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4일부터 12월 27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81만 48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2만 66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플라이두바이’는 아랍에미리트의 저비용항공사로 에미레이트항공은 작년 7월 플라이두바이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하늘길 확장에 나섰다. 플라이두바이는 에미레이트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에미레이트 항공은 플라이두바이의 강력한 중동 지역 네트워크를 통해 승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다.
양 사는 공동운항 29개 노선을 첫 시작으로 현재는 유럽, 아프리카 등에 걸쳐 89개 노선을 공동운항하고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을 통해 플라이두바이의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플라이두바이 항공편에서도 무료로 기내 식사와 위탁수하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항공과 플라이두바이의 모든 공동운항 노선을 대상으로 해 승객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여행 선택지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노선에는 인기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 각광받는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를 비롯해 역사적으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아르메니아 예레반, 아프리카의 가장 높은 산이 위치한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등 다수의 이색 여행지가 포함돼 있다.
또한, 여행객들은 에미레이트항공의 허브 도시인 두바이에서 스탑오버를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도시 두바이는 거대한 테마파크, 스릴 넘치는 사막 체험,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아름다운 해변, 세계적인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 |
*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요금*유류할증료 및 해외공항세 등은 발권일의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에미레이트항공은 현재 전 세계 85개국 15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인천~두바이 노선에서 주 8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에미레이트항공의 시그니처 A380 기내 바 라운지에서 각종 카나페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고 다른 승객들과의 대화를 가능케 하는 사교의 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기내 샤워 스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항공 전 승객은 기내 와이파이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가 다수 포함된 약 35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35kg,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40kg, 그리고 퍼스트 클래스 승객에게는 50kg의 여유로운 기내 수하물 한도가 적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