서 함께 하진 못합니다만 내일 후원할께요 전단지 작업 하시면서 간식이라도 드세요.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똘똘이스머프님.
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 오늘과 낼 형님네가 김장을 한다네요 ㅜㅜ 시어머니을 모시고 살다 보니 시어머니가 도와주고 오라고 하셔서 ㅜㅜ 이렇게 죄송함을 무릎쓰고 글 올립니다 넘 죄송합니다 ㅠㅠ 간다고하고 못가서요 ㅠㅠ
참석하여 돕지는 못해 죄송합니다 십마넌 보낼게요 비용에 보태주세요 일욜까지는 꼭 찾길 바랍니다 날도 추워진다는데. . .
응원만 보냅니다. 꼭 찿아서 돌아오길 바래요 ^^
내일.. 가족행사가 있는데 아빠랑 상의하고 10~1시까지..
조정이 되었는데..죄송해요..원래는 안된다고 했는데...엄청
상의하고 봐드린거거든요.. 죄송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