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한식당에서는 2024년 3월 18일 월요일 저녁 6시 30분, 세계일보 조사위원 경기 수원시협의회 3월 월례회의가 열렸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14명의 참석자가 모였습니다.
황연경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 월례회의는 조사위원 실천강령의 낭독으로 시작되어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조주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건강 유의를 당부하고, 활발한 활동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조사국의 최형록 팀장은 세계일보 35주년 공로상 수상에 대한 축하와 창간 기념식 참석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또한 4월에 있을 한반도 평화포럼에 참석하여 현안에 대한 논의에 참여할 것을 부탁했습니다.
회의안건을 통해 본사방문과 해외역사문화탐방 등의 활동이 논의되었고, 서상수 고문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기념사진이 촬영되며 이번 회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월례회의는 이순덕 조사위원의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 개업한 1인자 감자탕(상호명) 장안점에서 열렸으며, 많은 조사위원들이 성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국의 조사위원들께서 수원 장안구에 방문할 경우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활발한 교류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