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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09/07/22 12:13 |
입찰공고번호 |
20090712555-00 |
참조번호 |
서울금동초 2009-4912호 |
공고명 |
2009학년도 4학년 수련활동 및 5학년 역사탐방 차량임차 견적입찰 공고 |
발주(공고)기관 |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서울금동초등학교 |
실수요기관 |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서울금동초등학교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총액)소액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 |
용역구분 |
일반용역 |
입찰자격 |
공고서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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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행관 |
조명희 |
입회관(담당자) |
조명희 |
PQ심사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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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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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심사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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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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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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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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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09/07/26 18:00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은 평일 09:00 ~18:00, 토요일 09:00 ~ 13:00,
공휴일은 업무처리불가 (단, 토요일은 본청,서울지방청만 업무처리가능함) |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방식: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서마감일시 |
마감: 공고서참조 |
입찰서개시일시 |
2009/07/22 15:00 |
입찰서마감일시 |
2009/07/27 10:00 |
개찰(입찰)일시 |
2009/07/27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서울금동초등학교 제2009-8호
2009학년도 4학년 수련활동 및 5학년 역사탐방
차량임차 견적입찰 공고
1. 견적(전자입찰)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입찰건명 : 2009학년도 4학년 수련활동 및 5학년 역사탐방 차량임대 견적입찰
나. 임차기간 : 2009. 10. 28(수) ~ 10. 30(금) 2박3일
다.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이상 대형전세버스 12대
라. 운행구간 : 4학년-양평, 5학년-공주,부여권
운행날짜 |
학년 |
차량
대수 |
일정 |
비고 |
2009.10.28(수)
~ 10.30(금) |
4학년 |
6 |
28(수) : 학교출발 → 미리내수련원(경기도 양평)
30(금) : 미리내수련원(경기도 양평) → 학교도착 |
학교출발09:00
대기시간 08:30 |
2009.10.28(수)
~ 10.30(금) |
5학년 |
6 |
28(수) : 학교출발→현충사→공주권답사(무령왕릉,공주박물관,공산성)→계룡산 갑사유스호스텔 (공주시 계룡면)
29(목) : 숙소→부여권 답사(부소산성,정림사지박물관,궁남지) →숙소
30(금) : 숙소→갑사 견학 및 하이킹 (계룡산 국립공원)→숙소→ 학교도착 |
〃 |
마. 기초금액 : ₩ 13,300,000원 (일금일천삼백삼십만원정)-부가세포함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 포함가격이며, 일정은 추진시 약간 조정이 될 수 있음.
바. 기타사항 : 차량운행에 따른 제반경비는 운송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영업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으로 제한하는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생략 용역입찰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178호 2008.07.07)의
소액수의계약 시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차량연식은 2005년도 이상 차량(45인승 이상)
으로써 12대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라.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
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수없음.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
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09. 07. 22(수) 15:00 ~ 2009. 07. 27(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9. 07. 27(월) 11:00
나. 개찰장소 : 서울금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행정자치부예규 제178호(2008.07.07)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복수
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
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9.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청렴이행
각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02-809-10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 07. 22
서울금동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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