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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Grace Abounding to the Chief of Sinners Author: John Bunyan Release Date: February 19, 2013 [eBook #654] [This file was first posted on October 22, 1996] Language: English Character set encoding: ISO-646-US (US-ASCII) ***START OF THE PROJECT GUTENBERG EBOOK GRACE ABOUNDING TO THE CHIEF OF SINNERS***
1905년 The Religious Tract Society 판에서 발췌 데이비드 프라이스(David Price), 이메일 ccx074@pglaf.org
죄인의 악수에게 풍성한 은혜
존 번연(JOHN BUNYAN
)의 삶과 죽음에 대한
신실한 기록이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지극히
자비로우신 그분에 대한 간략한 관계에서
그의 그를 거름 언덕에서 끌어내시고
, 그를 축복받은 신앙으로 개종시키십니다. 아들 예수
그리스도. 여기도 특히 그가 무엇을 보았으며
, 어떤 고생을 겪었는지 죄; 또한
그는 얼마나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났던가 하나님이
어떻게 그를 데리고 가셨는지 그들.
여덟 번째에 의해 철저히 수정되었습니다. 판
HAROLD COPPING
의
여덟 가지 컬러 일러스트레이션
런던
, 종교 책자 SOLCIETY,
4 Bouverie Street 및 65 St Paul's Churchyard
, 1905
6쪽와서 너희가 이 모든 것을 듣게 되다 하나님을 경외
하라 그리하면 그가 무엇을 선포하리라 내 영혼을 위하여 행하였도다
.—시편 lxvi. 16.
p. 7사전 참고 사항
이 판의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가능한 한 여덟 번째의 경우, 그것은 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번연은 죽기 몇 주 전에 그렇게 했다. 의 텍스트 '관계'는 의 초판본에 대한 것입니다. 1765. 몇 가지 사소한 변경 사항이 도입되었습니다. 독자의 편리함. 대문자의 사용은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수정되었으며 철자법이 있습니다. 현대화 된 장소. 몇몇 경우에서는 성경이 참조가 추가되지 않은 인용문에 추가되었습니다. 원본에 나타납니다. Bunyan이 기억해야 합니다. 종종 성경을 부정확하게 인용하며, 그러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든 인용문이 의 텍스트를 따르도록 하는 데 필요합니다. 인증된 버전.
여백 요약은 원본의 일부가 아니지만 이 판을 위해 준비된 것은 다음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협회의 '순례자' 판 진보'라고 말했다. [7]
8쪽이 이 작품을 위해 해럴드 씨가 삽화를 준비했습니다 코핑(Copping), '순례자'에게 베푼 삽화 '진보'는 당연히 많은 주목을 끌었다.
p. 9목차
페이지 | ||
서문 노트 | 7 | |
서문을 쓰다 | 11 | |
풍성한 은혜 죄인의 추장 1-339항 | 17 | |
의 작품에 대한 저자의 부름에 대한 간략한 설명 사역 | 147 | |
저자의 투옥에 대한 간략한 설명 | 169 | |
결론, 단락 1–7 | 180 | |
의 관계 1660 년 11 월에 저자의 투옥 | 183 | |
의 연속입니다. 저자의 삶 | 229 | |
의 간략한 성격 저자 | 241 | |
포스트 스크립트 | 243 |
11쪽A 머리말
또는, 이것을 출판하게 된 간단한 설명 일하다. 그 저자가 썼고 그들에게 헌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믿음에 이르기에 합당한 자로 여기셨으니 그의 말미암아 말씀 안에서의 사역
자녀들아, 은총이 너희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아멘. 나는 당신 앞에서 빼앗겼고, 그래서 내가 그 의무를 이행할 수 없다는 것,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거짓말이라고 말미암아 나를 너희에게로 향하게, 너희가 더욱 덕을 세우고 세우기 위하여 믿음과 거룩함 등, 그러나 너희가 내 영혼을 볼 수 있게 하려 함이니라 아버지의 보살핌과 영적이고 영속적인 것을 좇는 갈망 안녕히 계십시오, 나는 이제 다시 한 번, 전과 같이, 셰니르와 헤르몬의 정상에서, 그래서 이제는 사자들로부터' 표범의 산에서 나온 굴(아가 iv. 8) 너희 모두를 보살피고, 너희의 안전을 몹시 보고 싶어하여라. 원하는 헤이븐에 도착합니다.
