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개발진흥지구 (지구단위계획)~ 역세권전담팀 개설.
부발역공사 빨리하고,도로 35m하나,40m하나,2차선 둘, 확보가희망이다.
도시과, 부발역세권전담팀--신하리,아미리 양쪽에 주차장,정류장,
자전거자리 등 설치를 참고중, 역세권전담팀 031-644-7116.
地上電鐵驛은 너무 가까우면 안좋습니다, (녹지공간과 주차장혹은 광장에 흡수됨)
부발환승역 매물이 고갈상태인 가운데, 토지 가격이 약간 올랐다함. (점점 더 물건이 없씀).
富村 지도 바뀐다.
압구정,분당 가라앉고, 반포, 판교 떠오르고,,, 5년전 판교역세권, 400만원~500만원이
8,000만원~1억원이 나간다. 다음 부발트리플역세권이다.,,,매경.
판교상가 텅빈이유----땅값,분양가 비싸.
에프알인베스트먼트에서,전국20여곳 신도시에서,최근1년간 추진된 개별사업용지100 여곳의, 토지비용과
건축비등을 근거로, 각 상가의 사업비용을 산출해본결과,660~990㎡ 용지에 6~8층 상가를 짓는다면,
250억~300억원 비용이 투입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교등 일부 서울근교신도시 중심상업용지에는, 500억~700억원 사업비가 투입된다.
판교신도시 중심상업용지 평균낙찰가 3,3㎡당 6,700만원으로, 최고 9,200만원에 낙찰된 땅도 있다.
수도권에서는,상업용지는 물론 준주거용지까지도 3,3㎡당 2,000만원 미만용지가 거의없다.
---매일경제 정동욱 기자---
평택 지제역 ,오산 세마역, 공람이 끝나니,,,2,000만원,,,
오산시 세교동 325번지,공시지가 1,110,000,원--도시지역,일반상업지역,광로2류,소로1류,
평택시 지제동 560번지,공시지가 1,040,000,원--자연녹지지역,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대로1류.
공람전 250만원~300만원--->1,500만원~2,000만원. --호가 더 올라감.
부발역 4월달 공람 끝나면, (특정개발진흥지구 內) 어떻게 될가요?
부발역<===>효양삼거리 사이의 신하리와산촌리가 좋은이유.
부발역 중앙 메인도로 4차선(설계)-->(협상에 따라서) 6차선으로 된다.
이천시 도시계획조례 (건폐율, 용적률)
건폐율 : 준주거지역--70 % 이하.
근린상업지역--70 % 이하.
용적률 : 준주거지역--400 % 이하.
근린상업지역--500 % 이하. 이렇게 변한다.
준주거용지는 준상업용지라고 할 수가 있어서 상업용지로 갈음합니다.
-부발역세권에서 준주거용지는 부발역에서 신하리쪽으로 350m이상 떨어진 거리입니다.
그 곳이 효양로와 가까운 부분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근린시설이 가능하고 건폐율이나 용적율도
근린상업용지와 비숫하기 때문에 거의 상업용지와 같은 대접을 받고 있음.
이천시 조례중 각 용도지역별로 건축이 가능한 내용 비교 검토해 보면,
일반상업용지에 지을수 있는것과 준주거용지에 지을 수 있는 것이 거의 동일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010-4760-5131 (부동산 아님)
첫댓글 안녕하세요^^ 두분건강하시죠^^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한진중공업에 전화해보니 이미부발역 메우기공사 시작했다고 하네요
아래쪽에서부터 윗쪽으로 메우기공사 진행하고 있다고합니다
부발은 봄소식과 함께 훈풍이 있을것 같네요
지금은 폭풍전야처럼 조용하지만.....해뜨기전에 가장어둡다고 하지요
한나님, 항상 좋은말로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월16일 토지마루님이 올린 사진을 보니, 땅다지기를 하네요.
12월의 배를 했네요. 한 만평?
오늘도 부발역 한진중공업 현장사무실에 전화를 해보았는데....흙메우기공사는 계속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성토냐 교량이냐 물어보니 아직결정이 안되었다하네요
성토,교량 결정과 관계없이 흙메우기 공사는 계속진행한고 합니다 031) 632-5725 한진중공업 부발역 현장사무소
황금부동산도 조용하고 공사안한다 하는데, 한진중공업에 전화를 하니,
흙메우기를 한다고 하면서, 계속 공사한다고 합니다. 누가 진짜인가요? 수원에 사는 이름모를 분이
부발역에 투자 해도좋으냐고 묻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