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루즈 1.8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1.8 DOHC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0년 3월(100,000㎞) |
냉각수 온도 |
109.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0.0 ℃ |
흡기온 센서 |
35.0 ℃ |
에 어 컨 상 태 |
OFF |
TCM 온 도 |
47.0 ℃ |
ECT 센서 온도 |
93.0 ℃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 속도 |
749 RPM |
759 RPM |
768 RPM |
|
요구 공회전 속도 |
759 RPM |
759 RPM |
759 RPM |
|
ECT 센서 |
93 ℃ |
93 ℃ |
94 ℃ |
|
IAT 센서 |
36 ℃ |
35 ℃ |
34 ℃ |
|
엔진 부하 |
33.7 % |
42.4 % |
43.1 % |
|
가속 페달 위치 |
0 % |
0 % |
0 % |
|
스로틀 위치 |
3 % |
3 % |
3 % |
|
MAP 센서 |
34.0 kPa |
42.0 kPa |
43.0 kPa |
|
공기 연료 당량비 명령 |
1.00 |
1.00 |
1.00 |
|
산소 센서 1 |
0.62 V |
0.50 V |
0.60 V |
|
산소 센서 2 |
0.47 V |
0.69 V |
0.78 V |
|
단기 연료 트림 |
4 % |
1 % |
0 % |
|
장기 연료 트림 |
-5 % |
-4 % |
-3 % |
|
탱크에 남아있는 연료 |
55.3 % |
55.3 % |
55.3 % |
|
컨트롤 모듈 전압 신호 |
14.68 V |
14.79 V |
14.99 V |
|
점화 액세서리 신호 |
켜짐 |
켜짐 |
켜짐 |
|
점화스위치 상태 |
작동 |
작동 |
작동 |
|
점화릴레이 피드백 신호 |
14.7 V |
14.9 V |
14.9 V |
|
연료펌프 릴레이 명령 |
켜짐 |
켜짐 |
켜짐 |
|
현재 변속 기어 |
중립 |
1 |
후진 |
|
A/C 클러치 릴레이 명령 |
꺼짐 |
꺼짐 |
꺼짐 |
|
엔진 유압 스위치 |
확인 |
확인 |
확인 |
|
차량 속도 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DTC삭제 이후 거리 |
255 |
255 |
255 |
|
DTC 소거후 주행거리 |
15377 Km |
15377 Km |
15377 Km |
|
엔진 가동 시간 |
52 Sec |
69 Sec |
86 Sec |
|
배기캠샤프트 위치 명령 |
67 % |
67 % |
67 % |
|
흡기캠샤프트 위치 명령 |
61 % |
62 % |
62 % |
|
요구 ECT |
102.0 ℃ |
102.0 ℃ |
102.0 ℃ |
|
ECT 센서 2 |
1.25 V |
1.27 V |
1.27 V |
|
서모스탯 히터 설정 |
2.4 % |
2.4 % |
2.4 % |
|
냉각팬 릴레이 1 명령 |
켜짐 |
켜짐 |
켜짐 |
|
냉각팬 릴레이 2 명령 |
꺼짐 |
꺼짐 |
꺼짐 |
|
A/C 요청 신호 |
없음 |
없음 |
없음 |
|
에어컨 고압축 압력센서 |
1520.0 kPa |
1500.0 kPa |
1440.0 kPa |
|
에어컨 고압축 압력센서 |
2.20 V |
2.16 V |
2.10 V |
|
A/C 압력 허용범위 초과 |
없음 |
없음 |
없음 |
|
WOT에 대한 A/C OFF |
없음 |
없음 |
없음 |
|
총 노크 지연 |
0 ' |
0 ' |
0 ' |
|
5V 레퍼런스 1 |
5.0 V |
5.0 V |
5.0 V |
|
5V 레퍼런스 2 |
5.0 V |
5.0 V |
5.0 V |
|
5V 레퍼런스 1 회로상태 |
켜짐 |
켜짐 |
켜짐 |
|
5V 레퍼런스 2 회로상태 |
켜짐 |
켜짐 |
켜짐 |
|
5V 레퍼런스 3 회로상태 |
켜짐 |
켜짐 |
켜짐 |
|
브레이크페달위치신호 |
작동가능 |
작동가능 |
작동가능 |
|
요구 스로틀 위치 |
4 % |
5 % |
5 % |
|
토크 전달됨 신호 |
4.75 Nm |
16.25 Nm |
17.50 Nm |
|
스타터 릴레이 명령 |
꺼짐 |
꺼짐 |
꺼짐 |
|
발전기L-터미널 신호 |
82.6 % |
86.7 % |
92.6 % |
|
연료 레벨 센서 |
0.67 V |
0.67 V |
0.67 V |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
1.53 V |
1.61 V |
1.65 V |
|
산소 센서 1 히터 명령 |
40 % |
37 % |
37 % |
|
산소 센서 2 히터 명령 |
8 % |
36 % |
35 % |
|
MAP 센서 |
1.33 V |
1.63 V |
1.65 V |
|
흡기 제어밸브 피드백 |
0 % |
0 % |
0 % |
|
총 실화 |
0 |
0 |
0 |
|
감소된 엔진 동력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APP 센서 1 |
0.98 V |
0.98 V |
0.98 V |
|
APP 센서 2 |
0.49 V |
0.49 V |
0.49 V |
|
스로틀 위치 센서 1 |
0.73 V |
0.75 V |
0.75 V |
|
스로틀 위치 센서 2 |
4.29 V |
4.27 V |
4.27 V |
|
TAC 모터 |
작동 |
작동 |
작동 |
|
TAC 강제 엔진 끔 |
없음 |
없음 |
없음 |
|
TAC 모터 명령 |
0 % |
0 % |
0 %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