여러분을 기억할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뻐하라, 참으로 기뻐하라 내가 광야에서 사자의 이빨 사이에 끼어 있을 때, 은혜와 긍휼과 우리 구주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 하나님이 너희에게 베풀어 주신 것은 믿음이 풍성하고 사랑; 그대의 굶주림과 목마름은 더 멀리 알게 된 후에 아버지와 함께, 아들 안에서; 당신의 부드러운 마음, 당신의 죄에 떨고 있사오니, 너의 진지하고 거룩한 품행도 또한 전에 하나님과 사람 모두, 그것은 나에게 큰 새 힘을 줍니다. 너희는 우리의 자임이니라 영광과 기쁨. 데살로니가전서 ᄂ. 20.
나는 너를 여기에 동봉하여 보냈다, 내가 그 꿀 한 방울을 사자의 시체에서 꺼냈다. 삿 xiv. 5–8. 나 자신이 그것을 먹었고, 많이 먹었으니 그로 인해 새로 고침되었습니다. (유혹, 우리가 그들을 만날 때 첫째, 삼손에게 울부짖던 사자와 같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을 극복하십시오, 다음에 우리가 그들을 볼 때, 우리는 둥지를 찾을 것입니다. 그 안에 꿀이 있습니다.) 블레셋 사람들은 나를 이해한다 안. 그것은 하나님의 사역과 관련된 어떤 것이다 내 영혼이여, 맨 처음부터, 지금까지, 네가 있을 수 있는 그 안에서 나의 던지는 것과 일어나는 것을 깨달으소서 이는 그가 상처를 입히셨음이니 그분의 손이 온전해진다. 그것은 성경 이사야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xxxviii. 19, 자식들에게 아버지가 너의 것을 알리리라 진실. 그래, 내가 그토록 오래 누워 있었던 것도 바로 이 이유 때문이었다 시내산, 레위. iv. 10, 11, 불과 구름과 내 평생에 여호와를 경외하려 함이니라 지상에서 그분의 놀라운 일들을 내게 말해 주라 어린이. 시편 lxxviii. 3–5.
모세, 무감각. xxxiii. 1, 2, 의 여행에 관한 영장 이집트에서 가나안 땅에 이르기까지 이스라엘 자손; 또한 그들이 그들을 기억하도록 명령하였다. 40년의 광야 여행. 너는 주 너의 하나님이 이 사십 명을 너로 인도한 모든 길을 기억하라 광야에서의 세월, 너를 겸손하게 하소서, 그리고 너를 시험하고, 네 마음에 무엇이 있었는지 알며, 네가 그의 계명을 지키려 하는지, 또는 아니요. 신명기. VIII. 2. 그런즉 내가 이것을 가졌느니라 하려고 노력했다. 그뿐만 아니라 출판하는 것도; 그 하나님께서 원하신다면, 다른 사람들도 그분이 가지신 것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그분의 사역을 읽음으로써 그들의 영혼을 위해 이루어졌다.
그리스도인들이 자주 생각나게 하는 것은 유익하다 그들의 영혼과 함께 은혜의 시작이 시작됩니다. 그것은이다 밤을 여호와께 많이 지켜야 하니, 이는 그들을 데려오셨음이니라 애굽 땅에서 나왔습니다. 이것은 그날 밤입니다. 이스라엘의 모든 자손이 여호와를 지키실 것입니다. 세대. 출애굽기. XII. 42. 오 나의 하나님 (다윗이 말하노라), 시편 xlii. 6, 내 영혼이 속에 던져졌도다 나; 그러므로 내가 의 땅에서 너를 기억하리라 요르단과 헤르몬 족속, 언덕에서 미자르. 그는 또한 사자와 곰을 기억했다. 그는 가드의 거인과 싸우러 갔다. 삼상 xvii. 36, 37.
