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 LET IT RAIN --120명의 열정의 신부들을 초청합니다
PASSION
VISION
MISSION
COMPASSION
PRAISE
WORSHIP
INTERCESSION
PROPHETIC WORDS
ENCOUNTERING GOD
"너희는 시온에서 나팔을 불어 거룩한 금식일을 정하고 성회를 선고하고 백성을 모아 그 회를 거룩케 하고 장로를 모으며 소아와 젖먹는 자를 모으며 신랑을 그 방에서 나오게 하며 신부도 그 골방에서 나오게 하고 여호와께 수종드는 제사장들은 낭실과 단 사이에서 울며 이르기를 여호와여 주의 백성을 긍휼히 여기소서 주의 기업으로 욕되게 하여 열국들로 그들을 관할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어찌하여 이방인으로 그들의 하나님이 어디 있느뇨 말하게 하겠나이까 할찌어다.
그때에 여호와께서 자기 땅을 위하여 중심이 뜨거우시며 그 백성을 긍휼히 여기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그들에게 응답하여 이르시기를 내가 너희에게 곡식과 새포도주와 기름을 주리니 너희가 이로 인하여 흡족하리라 내가 다시는 너희로 열국중에서 욕을 당하지 않게 할 것이며~.....땅이여 두려워말고 기뻐하며 즐거워할찌어다 여호와께서 큰일을 행하셨음이로다. 들짐승들아 두려워 말찌어다 들의 풀이 싹이나며 나무가 열매를 맺으며 무화과 나무와 포도나무가 다 힘을 내는도다. 시온의 자녀들아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며 즐거워할찌어다 그가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되 이른비를 너희에게 적당하게 주시리니 이른비와 늦은비가 전과 같을 것이라 마당에는 밀이 가득하고 독에는 새 포도주와 기름이 넘치리로다. 요엘 2:15-24
또 찬송하는 자가 있으니 곧 레위족장이라 저희가 골방에 거하여 주야로 자기 직분에 골몰하므로 다른 일은 하지 아니하였더라" 역대상 9:33
이사야 35 광야와 메마른 땅이 기뻐하며 사막이 백합화같이 피어 즐거워하며 무성하게 피어 기쁜 노래로 즐거워하며 레바논의 영광과 갈멜과 샤론의 아름다움을 얻을 것이라 그것들이 여호와의 영광 곧 우리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보리로다.
(아래는 간증)
지난 번 방언 통역때 영은이가 방언하는 것을 현경이가 옆에서 통변하였습니다. 8월 28일에 성령의 단비를 너희에게 내려 주겠다고 하나님께서 교회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8월 28일에 120명의 열정의 신부들을 모으라고 하신 것은 선지자 학교가 시작되는 어느 준비모임에서였습니다. 찬양의 열정과 중보의 열정을 가진 이 120명을 모으라는 음성은 늦은비 성령의 역사를 보기를 원하는 저의 오랜 기도요청이기도 했습니다. 120명이 오순절에서 이른비 성령을 경험한 것처럼 이 마지막 날에 성령의 늦은비를 감히 기대하며 담대하게 구할 것을 주님은 말씀하고 계셨던 것입니다.
이후에 지혜와 추자매님을 통해서 이 120명안에 아이들이 포함될 것에 대해 예언하게 하셨습니다. 정말 저희교회 아이들은 천국을 방문하기 시작하게 되었고 더 많은 아이들에게 그 불이 아주 빨리 전이되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어제 사도행전 1장을 읽고 있는데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라는 구절이 다가왔습니다. 저희교회가 타드벤트리 집회때 타드의 물세례를 7월 4일날 받았는데 이제 몇날이 못되는 8월 28일에 성령의 세례를 받게 될 것이라는 확증을 주시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이 내용을 추자매와 나누는데 자매님도 7월 10일날에 ‘몇날이 못되어’라는 말씀이 계속해서 들려와서 무슨 말일까 하던중에 7월 10일날로부터 8월 28일을 세어 보았는데 바로 50일이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오순절이 50일이란 뜻인데 예수님 돌아가시고 50일 후에 성령님이 오셔서 그렇게 된 것입니다.
또 이번 성회의 성경말씀을 구했을때 요엘 2장의 성회로 모이는 구절을 생각나게 하셨는데 바로 따라오는 구절에서 이른비와 늦은비를 내려주시겠다는 약속을 보여주셔서 정말 떨리는 기쁨을 느끼고 하나님의 세밀한 음성에서 흘러나오는 세밀한 인도하심에 다시한번 감사찬양을 드렸습니다.
한나의 수치를 벗기신 하나님, 과부된 룻의 수치를 벗기신 하나님, 하나님의 옷깃이 드리워지는 날 828 LET IT RAIN 을 크게 기대하며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그 날 뵙겠습니다.
(모임안내는 포스터를 참조하세요. 8월 28일 새벽 0시부터 ALL DAY 입니다.)

첫댓글 주님이 너무 기대됩니다. 우리 모두 최선 최고로 오실 주님을 준비해요..주님 사랑해요
120명 가운데 저와 예원, 규원이 세사람 줄 섭니당.
집사님처럼 다른 분들도 줄 섰다고 확실히 말해주심 참 좋겠당.^.^*
저도 줄 섭니다 ^^*
김정식, 김애숙, 김다니엘, 김폴 줄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