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 Of Destiny
1. 팀 명
가온누리 : 순 우리말로 세상의 중심이란 뜻으로 팀원 모두가 게임업계의 중심적인 인물이 되길 바라며 팀명으로 결정
2. 팀 구성
기 획 김성균 팀장
장용현 시스템 디자인
프로그램 김문순 엔진
김봉철 서버
김혜조 이펙트 툴
나유선 맵 툴
서진호 캐릭터 툴
이대로 맵 툴
이선영 엔진
진송영 캐릭터 툴, 쉐이더
그 래 픽 김승정 원화
김아영 배경
이한규 캐릭터, 애니메이션
조범준 캐릭터, 이펙트
3. 제작 기간: 2008년9월 중순 ~ 2009년 2월 초 (약 5개월)
4. 게임 장르 및 기본 게임 정보
게임 제목 : Children Of Destiny
게임 장르 : MO TPS ( Mission Online Third Person Shooting )
플레이 인원 : 1 VS 1 (2인) ~ 4 VS 4 (8인)
해 상 도 : 1024 X 768( Full Screen Mode )
5. 게임 제작 목표
주어진 일정과 인력구성에 적합한 기획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진행 시 팀원 전체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 쉽고 조작이 간편하여 적응하기 쉽고 직관적인 플레이를 추구하는 게임 제작
캐릭터와 배경을 귀엽고 캐주얼 한 이미지로 구성, 여성 및 아동의 흥미를 유도 완성도 높은 졸업작품 구성
6. 게임 플레이 방식 및 게임의 목표
게임의 기본승리 조건은 제한시간 내에 적의 상징물을 모두 파괴 하는 것이다.
유저가 적을 공격하기 위해서는 소울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소울이란 흔히 FPS에서 총알인데 소울을 얻기 위해서는 맵을 자유로이 돌아다니는 정령이나 소울이 존재하는 나무, 바위와 같은 오브젝트 주위에서 소울을 흡수해야 한다. 정령에서 얻은 소울은 무속성이고 그 외 다른 오브젝트에서 얻은 소울은 각기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는 소울로 증가 데미지, 지속 데미지 등 사용하는 유저에게 적지 않은 도움을 준다.
유저는 소울을 일정량 사용하는 일반공격과 소울을 모아서 사용하는 레이어드 공격의 2가지의 공격을 자유롭게 행할 수 있으며 적을 죽이게 되면 명예점수 1점을 얻게 된다.
분노 게이지란 스킬을 시전 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게이지로 적을 죽이거나 상징물 파괴 또는 적에게 공격 당했을 때에 게이지가 오르게 된다.
각 진영 별로 팀의 상징물이 존재하며, 상징물 주위로 특수 효과 범위가 있어 진영상징물 범위 내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도움이 된다.
유저가 상대팀의 상징물을 파괴하였을 시에는 명예점수 3점을 획득하게 되고 명예점수 3점을 모으게 되면 자동으로 소울 오브젝트가 생성된다.
제한시간이 되면 게임은 종료가 되고 점수를 계산하게 된다.
각 멤버의 최종 킬과 진영파괴 점수를 합산, 팀 점수로 계산하여 팀의 승패를 결정한다. 승패가 결정되면 가장 많은 점수를 기록한 플레이어부터 순위가 매겨지며 자신이 기록한 점수와 보너스점수를 경험치로 합산해 자신의 경험치로 배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