그것은 바울의 익숙한 방식이었다, 사도행전 22장, 그리고 그의 목숨을 걸고 재판을 받았을 때, 사도행전 24장, 심지어 그 전에 열기까지 그의 회심의 방식을 판단하는 그의 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그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낮과 그 시간, 그분이 처음으로 은혜를 만나셨던 그 시간; 그를 위해 그것이 그를 지원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아이들을 데려오셨을 때 이스라엘이 홍해에서 멀리 광야로 들어갔으나 그들은 익사한 것을 기억하기 위해 다시 그곳으로 돌아서야 합니다. 거기 있는 놈들의 적들, 무감각. xiv. 25, 그들이 그의 노래를 불렀을지라도 전에는 칭찬을 받았으나 그들은 곧 그의 일을 잊어버렸다. 시편 cvi. 11, 12.
나의 이 설교에서 그대는 많은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많이 말하노니, 나를 향한 하나님의 은혜: 나는 하나님께 감사하고, 나는 그것을 많이 셀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죄와 사탄의 유혹을 초월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나는 두려움과 의심, 그리고 슬픈 몇 달을 위안으로 기억할 수 있다. 그들은 내 손에 있는 골랴의 머리 같으니 다윗에게는 골리앗의 칼과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그의 창자에 칼집에 넣었어야 할 그 검. 에 대한 그것을 보고 기억하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것이 전파되었다. 그분께 구원을 베푸소서. 오! 나의 큰 죄를 기억하고, 나의 큰 유혹에 대해, 그리고 멸망에 대한 나의 큰 두려움에 대해 언제나! 그것들은 내 마음 속에 새롭게 불러오고, 나의 기억을 불러일으킨다. 크나큰 도움, 하늘로부터의 나의 크나큰 버팀목, 그리고 크신 은혜 하느님께서는 나 같은 비참한 자에게 베푸셨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지난날과 세월을 기억하라 고대: 밤에도 너의 노래를 기억하고 교감하라 그대 자신의 마음으로, 시편 lxxiii. 5–12. 그래, 봐봐 부지런히, 그리고 그것을 찾기 위해 그 구석구석을 찾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심지어 첫 번째와 두 번째의 보물까지도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십시오. 기억해, 나 말하라, 처음으로 너를 붙잡았던 그 말씀을 기억하라: 너의 것을 기억하라 양심의 가책과 죽음과 지옥의 공포를 기억하라 너희의 눈물과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 그래, 너는 얼마나 모든 것을 하던지 한숨을 쉬었구나 자비를 위해 헤지하십시오. 당신은 Mizar 언덕에 가본 적이 없습니까? 기억하다? 당신은 닫힌 우유 집, 를 잊었습니까? 마구간, 헛간 등, 하나님이 우르를 방문하셨던 곳 영혼? 내가 말하노니, 그 말씀을 또한 기억하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소망을 두셨으니 너희가 죄를 지었을지라도 빛이여, 만일 그대가 신성모독의 유혹을 받는다면, 그대가 그 빛에 빠져 있다면, 만약 당신이 하나님이 당신을 대적하여 싸운다고 생각한다면, 또는 천국이 숨겨져 있다고 생각한다면 절망하십시오 너의 눈에서; 네 아버지도 그러하였음을 기억하라. 하지만 밖으로 그 모든 것 중에서 주께서 나를 건져 주셨도다.
나는 이 나의 설교에서 많은 것을 확대할 수 있었다. 죄에 대한 유혹과 곤경; 또한 자비로운 이의 마음과 같이 내 영혼과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친절과 역사: 나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보다 훨씬 더 높은 스타일로 들어섰습니다. 나는 여기보다 더 많은 것을 장식할 수 있었다. 하는 것처럼 보였으나 나는 감히 그렇게 할 수 없다: 하나님은 유혹에 참여하지 않으셨다. 나의; 나도 놀지 않았어, 내가 바닥 없는 곳으로 가라앉았을 때 지옥의 고통이 나를 엄습했을 때, 구덩이; 까닭 나는 그것들을 관련짓는 데 장난을 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명백하고 단순하게 말하고, 그 일을 있는 그대로 내려놓으라. 그것을 좋아하는 자는 받을지어다 그것과 그렇지 않은 자는 그로 하여금 더 나은 것을 생산하게 하라. 작별.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젖과 꿀은 이 광야 너머에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너희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너희가 그렇게 되지 않게 하소서 땅을 차지하기 위해 들어가는 것을 게으르다.
존 번연.
