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시나요?
목사님, 사모님 ~
저는 지금 영국에 있습니다.
지난 단기선교훈련 과정 중에 선교사로 부르심을 받고 선교사 훈련을 받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비자 때문에 급하게 정리하느냐고 연락도 못하고 왓어요~
죄송합니다!!
^^
저의 자세한 과정은 기도편지로 대신 하겠습니다.
사모님 ..이메일로 연락좀 주세요~~
mosain@hanmail.net
샬롬!
이곳 영국에 도착한 후 처음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그립고, 뵙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지난 기도편지때 부탁드렸던 영국비자문제는 카디프공항에서 아무런 문제없이 ‘6개월 학생비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체들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 그대로 이루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며, 지체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의 정치적 상황과 어려움들을 이곳 클라네클리에서도 듣고 있습니다. 지금의 한국의 어려운 상황가운데에서 믿음의 생활을 하고 계신 지체들도 마음이 쓰입니다. 이곳에 있는 저희들도 안타까이 여기며 중보하고 있습니다. 한국이 하루빨리 회복의 자리에 있기를 간절함으로 중보하고 있습니다.
1. 이곳 클라네클리에서의 생활
이곳에서의 생활은 단순합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말씀묵상을 끝내고, 훈련장소인 Glammer센터로 8시30분까지 가서 8시40분부터 묵상을 나누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전 9시부터 1시, 2시부터 5시에 걸쳐 두 번의 수업이 있습니다. 오후6시에는 홈스테이 하는 영국인집으로 돌아가서 저녁식사를 하는데 이들은 온 가족이 매일 저녁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녁식사 후 거실에서 영국식구들과 대화를 해야 하고(아직은 단어들과 짧은 문장만으로 영어를 합니다~), 8시경부터는 제 방에 올라가서 숙제를 하고 12시경에야 잠을 잡니다. 월,수,금 오후8시부터 10시까지는 중보기도회가 있어서 기도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길거리로 나가서 준비한 영어문장(현지인이 가르쳐준)을 가지고 20여명의 현지사람들을 만나 실습하는 과제를 해야 합니다.
주일에는 현지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리고 난 후 영국식구들과 점심을 집에서 먹습니다. 3시경에는 센터에 가서 마케도니아를 위한 미팅과 기도시간을 리더인 황자선 선교사와 갖고 있습니다. 마케도니아 땅에 팀이 개척될 것이기에 올해 5월쯤 황자선선교사가 마케도니아로 들어가서 약 6개월가량 머물면서 리서치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내년 3월쯤에 마케도니아로 들어갑니다.
2. 4월에는..
특별한 변함없이 계속적으로 훈련을 받을 것입니다. 특별히 영국의 문화에 적응하는 단계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잘 이겨낼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3. 최근에 하나님께서 깨닫게 하시고 부어 주신 마음들.
하나님께서 최근에 기도 가운데 부어 주신 마음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는 세상이 기독교 제도들에 대해 침범할 때조차도, 불의하고 타락한 세상과 쉽게 타협해 버린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라서가 아니라 우리에게 어떠한 것이라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글을 읽는 순간 “희영아 네가 기도한 내용들이 반드시 이루어 질것이라는 것을 믿느냐“ 고 제게 물으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제게 우리의 기도가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는 것. 하나님은 그 믿음을 원하신다는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제가 사단을 강력히 대적하고 제가 이미 승리하였다는 믿음을 가지고 정복자로서 살기를 원하신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이미 십자가를 통하여 전쟁에서 승리하셨고, 사단에게 치명타를 날리셨고, 사단을 격파하셨으며, 인류를 회복시키셨으며, 하나님 나라를 세우셨습니다. 아직 우리에게 남아있는 싸워야할 전투에서 승리하도록 예수님은 전투사역을 우리에게 위임하시고, 구비시키시고, 능력을 주셨습니다. 그 능력을 위임 받은 자로서
하나님께서는 제게 마케도니아를 위해 전략을 (기도를 통해) 세우기를 원하셨습니다.
마케도니아 땅(이하 MK)이 예수님께 순종하는 것을 방해하게 하는 우상이 무엇인지를 찾으라 하셨고, MK의 사람들이 나은 방향으로 변화될 수 있다는 것 자체를 부인하게 만드는 잘못된 사고 방식과 생각을 하게 하는 거짓 돤 영이 무엇인지를 찾으라고 하셨습니다.
4. 기도제목
1. 위의 말씀대로 저희 팀의 리더인 황자선 선교사와 저, 그리고 팀원들이 MK의 절망의 세계관(우상숭배, 가난, 전쟁..)에 묶이게 하는 어둠의 영을 찾고, 대적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복음전파를 위한 길이 열리지 못하게 하는 어둠의 영을 찾고 대적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VISA, 제도적 규제 등을 잡고 있는 배후의 영들....)
-4월14일에 있을 MK대통령선거를 주관하셔서, 하나님을 마음의 중심으로 경외하는 사람을 선택하시고, 그 대통령을 통하여서 정치적인 제도적인 장치들이 복음을 전하는 제도(18세 이하 전도 금지..)로 바뀌게 하시기를..
-한국과 MK의 외교적인 부분들이 열려져서 VISA부분들이 해결되도록..
-MK가 한국에 자주 접촉되어서 한국인들이 MK를 알게 되고, 한국에서 많은 젊은이들이 MK를 위한 기도모임들이 일어나고, 또한 복음을 들고 MK로 들어오도록...
(주신 이미지: 한국과 MK의 젊은이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모습...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실 것 입니다.)
-올해 5월쯤 황자선선교사가 마케도니아로 들어가서 약 6개월가량 머물면서 리서치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강건하게 하나님의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성령의 충만함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사랑을 전하며 영국에서....
김희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