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 분이 오늘은 마스클 벗어 던졌네조심해 다녀와요여자조심 ㅎ
오늘 가시나봐요27 일 기대만빵했는디 마이마이아쉬워요퍼뜩 댕겨오이소건강하게~~^^
어디가시는지 몰라도건강하게 잘 다녀오십시요^^
미얀마 갑니더ㅡㅎ
@초하 아하~~
조심히 다녀 오셔요~기다릴께요~^^
앗 살아오싯네기다릿는디 ㅋ까딱없지예?
@해용 너무 건강해서 탈이라네~~허참~^^
@태양 그래 백살은 거뜬해보이더라 ㅋ클낫네 내가먼저 가서 ㅜㅜ
@해용 내가 딱 잡아주께미리 못가게~^^
@태양 알슝~^^~잘 붙어있어께예^^
에구ᆢ올만에 귀국하셨는디용안도 못 뵙고바로 또 미얀마 가시는군요~몸 건강히던 마이 버시고 오실때까지까닥없이 지둘리고 있을텐께로우야든둥건강히 잘 지내시다 오셔요~~^^
나 너무 섭섭하고 슬퍼요오자마자 또 휘리릭 날아가네철새보다 더 짧게 머물다가시네우야둔동 건강하시고 특히 군부들 조심조심갸들 눈밖에 나지 않도록건강히 잘 다녀오세요빠르면 올가을에 또 만나길 바라구요아니면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연애편지인 줄 ㅎ
@까만몸빼 ㅋㅋㅋ
@까만몸빼 우리지기님께도 써볼까유~
미얀마가시는군요아무탈 없이건강하게잘 지내다오세요 ~~~~
한번 볼수 있었는데그냥 가셨네요다음에 돌아와선 꼭 연락하기 해요몸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첫댓글
이 분이 오늘은 마스클
벗어 던졌네
조심해 다녀와요
여자조심 ㅎ
오늘 가시나봐요
27 일 기대만빵
했는디 마이마이
아쉬워요
퍼뜩 댕겨오이소
건강하게~~^^
어디가시는지 몰라도
건강하게 잘 다녀오십시요^^
미얀마 갑니더ㅡㅎ
@초하 아하~~
조심히 다녀 오셔요~
기다릴께요~^^
앗 살아오싯네
기다릿는디 ㅋ
까딱없지예?
@해용
너무 건강해서 탈이라네~~
허참~^^
@태양 그래 백살은 거뜬해보이더라 ㅋ
클낫네 내가먼저 가서 ㅜㅜ
@해용
내가 딱 잡아주께
미리 못가게~^^
@태양 알슝~^^~
잘 붙어있어께예^^
에구ᆢ
올만에 귀국하셨는디
용안도 못 뵙고
바로 또 미얀마 가시는군요~
몸 건강히
던 마이 버시고 오실때까지
까닥없이 지둘리고 있을텐께로
우야든둥
건강히 잘 지내시다 오셔요~~^^
나 너무 섭섭하고 슬퍼요
오자마자 또 휘리릭 날아가네
철새보다 더 짧게 머물다
가시네
우야둔동 건강하시고
특히 군부들 조심조심
갸들 눈밖에 나지 않도록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빠르면 올가을에 또
만나길 바라구요
아니면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연애편지인 줄 ㅎ
@까만몸빼 ㅋㅋㅋ
@까만몸빼 우리지기님께도 써볼까유~
미얀마
가시는군요
아무탈 없이
건강하게
잘 지내다
오세요 ~~~~
한번 볼수 있었는데
그냥 가셨네요
다음에 돌아와선
꼭 연락하기 해요
몸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