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입 1
아이템 | 수량(개) | 확률(%) |
고정(1번째) | 변동(2번째) |
시간제 하트 30분 | 1 | 6.0000% | - |
무지개라이언 30분 | 1 | 6.0000% | 6.3830% |
이동횟수+3 30분 | 1 | 6.0000% | 6.3830% |
랜덤블록 30분 | 1 | 6.0000% | 6.3830% |
B등급 확정 뽑기 | 1 | 4.0000% | 4.2553% |
고급 뽑기 | 3 | 2.0000% | 2.1277% |
하트 | 3 | 30.0000% | 31.9149% |
콘 | 2500 | 40.0000% | 42.5532% |
※ 변동(2번째)의 확률은 6% 획득 확률의 아이템을 뽑은 후의 확률 예시입니다.
■ 타입 2
아이템 | 수량(개) | 확률(%) |
고정(1번째) | 변동(2번째) |
무지개라이언 1시간 | 1 | 6.0000% | - |
이동횟수+3 1시간 | 1 | 6.0000% | 6.3830% |
랜덤블록 1시간 | 1 | 6.0000% | 6.3830% |
콘물감 | 1 | 6.0000% | 6.3830% |
고급 뽑기 | 1 | 4.0000% | 4.2553% |
미보유 고급 뽑기 | 1 | 2.0000% | 2.1277% |
하트 | 3 | 30.0000% | 31.9149% |
콘 | 2500 | 40.0000% | 42.5532% |
※ 변동(2번째)의 확률은 6% 획득 확률의 아이템을 뽑은 후의 확률 예시입니다.
* 이미 획득한 아이템은 다시 뽑을 수 없습니다.
* 첫 번째 뽑기는 고정 확률(1번째)에 따라 발생합니다.
* 두 번째 뽑기부터는 이미 획득한 아이템의 확률이 나머지 아이템들의 확률 비율에 따라 분배됩니다.
계산 공식 ) 뽑기 확률(%) = 개별 확률(%) / (100(%) - 이미 획득한 아이템 개별 확률 총 합(%))
두 번 이상의 뽑기가 진행될 때 변동되는 확률 예시는 위의 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