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와서 친구를 봐서 좋았어요."
자율등교 첫째 날 어땠는지 물음에 친구들이 이구동성으로 했던 말입니다. 친구들은 등하교 길과 배움터경당에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고 식사할 때는 되도록이면 말을 자제하며 한 주를 보냈습니다. 답답하기도 하고 더울 때도 있지만 지금 마스크를 쓰는 것이 나를 지키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를 지키는 일임을 기억하며 함께 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이 시간에는 메르스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함께 하는 우리의 기쁨과 더불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이들에게도 생명과 평화의 기쁨이 넘치게 되길 간절히 기도하게 됩니다. 서로를 아끼는 이 마음이 모든 아픔과 어려움을 이길 것이라 믿습니다.
새로운 한 주, 우리의 만남 속에 서로를 향한 우정과 신뢰의 배움이 늘 깊이깊이 쌓여 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7월 첫째 주부터는 정상수업과 공동생활수련을 재개합니다. 아침 8시40분까지 등교합니다.
7월 첫째 주부터는 정상수업과 공동생활수련을 재개합니다. 아침 8시40분까지 등교합니다.
공동생활수련은 7월 셋째 주 까지(25일), 봄여름학기는 7월 넷째 주 까지(31일) 진행됩니다.
공동생활수련에 참가하는 친구들은 일주일 동안 사용할 마스크와 얇은 홑이불을 준비해 주세요.
공동생활수련에 함께 하는 친구들은 일주일 동안 사용할 마스크를 넉넉히 챙겨 오세요. 그리고 덮고 잘 얇은 홑이불을 월요일 등교할 때 가져 오세요.
7월 2일 목요일에는 예린이의 생일축하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의 만남을 기뻐하며 마음 담은 엽서를 준비해 주세요.
7월 2일 목요일에는 예린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예린이의 생일은 6월 30일입니다. 예린이는 배움터경당에서 처음으로 생일을 맞이하지요. 따뜻한 봄을 지나 뜨거운 여름의 시간을 보내는 지금 이 시간 우리의 만남을 기억하며 마음 담은 엽서를 준비해 주세요.
7월 수업료를 7월 5일까지 입금해 주세요.
수업료는 매달 5일까지 수업료 입금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계좌번호와 통장명의를 잘 확인하셔서 윤희윤(새들마을학교)가 아닌 윤희윤(배움터경당) 통장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7월 공동생활수련비는 휴교와 자율등교기간에 진행하지 않은 공동생활수련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 수업료 입금계좌: 국민은행 222002-04-281647 윤희윤(배움터경당)
배움터경당 알림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배움터경당 친구들은 더 깊은 사귐과 배움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매주 올라오는 공지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주셔서 친구들의 배움이 잘 여물어 가도록 신경 써 주세요.
그리고 확인하시면 주간알림장에 꼭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7월 첫째 주 식단 공지합니다.
첫댓글 채은 확인했습니다~
진경 확인했습니다!!
찬미 확인했습니다!
선욱 확인했습니다
준수 준하네 확인했습니다
예린 확인했습니다~
현수 은경 확인했습니다.
정주확인했습니다
소유 다소 권영 확인했어요^0^
원재 확인했습니다
재현 확인했어요
ㅜ진이 확인해습니다
고운 시원 학인했어요
등하교시에 마스크를 쓰고 오라는 거는 학교 내에서도 쓴다는 말인가요?
네~ 학교에서도 착용합니다.
정민 확인했습니다~
유안이 확인했습니다.
소윤 겸 확인했습니다
준모네 확인했습니다
정현이 확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