17쪽은혜 죄인들의
우두머리에게 풍성하게 주어들며,
또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지극히 큰 긍휼에 대한 짧은 관계, 그의 가난한 하인, 존 번연 Title: Grace Abounding to the Chief of Sinners Author: John Bunyan Release Date: February 19, 2013 [eBook #654] [This file was first posted on October 22, 1996] Language: English Character set encoding: ISO-646-US (US-ASCII) ***START OF THE PROJECT GUTENBERG EBOOK GRACE ABOUNDING TO THE CHIEF OF SINNERS***
1905년 The Religious Tract Society 판에서 발췌 데이비드 프라이스(David Price), 이메일 ccx074@pglaf.org
죄인의 악수에게 풍성한 은혜
존 번연(JOHN BUNYAN
)의 삶과 죽음에 대한
신실한 기록이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지극히
자비로우신 그분에 대한 간략한 관계에서
그의 그를 거름 언덕에서 끌어내시고
, 그를 축복받은 신앙으로 개종시키십니다. 아들 예수
그리스도. 여기도 특히 그가 무엇을 보았으며
, 어떤 고생을 겪었는지 죄; 또한
그는 얼마나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났던가 하나님이
어떻게 그를 데리고 가셨는지 그들.
여덟 번째에 의해 철저히 수정되었습니다. 판
HAROLD COPPING
의
여덟 가지 컬러 일러스트레이션
런던
, 종교 책자 SOLCIETY,
4 Bouverie Street 및 65 St Paul's Churchyard
, 1905
6쪽와서 너희가 이 모든 것을 듣게 되다 하나님을 경외
하라 그리하면 그가 무엇을 선포하리라 내 영혼을 위하여 행하였도다
.—시편 lxvi. 16.
p. 7사전 참고 사항
이 판의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가능한 한 여덟 번째의 경우, 그것은 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번연은 죽기 몇 주 전에 그렇게 했다. 의 텍스트 '관계'는 의 초판본에 대한 것입니다. 1765. 몇 가지 사소한 변경 사항이 도입되었습니다. 독자의 편리함. 대문자의 사용은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수정되었으며 철자법이 있습니다. 현대화 된 장소. 몇몇 경우에서는 성경이 참조가 추가되지 않은 인용문에 추가되었습니다. 원본에 나타납니다. Bunyan이 기억해야 합니다. 종종 성경을 부정확하게 인용하며, 그러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든 인용문이 의 텍스트를 따르도록 하는 데 필요합니다. 인증된 버전.
여백 요약은 원본의 일부가 아니지만 이 판을 위해 준비된 것은 다음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협회의 '순례자' 판 진보'라고 말했다. [7]
8쪽이 이 작품을 위해 해럴드 씨가 삽화를 준비했습니다 코핑(Copping), '순례자'에게 베푼 삽화 '진보'는 당연히 많은 주목을 끌었다.
p. 9목차
페이지 | ||
서문 노트 | 7 | |
서문을 쓰다 | 11 | |
풍성한 은혜 죄인의 추장 1-339항 | 17 | |
의 작품에 대한 저자의 부름에 대한 간략한 설명 사역 | 147 | |
저자의 투옥에 대한 간략한 설명 | 169 | |
결론, 단락 1–7 | 180 | |
의 관계 1660 년 11 월에 저자의 투옥 | 183 | |
의 연속입니다. 저자의 삶 | 229 | |
의 간략한 성격 저자 | 241 | |
포스트 스크립트 | 243 |
11쪽A 머리말
또는, 이것을 출판하게 된 간단한 설명 일하다. 그 저자가 썼고 그들에게 헌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믿음에 이르기에 합당한 자로 여기셨으니 그의 말미암아 말씀 안에서의 사역
자녀들아, 은총이 너희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아멘. 나는 당신 앞에서 빼앗겼고, 그래서 내가 그 의무를 이행할 수 없다는 것,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거짓말이라고 말미암아 나를 너희에게로 향하게, 너희가 더욱 덕을 세우고 세우기 위하여 믿음과 거룩함 등, 그러나 너희가 내 영혼을 볼 수 있게 하려 함이니라 아버지의 보살핌과 영적이고 영속적인 것을 좇는 갈망 안녕히 계십시오, 나는 이제 다시 한 번, 전과 같이, 셰니르와 헤르몬의 정상에서, 그래서 이제는 사자들로부터' 표범의 산에서 나온 굴(아가 iv. 8) 너희 모두를 보살피고, 너희의 안전을 몹시 보고 싶어하여라. 원하는 헤이븐에 도착합니다.
