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하나로유통 희망 나눔 부식꾸러미 지원 사업 시행
구리시 적십자봉사회 ‘설 명절’ 사랑 가득한 음식 꾸러미 전달,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는 지난 9일 ㈜농협하나로유통에서 후원한 ‘희망 나눔 부식꾸러미’ 물품을 경기적십자사 동북봉사관에서 '설 명절'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전달식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가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김병수)으로부터 전달받은 기부금 5천만원으로 구입한 희망 나눔 부식 꾸러미를 경기 북부 3개 시군의 소외계층 1,000세대에게 전달하고자 추진됐다.
떡국떡, 고기, 김치 만두, 사골육수, 과일, 등을 동북봉사관(관장 서덕화) 강당에서 봉사원들이 직접 포장하여 만든 희망 나눔 부식 꾸러미 286세대 물량을 구리지구협의회에서 전달받아 단위적십자봉사원들이 관내 취약계층 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설 문안 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권임순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농협하나로유통에 감사드리며 뜻깊은 나눔 행사에 구리지구협의회도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행복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지역사회 봉사에 더욱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매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노인, 아동, 청소년, 장애인 등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구호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첫댓글 우와!! 엄청남니다. ^^
㈜ 농협하나로유통에서 지원한 부식꾸러미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신 구리지구협의회 임권순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부식꾸러미 양이 많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