여러분을 기억할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뻐하라, 참으로 기뻐하라 내가 광야에서 사자의 이빨 사이에 끼어 있을 때, 은혜와 긍휼과 우리 구주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 하나님이 너희에게 베풀어 주신 것은 믿음이 풍성하고 사랑; 그대의 굶주림과 목마름은 더 멀리 알게 된 후에 아버지와 함께, 아들 안에서; 당신의 부드러운 마음, 당신의 죄에 떨고 있사오니, 너의 진지하고 거룩한 품행도 또한 전에 하나님과 사람 모두, 그것은 나에게 큰 새 힘을 줍니다. 너희는 우리의 자임이니라 영광과 기쁨. 데살로니가전서 ᄂ. 20.
나는 너를 여기에 동봉하여 보냈다, 내가 그 꿀 한 방울을 사자의 시체에서 꺼냈다. 삿 xiv. 5–8. 나 자신이 그것을 먹었고, 많이 먹었으니 그로 인해 새로 고침되었습니다. (유혹, 우리가 그들을 만날 때 첫째, 삼손에게 울부짖던 사자와 같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을 극복하십시오, 다음에 우리가 그들을 볼 때, 우리는 둥지를 찾을 것입니다. 그 안에 꿀이 있습니다.) 블레셋 사람들은 나를 이해한다 안. 그것은 하나님의 사역과 관련된 어떤 것이다 내 영혼이여, 맨 처음부터, 지금까지, 네가 있을 수 있는 그 안에서 나의 던지는 것과 일어나는 것을 깨달으소서 이는 그가 상처를 입히셨음이니 그분의 손이 온전해진다. 그것은 성경 이사야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xxxviii. 19, 자식들에게 아버지가 너의 것을 알리리라 진실. 그래, 내가 그토록 오래 누워 있었던 것도 바로 이 이유 때문이었다 시내산, 레위. iv. 10, 11, 불과 구름과 내 평생에 여호와를 경외하려 함이니라 지상에서 그분의 놀라운 일들을 내게 말해 주라 어린이. 시편 lxxviii. 3–5.
모세, 무감각. xxxiii. 1, 2, 의 여행에 관한 영장 이집트에서 가나안 땅에 이르기까지 이스라엘 자손; 또한 그들이 그들을 기억하도록 명령하였다. 40년의 광야 여행. 너는 주 너의 하나님이 이 사십 명을 너로 인도한 모든 길을 기억하라 광야에서의 세월, 너를 겸손하게 하소서, 그리고 너를 시험하고, 네 마음에 무엇이 있었는지 알며, 네가 그의 계명을 지키려 하는지, 또는 아니요. 신명기. VIII. 2. 그런즉 내가 이것을 가졌느니라 하려고 노력했다. 그뿐만 아니라 출판하는 것도; 그 하나님께서 원하신다면, 다른 사람들도 그분이 가지신 것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그분의 사역을 읽음으로써 그들의 영혼을 위해 이루어졌다.
그리스도인들이 자주 생각나게 하는 것은 유익하다 그들의 영혼과 함께 은혜의 시작이 시작됩니다. 그것은이다 밤을 여호와께 많이 지켜야 하니, 이는 그들을 데려오셨음이니라 애굽 땅에서 나왔습니다. 이것은 그날 밤입니다. 이스라엘의 모든 자손이 여호와를 지키실 것입니다. 세대. 출애굽기. XII. 42. 오 나의 하나님 (다윗이 말하노라), 시편 xlii. 6, 내 영혼이 속에 던져졌도다 나; 그러므로 내가 의 땅에서 너를 기억하리라 요르단과 헤르몬 족속, 언덕에서 미자르. 그는 또한 사자와 곰을 기억했다. 그는 가드의 거인과 싸우러 갔다. 삼상 xvii. 36, 37.
그것은 바울의 익숙한 방식이었다, 사도행전 22장, 그리고 그의 목숨을 걸고 재판을 받았을 때, 사도행전 24장, 심지어 그 전에 열기까지 그의 회심의 방식을 판단하는 그의 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그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낮과 그 시간, 그분이 처음으로 은혜를 만나셨던 그 시간; 그를 위해 그것이 그를 지원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아이들을 데려오셨을 때 이스라엘이 홍해에서 멀리 광야로 들어갔으나 그들은 익사한 것을 기억하기 위해 다시 그곳으로 돌아서야 합니다. 거기 있는 놈들의 적들, 무감각. xiv. 25, 그들이 그의 노래를 불렀을지라도 전에는 칭찬을 받았으나 그들은 곧 그의 일을 잊어버렸다. 시편 cvi. 11, 12.
나의 이 설교에서 그대는 많은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많이 말하노니, 나를 향한 하나님의 은혜: 나는 하나님께 감사하고, 나는 그것을 많이 셀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죄와 사탄의 유혹을 초월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나는 두려움과 의심, 그리고 슬픈 몇 달을 위안으로 기억할 수 있다. 그들은 내 손에 있는 골랴의 머리 같으니 다윗에게는 골리앗의 칼과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그의 창자에 칼집에 넣었어야 할 그 검. 에 대한 그것을 보고 기억하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것이 전파되었다. 그분께 구원을 베푸소서. 오! 나의 큰 죄를 기억하고, 나의 큰 유혹에 대해, 그리고 멸망에 대한 나의 큰 두려움에 대해 언제나! 그것들은 내 마음 속에 새롭게 불러오고, 나의 기억을 불러일으킨다. 크나큰 도움, 하늘로부터의 나의 크나큰 버팀목, 그리고 크신 은혜 하느님께서는 나 같은 비참한 자에게 베푸셨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지난날과 세월을 기억하라 고대: 밤에도 너의 노래를 기억하고 교감하라 그대 자신의 마음으로, 시편 lxxiii. 5–12. 그래, 봐봐 부지런히, 그리고 그것을 찾기 위해 그 구석구석을 찾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심지어 첫 번째와 두 번째의 보물까지도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십시오. 기억해, 나 말하라, 처음으로 너를 붙잡았던 그 말씀을 기억하라: 너의 것을 기억하라 양심의 가책과 죽음과 지옥의 공포를 기억하라 너희의 눈물과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 그래, 너는 얼마나 모든 것을 하던지 한숨을 쉬었구나 자비를 위해 헤지하십시오. 당신은 Mizar 언덕에 가본 적이 없습니까? 기억하다? 당신은 닫힌 우유 집, 를 잊었습니까? 마구간, 헛간 등, 하나님이 우르를 방문하셨던 곳 영혼? 내가 말하노니, 그 말씀을 또한 기억하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소망을 두셨으니 너희가 죄를 지었을지라도 빛이여, 만일 그대가 신성모독의 유혹을 받는다면, 그대가 그 빛에 빠져 있다면, 만약 당신이 하나님이 당신을 대적하여 싸운다고 생각한다면, 또는 천국이 숨겨져 있다고 생각한다면 절망하십시오 너의 눈에서; 네 아버지도 그러하였음을 기억하라. 하지만 밖으로 그 모든 것 중에서 주께서 나를 건져 주셨도다.
나는 이 나의 설교에서 많은 것을 확대할 수 있었다. 죄에 대한 유혹과 곤경; 또한 자비로운 이의 마음과 같이 내 영혼과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친절과 역사: 나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보다 훨씬 더 높은 스타일로 들어섰습니다. 나는 여기보다 더 많은 것을 장식할 수 있었다. 하는 것처럼 보였으나 나는 감히 그렇게 할 수 없다: 하나님은 유혹에 참여하지 않으셨다. 나의; 나도 놀지 않았어, 내가 바닥 없는 곳으로 가라앉았을 때 지옥의 고통이 나를 엄습했을 때, 구덩이; 까닭 나는 그것들을 관련짓는 데 장난을 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명백하고 단순하게 말하고, 그 일을 있는 그대로 내려놓으라. 그것을 좋아하는 자는 받을지어다 그것과 그렇지 않은 자는 그로 하여금 더 나은 것을 생산하게 하라. 작별.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젖과 꿀은 이 광야 너머에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너희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너희가 그렇게 되지 않게 하소서 땅을 차지하기 위해 들어가는 것을 게으르다.
존 번연.
17쪽은혜 죄인들의
우두머리에게 풍성하게 주어들며,
또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지극히 큰 긍휼에 대한 짧은 관계, 그의 가난한 하인, 존 번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